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중부의 식당들은 장식이 동시에 다양하다.

음식 - 레스토랑

워싱턴 중심부의 식당들은 장식이 동시에 다양하다. 어떤 식당들은 오래된 고전적인 외관을 사용하는 반면, 어떤 식당들은 가장 최신의 현대적인 시선을 제공한다.

그들의 인테리어 또한 같은 형태를 반영한다.

어떤 식당들은 고전적인 외관이, 가장 다른 곳에서는 새로운 스타일의 가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개틀린버그 4번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bamje.com 알라모 스테이크와 살롱 스테이크와 살롱은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개틀린버그 식당 중 한 사람이 될 수 있다.

이곳은 앵거스 쇠고기 스테이크로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샐러드(엄격한 채식 식단에도 불구하고)와 해산물(특히 이 스모키 산맥의 가장 유명한 송어를 채우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을 준비한다.

가족을 데리고 오는 것은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메뉴이기도 하다. 만약 당신이 빠른 서비스와 편안한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다면, 이 장소는 정확히 할 수 있는 것이다.

이 앱은 32개 도시에서 가장 먹고 마시고 살 수 있는 최고의 것들을 찾는 데 도움을 준다. 사용자들은 그들이 좋아하는 바를 사용하여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료를 한 번 클릭하면 살 수 있다.

앱은 예술에서 음식, 쇼핑에 이르기까지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다.

광고는 종업원에 대한 것으로 구성되며, 특히 주방장은 모든 식당에서 놓치지 않는 것이다. 그들의 이미지는 음식의 질에 따라 다르고 주방장도 다르기 때문에, 주방장에게 가격대, 점심시간, 저녁 식사 등과 같은 설명을 제공할 수 있다.

나쁜 경제 시대 만약 당신이 돈이 없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식당에 돈을 쓸 수 없고 그것 때문에, 자본이 부족한 식당들은 파산한다.

매우 간단한 경제 개념

호텔 안에는 8개의 식당이 있다.

프랑스어를 하는 것에 비해 유익하다면, 르 노르망디를 확인해 보라. 중국 식당은 중국 음식을 전문으로 한다.

또한 당신이 해산물을 원할 경우, 짐스 경과 베란다로의 모험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원하는 모든 사람들이 커피와 약간의 페이스트리라면 그들의 집 혼합물은 충분히 훌륭할 것이다. 그들은 또한 차가운 음료를 제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진정성을 원한다면 당신은 BBQ 리버사이드 테라스가 될 수 있다.

태국 요리인 살라림 나암 타이 레스토랑은 테라스 림 나암과 시아오에서 더 이상 밖에 있지 않고 햇빛 아래서 즐긴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마침내, 몇 잔의 음료를 많이 마시면, 오후 차와 대나무 표준을 먹어 보라.

개틀린버그 3번지: 스모키 마운틴 트라우트 당신 자신의 집 스모키 마운틴 트라우트 하우스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들 사이에서 더 추천된 개틀린버그 레스토랑 중 하나를 더 더 많이 추천한다.

이 곳은 각각의 고객에게 맞는 가장 신선한 송어와 관련된 것을 자랑한다.

대부분의 고객들은 무지개 송어에 미쳐버린다. 심지어 아이들은 이 장소가 비바다 음식들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두어라. 하지만 메뉴 내의 선택들; 만약 여러분이 해산물에 알레르기가 있거나 단순히 혐오하는 사람과 함께 식사를 할 것이라면, 지구를 보존하는 것은 이 식당으로 가기 전에 먼저 테이크아웃을 주문하는 것이 좋다고 충고했다.

오래된 식민지 스타일의 집을 배경으로 한 맥스 은 친절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유명하다. 손님들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번호판을 샘플링하기 위해 자주 돌아오는 장소들. 다른 인기 있는 해안 간식으로 구성된 거대한 케이프 코드 생선의 특징들. 그 다음에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레스토랑에서 당신이 좋아하는 요리법을 모방하는 것이다. 당신이 이것을 공연할 때 당신이 세 가지 방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좋다. 전체적으로 이 세 가지가 물, 술, 기름이다. 집에 술이 없더라도, 당신은 일찍 술이 타버리고 맛있는 맛을 가진 음식을 남겨둘 때 와인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식사를 더 맛있게 하기 위해 버터 사용을 증가시키려고 노력할 것이다.

이런 대화가 일어나기 위해서라면, 개인을 둘러싼 대부분의 식당에서 완벽하게 건강하고, 모든 유기농이며, 풀을 먹는 옵션이 많지 않다고 가정해 보자. 이제 당신은 내가 무엇에 대해 토론하고 있는지 이해할 것이다!

개틀린버그 4번지: 알라모 스테이크와 살롱 스테이크와 살롱은 다른 한 명은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개틀린버그 레스토랑을 손으로 따라간다. 이 곳은 그들의 앵거스 쇠고기 스테이크를 기리는 곳이고, 그리고 다시 샐러드(엄격한 채식 식단을 먹는 사람들을 위해)와 해산물(특히 이 스모키 산맥의 가장 유명한 송어를 채우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을 제공한다.

그 사람들은 가족을 데리고 오는 경향이 있고, 그 식당에는 작은 것을 위한 특별한 메뉴도 갖추고 있다.

만약 당신이 빠른 서비스와 편안한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다면, 이 장소는 당신에게 맞을 것이다.

푸켓, 특히 파통의 또 다른 인기 있는 레스토랑은 인도 식당이다. 문제는 이 식당들이 비싼 경향이 있고 http://bamje.com 또한 음식은 종종 집에 쓸 가치가 없다는 것이다. 푸켓에 있는 인도 식당을 시험해 보고 푸켓 타운을 먹어봐야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