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중을 아는 것: – 구매자들이 있는 곳에 돈이 있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청중을 아는 것 :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있습니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도도그래프 다. 청중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청중은 제휴 품목을 구입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하며 신용 / 직불 카드를 가져야 합니다. 대상 청중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합니다.

반면에, 조직들은 이러한 확립된 것들을 도도그래프 활용하기를 좋아하고, 실현될 때까지 아무것도 지불되지 않기 때문에 기회를 기꺼이 제공한다.

당신이 그들에게 고객의 결과를 사이트에 제공할 때, 그들은 그가 광고 달러를 잃고 있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이것을 좋아했다.

뛰어난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많은 마케팅 방법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판매업자는 판매의 일부를 얻습니다.그리고 수익으로 끝날 수도 있습니다.그리고 고객의 이름을 접할 수 있게 됩니다.그리고 그들은 고객에게 계속해서 판매할 수 있게 됩니다.그리고 이 숙련된 공급업체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 고객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입니다

실제로 여기에서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이 10%를 지불하는 이 품목들을 마케팅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판매를 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 이해하고 나서 메일이나 경고에서 수표를 받는다면, 당신의 심장이 가라앉는다면, 아마도 50%일 것이다. 이 작은 양에 효과가 있는 모든 것

이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떤 사람들에게 데려다 줄 수 있는 개념이 없다. 그들은 그것이 그들을 진정으로 화나게 할 부적절한 웹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로 하는 것은 사이트다.

예를 들어, 당신은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까? , 만약 그렇다면, 짧은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 있다.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처음에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리고 당신의 에너지, 시간, 그리고 그것에 집중해야 한다.

당신 자신의 뉴스레터로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로부터 신뢰, 친밀감, 헌신을 발전시킬 수 있다.

사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싶어하는 개인들이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면, 그들은 그들이 그들이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마케팅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당신에게 알려 줄 것이다. 그리고 또 반복해서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떤 개인들에게 그들을 몰아낼 수 있는 개념이 없다. 그들은 그것이 그들을 진정으로 화나게 할 부적절한 웹사이트로 보낼 수도 있다고 믿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웹사이트다.

당신은 판매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를 계열사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지불하게 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당신은 일상적인 급여처럼 돈을 벌게 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후한 수표를 기다리고 은행까지 웃는다. 매달 나는 게시물을 나의 제휴 마케팅 전략의 주요 부분으로 사용하는 제휴 프로그램에서 큰 돈을 번다.

고객이 되어 지속성을 유지하라: – 롬이 하루아침에 개발되지 않았다는 것은 중요한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다. 첫 번째 제휴 위원회를 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 한다.

당신의 수입은 당신의 학습 곡선에 의존한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수입을 창출하는 것은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만큼 가능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제휴사를 선정할 때 최소 할당량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항상 조심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매 판매당 지불하고 많은 판매나 추천당 보상하지 않는 거의 수익률을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단지 그 안에 돈이 없다.

새로운 일상의 제휴 마케팅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풍경임을 발견하는 지점으로 삼아라. 최첨단에 남기 위해 적응하고 변화시킬 수 있는 매우 빠르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현재의 제휴 마케팅 뉴스, 아이디어, 기술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라. 일부 제휴 마케팅 포럼을 방문하여 게시물을 확인하고, 이 게시물을 확인하라. 그리고 여러분의 관점을 발견하기 때문에 환경이 여러분의 관점을 발견하기 때문에 주저하지 않고 편안함을 느낄 때 제품과 구매, 인쇄, 커피 한 잔을 만들고, 제휴 마케팅 교육을 점검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평화로운 시간을 따로 둔다.

위의 5단계 프로세스에는 많은 문제가 있지만, 제외된 주요 제품 2개에 집중하겠다. 사실 제휴 마케팅 관련 개인 중 2%만이 다음 2가지 액션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것이 가장 효과적이지만 놀라운 일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