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았을 때, 그는 독특하고 주의깊게 당신의 삶을 자유롭게 살았다.

스포츠 - 농구(NBA)

빌 월튼이 농구를 https://ko.wikipedia.org/wiki/EPL 고화질 중계 하지 않을 때, 그는 독특하고 주의깊게 당신의 삶을 자유롭게 살았다. 그는 지프 안에서 순항하고, 흰 물 래프팅을 하고, 지구가 다양한 정치적 대의에 가장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든 부문에서 팀워크를 비디오 게임에 가져왔고, 그의 동료들을 우승자로 만드는 재주가 있었다.

아니, 이것들은 당신이 7%의 기회로 nba 복권에서 우승할 수 있는 것이 아니었지만, 시청자들은 그들의 팀이 처음에 그들이 밝은 면에 대해 워리어스의 상황이 아니라 그들이 있던 곳에 정확히 머물렀던 몇 개의 지점을 보기 위해 똑바로 채널을 맞춘다.

히트는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동할 것인가? NBA에 대한 모든 것을 원한다고 말해도, 웨이드와 제임스가 모두 좋은 수비수들을 득점하는 것만큼 수비가 정말 중요하다고 해도, 그 팀의 나머지는 정말 큰 물음표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포스트나 리바운드를 방어할 수 없다 EPL 고화질 중계 면, 실제 NBA 포스트시즌에서 뛰기를 행운을 빈다. 만약 히트 팬들이 당신이 드와이트 하워드 같은 사람들을 막을 수 있다고 예측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희망을 위로 옮기지 않는 것이 좋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고 싶어하지 않는다(또는 아무리 많은 덩크슛이 있었더라도). 결국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가 환상적인 덩크슛을 완성할 수 있게 되는 동안, 45초 이상 실패한 후에 광채에 관한 한, 그것은 몇 번, 세 번, 아니 어쩌면 네 번 이상의 이니셔티브에 많은 시간을 제공한다.

만약 선수가 이 정도의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시간, 해결되고 당황스럽게 가만히 있지 않기 위한 시도.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2분 동안 거품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모든 것을 즉시 소유할 것이다.

2년 후인 1973-1974시즌 카림 압둘 자바(옛 루 알킨도르)는 벅스를 다시 설득력 있는 59-23의 톱시즌으로 이끌었고, 플레이오프를 통해 쉽게 충전했다. 벅스는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4-1)를 처음 물리쳤고, 그 후 이 시카고 불스(4-0)를 물리쳤지만, 벅스 중 NBA 결승전과 보스턴 셀틱스 역시 그의 특유의 스카이호 골을 넣었다. 6차전에서 마지막 버저를 터뜨리며 비디오 게임 7을 강요했지만 셀틱스는 102-87로 승리했다.

존슨은 로스엔젤레스에서 쇼타임에 쇼를 개최한다.

그의 온라인 매직의 극적 조언에 대한 놀라운 샷과 재능은 그 코트에서 5개의 포지션을 모두 할 수 있는 우뚝 솟은 PG였다.

NBA를 만들기 위해 진지하게 관심이 있다면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1 부 농구 선수의 12%만이 NBA와 재미를 보냅니다. 1 부 농구 선수만 기억하십시오. 콘텐츠 기사에는 div 2와 div 3 선수와 국제 선수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확실히 누군가를 낙담시키기 위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하도록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이 당신이 훌륭한 직원이 없는 한 그것을 만들기 위해서일 뿐이고 나는 이 책을 읽는 어떤 사람들도 훌륭한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의심스럽다.

폴 스탭 피어스가 챔피언 같은 것의 마음을 얻는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우리는 그를 사랑할 필요가 없지만 그는 존경받을 것이다. 비록 그가 NBA 결승전에서 휠체어에서 굴러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그가 그것을 속이고 있었는지 아닌지 아무도 확신하지 못한다.

그가 캔버스에서 다시 일어나 그의 팀을 타이틀로 향하게 한 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리고 그는 클리퍼스에 대항하여 환상적인 시즌처럼 싸운다. 산안토니오 스퍼스는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와 같은 방어적인 챔피언이며, NFL에서 챔피언을 옹호해왔으며,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사업, 공장 같은 것을 시작하고 이기는 것 뿐이며, 팀 던컨은 그들의 역동적이고 왕조적인 달리기에서 다시 한번 반복하고 싶은 무리를 이끌고 있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그 리스트를 선출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이 프로그램 부정은 없다. 이 사람들은 때때로 강도가 축하되고,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가넷도 불타버린다. 최근 몇 년 동안 만들어진 엉망진창인 그의 입을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 건강관리를 하는가? 이 사람은 고베 말고도 전사일 리가 없어.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맞추기 위해 특별히 한 가지가 오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을 향상시키기 위해 쓰레기를 말하게 되었다. 그리고 그는 이미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다.

둘째, 배 선수들은 코트에서 드리블을 하고 공을 움직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사업주들도 당연히 코트 아래로 공을 옮길 수 있어야 한다!30~60년 만에 자신의 가치를 전달하고 최고의 전망을 끌어낼 수 있는가? 당신은 질문을 극복할 수 있는가?

246 PPG와 102 RPG Jabbar는 농구 페놈이었고 그의 유명한 Sky-hook은 1560 nba 게임 동안 트윈을 계속 찾는 그의 차단할 수 없는 시그니처 샷이었다.

워리어스에서 싱글턴은 그의 길이와 크기와 함께 즉시 기여할 수 있다.

69세에, 작은 포워드는 그 특정한 그에게서 워리어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