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제안을 홍보할 때,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연결이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제휴 제안을 홍보할 때,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링크일 수 있다.

당신에게 음울한 전환율을 줄 수 있고, 개인은 당신의 패키지를 완전히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개인으로서 지불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이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그것을 성취하지 못할 것이다.

따라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서 반복 구매에 대한 보너스를 주고,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 https://ko.wikipedia.org/wiki/https://ambition-plan.com 원을 감사하고 이 사람들에게 어떤 형태의 상금을 추첨한다는 것을 알려라. 당신은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가까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살 어떤 종류의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오랫동안 사람들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 필수적이다. 인터넷 사이트로 다시 보내려면, 그 과정에서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 https://ambition-plan.com 에서, 모든 트래픽은 웹 페이지로 향하고 있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인터넷 사이트를 발굴하기 위해 노력했던 모든 사이트 방문객들과 함께? 두 가지 중 하나는 구매하고 당신은 그 안에서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아마도,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당신의 사이트와 관련하여 머물면서 떠난다.

제휴 마케팅에서 좋은 시간 관리 기법은 가치가 있다.

제휴 마케팅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 시간과 관련된 더 많은 생산을 짜내기 위해 개인에게 5:1을 준다.

여기에 한 마디 주의할 점은, 제휴 마케팅은 수익을 올리는 데는 정말 좋은 아이디어지만, 그것은 꽤 간단하지 않다. 당신은 당신이 매일 4시간에서 몇 시간씩 바쳐야 할 일을 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벌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 된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기술 내에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것에 관련되어 있다.

백금머리!구글 광고는 광고와 관련된 돈을 가져올 수 있다.

광고에 돈을 쓰면 제품과 관련된 키워드를 사용하므로, 이것을 쉽게 할 수 있는 사이트를 더 쉽게 볼 수 있고, 그러면 사람들을 최종 사용자로 만들 수 있다.

구매하지 않은 제품에 대해 검토하는 경향이 있다면, 항상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다른 리뷰(허가를 받아), 제품에 대한 다른 중요한 세부사항을 포함하는 기능 샘플을 항상 포함하도록 긍정적으로 하라. 계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주목하는 어떤 제품에 대해서도 정말로 알아야 한다.

좋아, 그건 꽤 바보 같은 질문처럼 보이지? 하지만 그 이유는 있다.

즉, 당신이 이 사업의 진정한 사업을 개발하고 싶은 장기적으로, 또는 단순히 빠른 현금을 마련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당신은 “아파트 마케팅이 어디에 있는가?”라고 생각할 수 있다.

어떤 것들은 우리의 인상이 너무 쉬워서 마이크가 이미 대부분의 시간이 걸리는 제휴 마케팅 부분에서 약혼하지 않고 더 잘해야 한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제휴사 판매를 촉진하는 내용: 원하는 곳에 있는 다른 곳에서도 원하는 만큼 광고할 수 있지만, 그 후 인터넷 사이트에서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 거래를 만든다.

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 링크를 사용하여 구매할 것이다. 건강 보조제의 청구서나 배송이 될 것이다. 그들은 유지해야 할 제품이 없다. 그들은 특정한 주택 부 제도를 운영하기 위해 하는 모든 것들을 한다.

당신의 리뷰는 상품/서비스의 좋은 점뿐만 아니라 나쁜 점도 선언해야 한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가질 필요가 없다. 어떤 사람은 좋은 리뷰를 쓰는 것을 소홀히 하지 않는다. 그러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믿을 만한 저수지를 활용하기 위해 재빨리 당신의 사이트를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과거를 보는 지침이지만, 나는 이 사람들이 지붕을 사용하면서 판매하는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를 것이라고 장담한다.

사람들은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기 위해 제품을 만들었다. 왜냐하면 말 그대로 그들의 상품을 제공하려는 것은 완전한 사람들의 군대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그들이 꽤 많은 방식으로 광고해야 한다면 훨씬 더 많이 팔 것이다. 왜냐하면 계열사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광고 요금을 지불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많은 경우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은, 제가 여러분의 상품을 마케팅하는 한 가지 접근법에서 선택할 수 있고 여러분이 이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도록 제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제가 쓰고 싶은 기사 마케팅은 실제로 제가 4개의 전자책에서 읽은 사람들에게 성공합니다.그리고 이것은 제가 온라인에서 가장 먼저 1달러를 벌 수 있게 해줬고, 그 다음은 온라인에서 100달러, 그리고 온라인에서 처음 1,000달러를 벌 수 있게 해줬습니다

그래,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인 것 같아, 그렇지 않니?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장기적으로 내 파트너를 위해 여기에 있는가, 아니면, 당신은 단지 이것을 진짜 사업으로 만들고 싶은가, 아니면, 당신은 단지 원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