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그래, 마지막으로 플라이오스에 도착했어

스포츠 - 축구

그래, 그래, 우리는 마지막으로 빌어먹을 플라이오스 임에게 간다. 임은 항상 경험이 없는 코치나 어린 게이머들에게 플라이오메트릭 제안을 하는 것을 꺼린다. 그들은 꽤 직선적인 훈련 도구인 것을 가져다가 스티븐 호킹이 이해할 수 없는 것으로 바꾼다.

여러분이 관심 있는 프로그램/학교에 대한 연구 고등학교 3학년 전에 한 걸음 더 https://ko.wikipedia.org/wiki/스포츠중계 나아가도록 노력하라. 만약 여러분이 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이 과정을 서두르지 않고 진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축구 이력서를 가지고 2012년으로 들어가라. 경기장에서 훌륭한 성과를 거두었으므로, 이력서에 포함하라. 만약 코치들이 현재 당신을 모집하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이 경기장에서 계속 성공하고 있는 것을 이해하도록 하기 위해 시즌 동안 업그레이드된 이력서를 보냈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모집 레이더에 계속 머물도록 도울 것이다.

근육에 탄력을 주면, 더 빨리 선을 발사하고, 더 높이 뛰어오르고, 훌륭한 닫힘 속도를 내고, 40번을 더 잘 시작할 수 있다.

나는 40점짜리 테스트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실제 축구 능력과는 전혀 관련이 없기 때문에, 나는 너희들이 그 테스트에서 테스트를 받는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스톱워치로 그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힘 훈련 프로그램에 플라이오메트릭을 추가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축구가 어떤 비디오 게임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지 말라. 어려운 현실과 그 분야를 둘러싼 다른 구성 요소와 이전 사건들에 대한 주의 깊은 관찰로 끊임없이 내기를 뒷받침하라.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완전히 자유로운 축구 베팅 팁의 평판이 좋은 출처를 발견했을 때 이 부분의 중요성을 빠르게 이해할 수 있다.

훨씬 더 좋은 출발 때문에 (40을 분해하자) 10야드 달리기에서 1을 빨리 떼어낼 수 있다.

2 20야드 달리기에서 2개, 40개에서 5개까지. 40회 무 트릭을 심각하게 줄이는 방법, 단순히 40에서 0.5초를 완전히 취하고 축구를 위해 훨씬 더 빨라지는 방법. 주전자(또는 아령이나 작은 모래주머니)가 뒤로 휘두르고 다리 사이를 오가는 것을 허용해야 한다.

그리고 복근을 조여든 다음 지옥에 합의하라. 햄스트링에서 벗어나서 벨이 앞으로 튀어나오도록 요구하라. 여기서의 움직임의 반전에 관한 모든 것을. 그러면 엉덩이와 쿼드가 약간 발사된다. 그 스냅은 햄스트링이 즉시 켜질 수 있고 공이나 볼 캐리어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책임이 있다.

그들은 실제 축구 속도를 만든다.

어떤 종류의 질서를 위한 시간이었다. 지침은 위대한 논쟁의 주제가 되었고, 미국 축구의 아버지인 월터 캠프는 환상적인 논쟁과 많은 긴 대화가 있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루니를, 맨시티에서 조 하트를 데려간다고 상상해보라. 만약 당신이 프리미어 리그에서 가장 훌륭한 게이머들로부터 당신의 꿈의 전체 그룹을 선택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모든 경기에서 이길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테네시 타이탄스 QBs: 그래서 케리 콜린스가 출발하고 곧 부상에 맡길 필요가 있다.

빈스 영은 한 명의 TD와 한 명의 Pick을 위해 벤치에서 내려온다. 어느 누구도 당신의 관심을 끌 가치가 없다.

고등학교 때 열정을 결정하기 위해 노력해 보시길 권합니다.여러분이 열정과 관련된 훌륭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학교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입학하고자 하는 학교를 좁히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축구에서 우리는 팬들, 매니저들, 게이머들에게 모두 최고의 스포츠중계 경쟁을 경험한다.

그것은 싸움이다; 싸움의 힘, 추진력, 힘, 결단력을 보기 위한 전쟁. 그러나 우리는 가장 큰 존경을 본다. 악수, 교환 유니폼, 존경과 감사. 그것은 묘사할 수 없는 역설이다.

고등학교 때 다른 스포츠를 하는 것은 여러분의 운동성을 보여주며, 미국의 모든 코치들은 운동적인 게이머들을 원합니다.모든 포지션은 그렇습니다.하지만 축구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라고 해도, 여러분은 다른 스포츠를 이용하여 여러분이 훨씬 더 나은 축구 게이머가 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경쟁에서 수 마일 앞서고, 만약 당신이 한 모든 것이 박스 점프 박스 점프가 단순히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들린다면, 당신의 축구 속도는 폭발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