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유주로서 하루 중 파이크가 일어나는 새로운 개념, 현상, 빛나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살펴보기에는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기업주로서는 하루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ns-pro.net 중 새로운 개념과 현상,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시도하는 모든 브랜드를 볼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나, 오늘날의 기업 현장에서는 한 사람이 오늘날 비즈니스에 머무르는 데 필요한 모든 업무를 꺼내는 것이 불가능하다. 따라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러 http://sns-pro.net 있다는 현실을 충족시키고 아웃소싱할 때가 될 수도 있다.

가는 길이다

꼭 그런 것처럼 보이는군!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콘텐츠를 출판하면서, 쉬운 지시를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둘째, 팬이 여러분의 버튼을 누르려면 훌륭한 자료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가지려면 여러분의 맥락과 콘텐츠가 모두 신뢰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것을 만들 때까지 이것을 가짜로 받아들이지 마라. 우리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비교적 정체불명의 사람들이 어떻게 전문가로 변하는가? 순수하고 기본적인 연구 결과 오류로부터 얻는 것은 실제로 헹굼을 발견하고 반복한 것을 가르치는 것이다.

디자인은 무엇인가? 바삭바삭하고 가볍거나 풍부하고 크림 같은 것을 고르는가? 이것은 샴페인의 두 가지 디자인입니다.여러분은 빛과 바삭바삭한 것에 대해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작은 게시물들의 훌륭한 거래로서 생각할 수 있을 겁니다.부자와 크림은 더 철저하고, 더 탐구적일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그들이 사용하는 방법이 그들의 서비스에 이상적이지 않았을 수도 있고,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트위터와 페이스북 계정을 설정하는 전략도 설명하지 않고 소셜 네트워크 열풍에 가입했을 수도 있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조직에 대한 선호된 결과를 얻기 위해 많은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이 필요하다.

Slideshare – 2013년 Slideshare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예측됨 Slideshare는 수백만 명의 Sns 마케팅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파일, 비디오 및 PDF도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와 함께 가능성은 무한하다.

우선,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평가해야 한다.

우리는 회사에서 이상적인 목표를 가져야 한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에 들어올지 이해하고 그들이 올바른 목표를 만드는지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러나 특정 틈새시장 내에서는 항상 친근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고 물질적으로 대처하라. 테스트나 경쟁자와 같은 개인을 달성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이 실제로 경쟁자와 설문지를 위해 고안된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제안된 것을 활용하라 – 기존 고객들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얻은 유리한 결과를 토론하는 것은 소위 말하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방법인 소셜 프로프

소셜 미디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도, 당신은 끊임없이 당신의 고객들을 매혹시키기 위해 당신 스스로 무언가를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간성을 당신의 잠재 고객들에게 표현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을 게재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한 정보를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잘 알고 있다.

그들은 포럼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페이스북에 큰 존재감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함께 링크된 채로 모이는가?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이해한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오래도록 잘 늙어야 할 것이다. 훌륭한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절차는 빠르지도 않고 간단하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생각과 경험이 실제로 그 과정에 투입되었다. 이 유형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들이지 않을 것이다. 잘했어, 특히 시작에 많은 시간이 들 거야.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성과를 낼 거야!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가 당신의 실내 장식 서비스에 실제로 무엇을 제공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는 고객과 전망에 모습을 드러낼 수 있도록 보장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이해하고, 당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알고, 신뢰를 쌓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그리고 오늘날 세계에서는, 종종 누군가가 당신의 실내 장식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하기 위해 보트의 신뢰가 필요할 것이다!

마케팅 전략이 성공하면 업무의 절반이 성공한다는 점을 끊임없이 명심해야 한다.

사람들은 마케팅에 가장 적합한 포인터를 선택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패에 시달린다.

그리고 그 결과는 그에게 충분히 빨리 오지 않았다. 이제 프로로서 나는 내가 복귀하는 것을 보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안다. 나는 내가 믿었던 것을 분명히 했다. 어쨌든 우리는 결국 헤어지게 되었고 나는 잘못된 의사소통만큼 그것을 분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