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내리는 모든 결정을 심각하게 적어라.

금융 - 투자

대학 교육에 참석하면서 직면한 모든 결정을 진지하게 적어보라. 자동차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가스, 유지 보수, 보험 및 자동차 지불을 고려한다.

매일 외식할 때 어떤 껍질을 벗길지, 간식과 음료를 먹을지 추정하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보여주고 싶지 않을 수도 있다면 싸구려 집을 고치지 말고 그것을 팔면 당신이 부동산 중개인을 사용하여 그것을 나열해야 한다고 가정하면 수익의 한 덩어리를 잃을 수 있다.

또한, 시장 흐름에 관한 최신 https://ko.wikipedia.org/wiki/해외선물미니계좌업체 뉴스와 접촉할 수 있는 한 최고의 방법을 배워야 한다.

주식을 획득하고 이에 투자할 때, 다른 출처로부터 정보를 얻어야 할 때, 그것을 연구하고, 스스로 결론을 내린 다음 투자를 시작해야 한다.

당신이 최고 결정 탄수화물을 만든 후에 더 높은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한다.

방어주식은 불량제품에서 좋은 실적을 보여준 산업체 기업에서 나온 것이며 식품 및 공익기업은 방어주식이다.

어떤 더 나은 방법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따라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시장을 위한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동하고 그들과 대화할 수 있도록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우리가 보통 내부에서 말하는 이 사람들을 의사소통할 때, 우리는 훌륭하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수동으로 팔 수 있다면, 우리는 그것을 실행할 것이다. 전화로, 문으로, 우리는 그들에 대해 질문하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을 멈추게 한다.

마케팅은 끝난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1800년대 중반에 미국은 급속한 상승을 경험하고 있었다. 기업들은 그들의 물건의 판매 증가에 부응할 것으로 예상되는 확장을 위한 돈을 얻기 위해 주식을 팔기 시작했다. 이 주식을 산 사람들은 단지 회사를 사랑하고 계약자의 이익이나 손실을 공유하는 사람들이 되었다.

투자란 부자들을 불우한 계층과 중산층으로 구분하는 것이다. 누군가가 주식시장이나 부동산, 또는 분명히 어떤 좋은 저축 계좌로부터 투자를 하고 있든, 그것은 성과가 있을 것이고 며칠에 걸쳐 보람이 있을 것이다. 투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재정적 이익을 귀속시키는 입증된 방법이다. 가능한 한 많은 돈을 버는 것이 당신의 목표라면, 투자는 그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수단이다.

여기서 분명히 말씀드리자면, 당신이 당신의 투자사랑을 취미로 대할 경우,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나의 골프처럼 때때로 당신에게 덧없는 즐거움을 주지만, 내 골프를 사랑하라. 그것은 확실히 당신에게 비싸다. 그것이 약세 시장 전체의 암울한 손실의 윤곽에 앞장서든, 아니면 그것이 당신을 지배할 것이다. 완성된 일은 당신이 많은 세금 면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퇴직 기록 당신은 많은 수입을 절약하는 세금 감면 혜택을 받는 동안 당신의 부동산 투자 사업으로 현금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진정한 전문가들은 그들의 승인을 얻기 위해 대학에서 많은 돈을 쓰고 작은 돈을 벌고 그들의 승인을 얻기 위해 공부한다.

그들은 지식, 구조화, 연구, 증명된 지식을 추구한다.

하지만 그들은 너무 거만해서 서로 대 대 대 대 대를 이룰 것이라고 말한다.

만약 뇌외과의가 내가 머리를 부러뜨리는 것에 대한 책을 몇 권 읽었고 그것이 지금 나의 취미였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것을 연습했다고 생각한다.

투자가 달라질 필요가 있을까? 도움을 받고, 대학에 가서!

그러나 불행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족 내에서 하는 것처럼 가능한 시간, 노력 또는 투자에 거의 모든 것을 기울이지 않는다. 해외선물미니계좌업체 그리고 그들의 투자와 함께 쉘을 바로 짝짓기 접근법을 채택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 그것은 삶과 관련된 나머지 부분에 대한 매우 먼 뒷자리를 필요로 하지만, 성공적인 경력을 쌓는 것만큼 필수적인 많은 면에서 당신의 투자를 바로잡고 당신이 마침내 다른 곳에서 확인할 때 당신이 아끼는 모든 사람들에게 더 많은 것을 남겨둘 것이다!

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돈을 사용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양을 시작하는 방법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여성들이 그들의 직업 사업에서 가키시이트가 무엇이 가치가 있는지 알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는 것을 보여주는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처음에는, 내가 이것을 듣는 것이 놀랍고, 반면에 여성들이 서비스를 구성하는 것을 배운다는 것을, 우리의 요구를 다른 사람들 뒤에 두고, 예의 바르게 대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미루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일단 우리가 그것을 번역하면 돈에 대한 행동, 그것은 우리가 받아들일 수 없다고 느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우리는 힘을 준다. 우리는 그 주위에 두려움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우리 모두를 위해 그것을 다룰 다른 사람들을 믿을 것이다. 우리는 지금 그럴 필요가 없다.

금 회사에 대한 적절한 투자 선택 – 골 구매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