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조명은 가정 보안 시스템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가정, 가족 - 가정보안

안전 조명은 가정 보안 시스템에서 중요한 요소다. 외부 조명과 동작 감지기 조명은 훌륭한 억제책이다. 모든 외부 문은 당신의 집에 있는 모든 사람을 비출 수 있는 온화한 것을 가져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밤에 당신의 문에 와서 조명이 작동하지 않는다면, 특히 주의하라. 가정 침입자들은 때때로 당신의 내부 조명의 일부를 위해 외부 광원 타이머를 무력화시킬 것이고 눈에 띄게 텔레비전이나 라디오는 당신의 실내 조명을 시뮬레이션하는 좋은 방법이다. 크리스마스 때나 더 긴 시간 동안 집에 있는 것

일반적으로 외부 조명 보안 대책은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겉보기에는 비효율적인 조치가 사용될 수 있는 핵심 이유는 범죄자들에게 궁극적으로 소지품을 보호하기에 충분히 신경을 쓴다는 인상을 주기 때문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 보안 놀라움을 준비해서 개인이 감옥에 가게 하거나 더 https://ko.wikipedia.org/wiki/무인성인용품 나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지, 따라서 어떤 양의 가정 보안 보호도 많은 사람들을 단념시킬 수 있다.

시험까지 치른 범죄자

TV의 성격은 개인경보기 시스템이 강도나 폭력적인 가정침입을 피할 수 있다고 보는 유일한 목적으로 제작되었다고 생각해 보라. 그러나 우리는 모두 뉴스 보도가 완전히 다른 장면을 그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실에서, 침입자가 당신의 문을 열고 당신의 가족이 저녁을 먹기 위해 앉아 있거나 당신의 시장 덴 TV를 보는 동안 바로 걸어 들어가는 것은 몇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비싼 기술 도난 경보 시스템이 제자리에 있을 때 현금이 어떻게 발전하는가? ?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컴퓨터가 필요한지 결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PC를 벽에 장착하기 위해 있다면, 당신은 컴팩트한 슬림 라인 커버를 얻을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단순한 보안 모니터로 포함시키고 싶다면, 당신은 전통적인 데스크탑 컴퓨터를 검색할 수 있을 것이다.

1층 창문에 있는 유리 보호 필름은 더 나아가 진입을 막거나 적어도 그러한 보호 유리창을 통해 스매싱하는 강도의 속도를 늦추는 것은 몇 번의 시도를 필요로 할 것이고 이러한 주의를 끄는 타격은 탐지될 위험을 증가시킨다. 대부분의 침입자들은 도박을 하지 않고 단순히 도망치는 대신에.

대부분의 가정 보안 시스템에 기여하는 안전은 경보를 울릴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그것을 제공한 기계들에게 불리한 가능성을 경고한다.

만약 당신이 프로세스보다 더 친숙하고, 특정한 경보가 울리면, 이것은 보안 회사가 경고를 받을 것이라는 사실에서 알림을 시작한다.

당신은 모든 것이 거의 괜찮은지 그리고 그렇지 않은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연락을 받을 것이고, 법 집행 기관은 집에서 확인하도록 보내질 것이다. 이제 그것은 당신을 위한 보안 경보 기능이다!당신이 집에 있든 도시 너머에 있든, 당신의 집이 침입자들로부터 안전하게 유지되는 것이 필수적이다.

대부분의 표준 창틀은 매우 힘들이지 않고 지미 또는 강제 헤비어 잠금 장치는 가정 보안을 상당히 개선할 것이다. 또 다른 간단하고 저렴한 전술은 이중 매달린 창문에 효과적인 것이다(상하 또는 좌우로 두 개의 슬라이딩 패널이 있는 것) 창틀 핀이 주요 특수 제작 핀이 되거나, 큰 못을 간단히 사용할 수 있다.

일상을 구하는 일, 당신이 휴식을 취했던 사례를 생각해 보라. 당신은 가정 보안 없이는 도둑이 이미 당신 집에 있고 가족에게 위험을 안겨준다는 것을 모를 것이다. 당신은 이미 제시간에 오지 않을 때까지 결코 일어날 수 없을 것이다. 가정 보안 시스템으로, 당신의 가까운 친척들의 삶은 잠재적인 위협에 대해 당국에 경고함으로써 구원받을 것이다.아레아레아레 당신의 집 프레임은 튼튼하고, 벽 무인성인용품 스터드에 잘 고정되어 있는가, 아니면 고쳐져야 하는가? 만약 그들이 보호받지 못한다면 벽 포르노 스타의 프레임을 통해 3인치 손톱을 쏘아라.

더 큰 평면 스크린 TV나 Xbox의 빈 상자를 연석에 배치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잠재적인 침입자들이 들어가기 전에 집에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해준다.

범죄자들은 장비를 팔기 위해 비싼 단순 주택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큰 스크린 텔레비전이 도둑을 통해 원치 않는 관심을 끌 수 있다면,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보트를 볼 수 없을 때 큰 티켓을 가지고 가라. 집 안팎을 산책하고 볼 수 있는 것을 보아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귀중품을 볼 수 있다면, 범죄 커튼, 블라인드 또는 그늘이 확실히 있을 수 있다.

최대한의 주택 보안을 확보하고 침입을 막기 위해 지불해야 할 작은 가격

자동차를 차고나 진입로에 놔두는 것도 만류한다.

만약 당신이 집에 자동차를 두고 가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옆집 이웃과 차를 주차할 준비를 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차도와 함께 주차할 뿐만 아니라 죽은 차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거주지 입구 수에 대해 작성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