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트래픽이 어디에서 오는지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온라인에서 교통이 어디서 오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마치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같다. 조만간 당신은 무너질 것이다.

그 품목이 무엇이든 간에, 판매가 완료되면, 당신은 판매가 필요한 판매의 일부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다양한 품목의 수수료 부분이 많은 경우, 그 비율은 25%-50% 사이일 수 있다.

종종 이 비율은 물리적 제품이나 디지털 제품인지에 의존하여 75% 이상으로 증가한다.

이러한 품목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www.totole365.com 휴대폰에서 휴대폰 장치나 노트북 컴퓨터, 전자책, 의약품 또는 기타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간단하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https://www.totole365.com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좋은 생각인가?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지갑이나 핸드백을 파고들어 당신이 할 일을 위해 누군가에게 지불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시간을 명심하라. 당신은 인터넷에서 당신을 위해 실질적으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사람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이 만든 사이트, 개발된 전자책 커버, 복사 지원 또는 풍부한 콘텐츠를 필요로 한다.

온라인에는 항상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해내는 것을 기뻐하는 많은 좋은 프리랜서 서비스들이 있다.

C 판매당 급여: 이 경우, 제휴 마케터는 사이트에 인출된 고객의 구매로 인한 매출액에 근거하여 지급될 것이다. 이것은 수수료 기반 프로그램이다.

반면에, 서비스는 이러한 확립된 것들을 활용하고 기회를 제공하기를 원한다.

왜냐하면 그것이 실현될 때까지 아무것도 지불되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이 그들에게 고객의 결과를 사이트에 제공할 때, 그들은 물론 빌이 이것을 좋아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는 그가 마케팅 달러를 낭비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이다.

교통체증이 되지 않는 것을 홍보하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를 계속 유지하고 패배자들을 처분해야 한다.

효과가 없는 것에 과도한 시간을 투자하는 것은 당신의 잠재적 이익을 방해할 것이다.

많은 제휴 마케팅 제품들이 빠른 부를 보장한다.

많은 전문가가 그러한 아이템을 만드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구루스는 단지 시장이 원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것이 잘 되고 있는지, 어떤 것이 개인이 오지 않기를 바라는지 이해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남아서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보상을 개인에게 제공해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그들의 모든 도움을 소중히 여기고 어떤 종류의 보상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할 수 있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그것을 만들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앞으로 그들이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어떤 혜택을 받을 것이다. 당신이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로 돌아오도록 하는 방법을 찾는 한, 당신은 그렇게 하는 동안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디로 몰고 갈 수 있는지 모른다. 그들은 그것이 그들을 진정으로 화나게 할 부적절한 웹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로 하는 것은 웹사이트다.

구글이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당신의 사이트가 어디서 끝나는지 확인하기 위해 살펴보는 또 다른 중요한 단계다. 수많은 종류의 백링크, 나쁘고 뛰어난 많은 백링크는 페이지 랭크 또는 PR이라고 불리는 것으로 측정된다. 이것은 웹사이트 콘텐츠가 당신의 사이트에 다시 연결되는 수많은 높은 PR 사이트만큼 얻고 싶은 특정 틈새에서 그 사이트가 얼마나 많은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를 의미한다.

더 높은 PR 웹사이트 링크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가면, 구글은 당신의 사이트가 더 관련성이 있다고 믿는다.이 때문에 당신의 사이트는 그들의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더 큰 순위를 차지할 것이다.

실제로 제휴 마케팅에서 혼자 멀리 가고 싶으세요? 당신은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사업을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중요한 아이디어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제휴 마케팅 사업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포괄적인 통계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특정 통계를 검사하기 위해 선택할 때마다 온라인으로 제공되어야 한다.

당신의 사이트에서 이미 생성된 인상, 판매 및 히트의 수를 알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검사가 필수적이다. Impressions는 당신의 사이트 A 히트 사이트 방문자가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본 횟수가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클릭하는 횟수다.

이것을 오래 지속되는 서비스로 설정하는 것은 많은 일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트렌드에 기초한 마케팅은 그 자체로 어려움을 겪는다. 당신이 항상 다음 큰 것을 찾으려고 할 패턴에 관한 한, 그리고 그들의 매력은 단지 며칠 지속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체중 감량과 같은 녹색 주제라면, 당신은 구매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