맷 멀렌웨그는 PHP5가 큰 변화의 부족으로 인해 초기에 실패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기술 - 블로그

Matt Mullenweg는 PHP5가 큰 변화의 부족으로 인해 초기에 실패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는 틀렸고 PHP5가 WordPress 설치의 79%에서 호스트 WordPress로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완전히 인정한다.

임플리스는 PHP4 사용이 방아쇠를 당기고 지속적인 개발과 지원을 PHP5로 이동할 때, 이것은 단지 WP를 가속화하고 최적화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시스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총판

첫 번째 Ill은 사용자 계열사 마케터와 관련이 없지만 WordPress MU MU라고 불리는 아이디어는 멀티 유저를 가리킨다. 그것은 프로모션된 한 도메인에서 수십만 개의 블로그를 실행하는 것을 허용한다.

프로모션은 자신의 서버를 가지고 있는 기업, 그룹, 조직 또는 아마도 블로그 네트워크를 시도하는 슈퍼 기업가에게 적용된다. 당신이 WordP에 대해 그것보다 더 많이 알아야 할 규모에 도달할 때까지 당신은 블로그 네트워크를 시도한다.

MySQL 로그인 세부 정보를 요구합니다. MySQL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로그인은 호스트(사용자, 패스, 서버, 데이터베이스 이름)를 통해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개인 WordPress 웹페이지 재미 시간을 시작하는 방법에 있습니다!WordPress ZIP(WordPressorg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한 것)의 귀중품을 기다리고 지퍼를 내리지 말고 FTP 소프트웨어(그렇게 하기 위해 호스트가 할 수 있음)를 통해 파일을 업로드하기 시작하십시오. 사이트에 파일을 필요로 하는 후에, 당신은 이제 WordPress를 제자리에 배치해야 한다.

그리고 내가 구성한다고 말할 때, WordPress를 설정하는 것은 거의 모든 것을 강화시킬 것이다.

파일 전송을 완료한 후, 워드프레스 컴퓨터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제공한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로 워드프레스 관리 사이트로 로그인하여 워드프레스 대시보드로 이동하십시오. 디자인으로 이동한 다음, 훨씬 더 높은 설치 테마를 위한 테마 및 외관으로 이동한 후 설정하십시오. 이전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테마가 프리젠테이션이 되도록 증가된 설치 테마를 활성화할 수 있음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전송하는 페이지 링크를 입력하십시오. 사이드바와 헤더는 그러한 트래픽에 대한 멋진 장소입니다. 사람들이 해당 트래픽을 볼 수 있도록 게시물 하단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둘째로, 워드프레스 잭을 사용하여 어딘가에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위한 구글에 대한 간단한 검색으로, 당신은 이제 플러그인이 매우 강력한 경향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즉, 소셜 북마킹 아이콘, 사이트 코멘트 가입, 블로그의 또 다른 1면 지정과 같은 기능을 블로그에 추가할 수 있게 해준다.

나는 두 개의 직사각형 또는 열로 페이지를 덮었다. 왼쪽, 510px 너비의 칼럼은 파스텔 노란색으로 채워져 있다.

오른쪽 칼럼은 파스텔 블루 톤으로로드되어 있다.

페이지 배경의 10px 경계가 있는 기본 페이지 내에 두 개의 열이 들어맞는다. 사진 디렉토리에 두 개의 다른 큐브릭 이미지가 있다.

PG와 kubrickbg-rtljpg(왼쪽에서 오른쪽, 오른쪽에서 왼쪽) 이 이미지들은 kubrickbgwidejpg와 동일하므로, 나는 kubrickbgwidejpg를 두 부 만들어 그에 따라 이름을 바꾸었다.

워드프레스는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웹사이트와 블로그 테마가 있는 사용자 정의 도구를 제공합니다!웹사이트의 외관을 수정하는 것이 많은 워드프레스를 필요로 했던 시절은 이미 오래 전에 지났다.WordPress는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당신의 틈새에서처럼 빠르고 쉽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게 해준다.

워드프레스의 매력은 강력한 지원 커뮤니티 이외에 플러그인 등의 기능을 가진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서 이러한 기능을 추가해야 하고 블로거들이 워드프레스와 관련된 스레드를 보여주기 위해 테마를 편집해야 하는 경우가 많으며, 필요한 총판 모든 것에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플러그인이 있기 때문에 상황이 훨씬 쉬워진다. 워드프레스에 위치한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어떤 것이든 수행할 수 있고 이 워드프레스 지원 포럼에서 사용자 지정 코드를 얻을 수 있다.

최상위 폴더에서 좋은 솔리드 폴더 링크 만들기를 클릭하여 폴더를 작성합니다.그리고 테마 식별이 있는 전체 테마 폴더를 작성한 다음 인기 있는 폴더를 클릭하여 테마 폴더를 엽니다.모든 폴더를 개인용 컴퓨터에서 동일한 프로세스로 반복합니다

Illustrator에서 나는 760px X 40px 직사각형을 페이지에 배치하고 이것을 사용하여 슬라이스 A 슬라이스를 만들었다. 이 경우, 블로그 빌드에서 나는 그 슬라이스를 kubrickbgwidejpg Kubrickbgwidejpg로 저장하여 블로그 페이지 자격 증명을 만들 것이다. 당신의 블로그 페이지에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함에 따라, 의 사본. 이 슬라이스는 두 개의 기둥 배경을 성장시키기 위해 수직으로 쌓일 것이다. 블로그 홈페이지를 만드는 브라우저에 필수적인 유일한 이미지. 따라서 블로그는 순간 내에 로드될 것이다.

이 지루하고 훨씬 더 긍정적인 과제는 훨씬 더 많은 폴더와 의사들이 있는 워드프레스 테마를 가지고 있다.

나는 네가 진실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