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아이디어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르치는 책을 찾아보라

금융 - 개인금융

2) 아이디어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르치는 책을 찾아보세요. 처음 두 페이지에 걸쳐, 부자 아빠가 대차대조표를 쉽고 이해하기 쉽게 제시했습니다.이것은 현금이 빠듯할 때 당신이 해야 할 가장 어려운 일일지 모르지만, 당신이 매달 수입의 10%를 아껴야 한다는 책에 따르면, 그것은 많은 것 같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그것은 꽤 빨리 그리고 현명하게 투자한다면 당신의 은퇴 생활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개인 재원을 위해 따라야 할 가장 중요한 팁은 경제적인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이것은 단순히 현금의 세계로 들어가는 젊은이들에게 특히 사실이다. 불필요한 상품에 투자하지 마라. 당신이 원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을 가장 잘 얻기 위해 돈을 쓰지 마라. 집에 가서 믿게 하라.그것에 대해 그것에 대해 당신은 그것을 사지 않기로 결정하게 될 것이다 만약 우리의 삶의 많은 즐거움과 유연성이 우리의 돈을 다루는 방법에 묶여 있다면, 우리는 그것을 현명하게 다룰 필요가 있다.

우리는 돈을 관리할 필요가 있다, 우리의 돈을 통제할 필요가 없다. 당신의 전략은 그것을 함으로써 한 https://ko.wikipedia.org/wiki/fx마진거래 달에서 한달 단위로 잔액을 갚는 것이어야 한다.

그의 당신은 높은 신용등급과 그것을 선택하는 모든 장점들을 즐길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낮은 금리와 미래의 지불에 대한 더 나은 조건. 훌륭한 신용점수는 또한 당신이 그들의 회사와 신뢰할 수 있는 미래 회사들을 보여줄 수 있다.

당신의 신용 보고서는 당신의 계산된 위험 단계를 나타내는 숫자입니다. 당신의 소비자 신용등급이 낮을수록, 당신은 더 높은 이자율을 받게 될 것이고, 회사들은 당신이 대출에 대해 받을 비율을 계산하기 위해 당신의 신용 점수를 일상적으로 이용할 것입니다. 또한 미래의 고용주들도 고용을 위해 신용 검사를 할 수 있습니다.당신은 경제적으로 책임이 있다 간단히 말해서, 훌륭한 신용 보고서는 당신의 금전적 행복에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이자 부담으로 많은 돈을 보존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당신이 투자를 위한 지렛대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신용을 얻는 것은 훨씬 더 쉽다.실제로 개인 금융에 관한 책을 몇 권 대출했을 때 지출이 수입보다 낮게 유지된다는 것의 중요성을 알게 될 것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예산 책정입니다. 월말에 적은 것으로 보이는 것들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알게 되었을 때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신용카드는 아무리 훌륭해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위험합니다 높은 금리와 월별 수수료로, 신용카드는 당신이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시작하는 것이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 재정 문제를 다룰 때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를 알아내는 것은 거의 불가능해 보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는 단지 경비와 수입 디스프입니다.당신의 개인 금융을 매달 배치하라 당신의 수입과 지출을 감시하는 것은 당신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의 금융 자원에 대한 시스템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현금 흐름을 통제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그들의 예산을 감시하지 않는 사람들은 당신의 재정과 부실을 경험하는 사람들이다. 당신은 당신의 어머니가 어디에 있는지 아는 것이 필수적이다.돈이 많이 들고 어떤 비용에 초점을 맞춰야 하는가 당신은 레코드 북을 사용하거나 회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당신의 수입과 지출을 테이프로 기록할 수 있다 어떤 도구가 당신에게 편안하고 안락함을 줄 수 있느냐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이 편한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훌륭한 예산 계획의 핵심으로서, 모든 개인에게 필요한 것 가질 필요, 지출과 수입은 개인이 이해하는데 필요한 주요 재정문제이다. 시작하기 위해서는 모든 적절한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

당신은 지출과 수입을 메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출, 지불 및 기타 모든 것을 얻기를 원할 수 있다.

개인 금융 대출을 받기 전에 당신이 해야 할 가장 좋은 일은 당신의 연구를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특정한 금전적 위치를 알아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받고 결국 현금 상황에 대해 괴로워한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부채에 더 많은 돈을 넣을 수 있는 대출을 서두르게 한다 fx마진거래 .

당신은 cln이 필요하다.당신의 요구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는지 확인하라. 지출계획은 당신의 시간을 절약해 줄 수 있다.

예산계획은 그것의 일부를 회상하는 것을 쉽게 만든다. 당신의 예산계획은 당신이 실제로 지불한 지불금이나 당신이 특정한 기간 동안 실제로 벌어들인 수입에 대한 진술이 필요하다면 당신을 도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