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카드의 전력은 더 작은 크기의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중요하다

기술 - 컴퓨터

비디오 카드 파워는 더 작은 크기의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중요하다. Refresh rate, dedicated ram, 그리고 우리의 좋은 옛 친구 열은 대부분의 노트북 컴퓨터 Screen 해상도와 다양한 색상이 많이 왔고 많은 노트북에서 허용될 수 있다.

그러나 순수한 전력을 위해서는 빠른 리프레쉬 속도와 많은 전용 램이 필요하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PC는 기본 컴퓨팅 요구 사항에 대한 모든 기본을 제공하는 활성화 데스크탑 설계입니다. 16GHz 인텔 아톰 프로세서, 1GB RAM 및 160GB 터프 드라이브가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Windows XP를 특징으로하며 겸손한 사양에 관계없이 빠른 작은 컴퓨터로 바꿉니다.

애플 맥 미니 MB463L/A 데스크톱: 이것은 애플의 인기 있는 미니 노트북에서 나온 것이다. 그것은 정말 거의 없다. 단지 65 x 65 x 2 인치 앞쪽에서, 당신은 DVD 드라이브의 속도를 찾을 것이다. 모든 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범용공인인증서발급방법 댑터는 시야에서 멀리 떨어진 데스크톱 뒤에 놓여있다.

그것은 2GHz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 1GB의 RAM, 120GB 디스크 드라이브, 8x DVD를 가지고 있다.

그래픽을 위해 이 디자인은 NVIDIA GeForce 9400M에 의존한다.

현재 이 디자인은 각 600달러 정도 든다. 키보드, 모니터, 마우스는 모든 애플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Mac OS X V105 표범 제공 지점: 우아한 디자인, 작은 크기, 그리고 괜찮은 사양에서 작동한다.

젖은 종이 타월과 통조림 공기로 케이스 내부의 청소를 끝내라. 덮개를 다시 케이스에 올려놓고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면 당신은 갈 수 있다.

이 요소 1과 함께 노트북은 너무 가볍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들을 빠르게 운반할 수 있다.

현재 노트북 컴퓨터는 실제로 훨씬 더 가벼워졌다. 현재 노트북은 데스크톱 컴퓨터 디스플레이보다 더 가볍다!

노트북 컴퓨터를 만들기 전에 결정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컴퓨터의 요구와 요구 사항이다. 노트북 컴퓨터를 무엇에 사용할 것인가? 노트북 컴퓨터에 대한 예산 계획과 필요한 기능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상황에 따라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을 사용하는 작업만 포함하면 고사양 노트북 컴퓨터가 필요하지 않다.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하면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 기능 등이 있는 노트북 컴퓨터가 필요할 것이다. 기능의 구별은 마찬가지로 지출 계획에서 훌륭한 차이를 만들어 낼 것이다.

이 데스크톱의 가장 좋은 기능은 대형 디스플레이 화면입니다. 여기에서 20 인치 컴퓨터 화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Sonys 인상적인 비디오 브라비아 기술을 포함합니다. 즉, TV로 기능합니다. 즉, 매장 내의 평면 변경 기술 덕분에 디스플레이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지역 미디어 또는 컴퓨터 샵으로 이동하십시오. 판매원과 대화할 수 있고 컴퓨터 시스템에 대한 추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제품입니다. 분, 각각의 장점이 무엇이고, 당신이 스스로 생각해야 할 것

다음 컴퓨터 구매를 돕기 위해, 노트북 컴퓨터를 통해 가정용 컴퓨터의 장단점을 검토해보라.일상적인 일을 할 수 있도록 실제로 도와야 하는 장점이기 때문에 데스크톱을 활용하는 단점에만 집중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명심하라.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무선 와이파이로 가정 어디에나 설치할 수 있으며 이메일과 홈 네트워크에 제공될 수 있다.

이것뿐만 아니라, 당신은 또한 무선 라우터를 야외 세계와 연결할 수 있다.

소니 데스크탑 PC는 고화질 경험을 포함하고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와 통합된다. 이제 당신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할리우드 영화를 볼 수 있고 뛰어난 이미지 품질과 멋진 소리를 즐길 수 있다.

CPU 및 히트싱크: 무시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압축 범용공인인증서발급방법 공기로 과열되고 고장날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를 너무 차단하고 먼지로 포장하여 히트싱크 팬을 제거하고 냉각 핀 사이의 흙을 파내야 한다.

매장: 지역 미디어나 컴퓨터 시스템 매장에 가십시오. 판매원들과 대화하고 컴퓨터에 대한 몇 가지 제안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환상적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현재 매우 인기 있는 것, 각각의 장점이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 스스로 고려해야 할 것을 알려줄 수 있다.

온라인 상점에는 다양한 종류의 새로운 가정용 컴퓨터를 살 수 있다.

그들 중 몇몇은 할인이나 할인 쿠폰을 제공하기도 하고 그들 중 몇몇은 단지 낮은 비용을 가지고 있다.

몇몇은 무료 배송을 제공하며 만약 당신이 어떤 이유로 컴퓨터 시스템을 다시 배달해야 한다면,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완전히 무료 반품 배송을 제공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지적한 이 두 가지 기능은 이 컴퓨터 시스템의 두 가지 실패로 이어진다. 첫째, 초고속 이더넷 LAN을 가지고 있지만, 무선 인터넷 기능으로 구축된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라우터에 직접 연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