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대학 교육을 위해 쓸 다른 방법을 입력하세요

교육 - 대학

미래 미래 교육과 미래 교육의 대안을 입력하라. 미래 교육 계약 거래는 장시간의 노동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간접비가 거의 없고, 단순히 IP와 노트북 연결이 매우 적다. 그것은 하루에 한두 시간씩 걸릴 수 있고, 수련생은 수수료와 손실 후에 매일 2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 자료는 실제로 그 분야의 과학자들과 전문가들이 더 많은 것을 발견함에 따라 이론과 주제가 항상 바뀌는 시간에 따라 업데이트되었을지도 모른다. 그렇기 때문에 요즘 많은 고용주들이 재교육을 요구한다.

만약 당신이 완전히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을 끝낼 준비를 한다면, 당신은 그 제품이 쓸모없거나 인기 있는 주제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대학은 당신을 위한 것인가?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현실을 직시하는 것이다. 왜 당신의 성적은 그렇게 훌륭하지 않았는가? 너무 많은 시간을 허비해서 그런가? 아니면, 그 일을 하려고 애썼나요?

주정부는 대학 저금이 당신의 주 사이트에 특이한 조사 혜택을 실어주는 것을 준비하고 있다.

온라인에서 제공되는 것을 보기 위해서. 일부 국가 대학 비용 절감 계획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승무원학원 체크 온라인을 통해 확인하라.

당연히, 어떤 학생들은 중퇴하고 전혀 알아내지 못하고 돌아오지 못하거나, 과업이나 금전적 의무 때문에 교육대학에 다시 올 수 없다. 내가 너에게 알려주는 것은, 지금, 시간이 더 이상 없을지도 모른다.

마지막으로, 사립 대학은 요즘 10만 8천 달러의 옆집 이웃에 비용이 들 것이고, 미국 최고의 학교와 대학들은 약 14만 달러의 지원금이 들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학교들을 마치는 학생들은 비교적 빠르게 10만 달러의 임금을 벌기 위해 서 있다.

이 과정은 당신을 도울 교사가 없다는 사실 때문에 완전히 무료다. 당신이 잘못되었을 때, 혹은 당신이 잘못되었을 때 당신의 일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당신이 잘못되었을 때, 또는 당신이 당신의 일에 대해 상호 이해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당신의 작품을 표시할 사람은 아무도 없다. 또한 당신이 그 설명을 만족시킨다면, 당신이 극도로 경쟁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이 당신에게 달려있다면, 당신은 다른 누군가가 아니라 고용되는 사람이다.

당신의 미래는 당신의 손에 달려있다.

성공으로 가는 길에 오래 걸릴수록, 직업적이고 경제적으로 당신의 교육에 대한 전공을 얻고 목표를 세우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당신의 교육에 대한 보람 있는 것을 보여줄 때까지 당신의 교육을 멈추지 말라. 그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Shipler는 마찬가지로 미끄러운 경사면이 어떤 것이 학교에서 탈락할 수 있는지 설명하고, 일반적으로 그 교육 대학 사람뿐만 아니라 그들의 아이들에게도 종종 건강과 치과 문제를 야기하는 이점이나 극도로 나쁜 것들을 암시하지 않는 저임금 과제를 선택한다.

그들은 종종 더울 때 사용되는 낡은 차를 운전하고, 타이어와 수리비를 지불할 수 없다. 승무원학원 그들은 비상 기금이나 비용 절감이 없다. 그것은 결국 입에 입에 입에 물고, 일주일에서 주까지 된다. 그것이 당신이 원하는 삶의 유형인가? 생각해봐. 이런 일이 너에게 일어나지 않도록 해.

이는 국가가 관리하는 저위험 투자이기 때문에 정부가 보장하기 때문에 투자를 잃을 우려가 전혀 없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투자할 현금이 앞으로 등록금 수년 후의 등록금을 비교하기 위해 그것의 가치를 높일 수익을 창출할 것이라고 확신할 것이다. 이런 종류의 투자 박람회는 예금증명서와 같은 다른 저위협 금융 투자 기회보다 훨씬 더 잘 한다.

나는 실제로 학생들이 내가 상담사와 이야기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들었다.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냥 넘어져서 죽은 척 하는 거야? 아니, 다른 치료사를 시도해봐, 너에게 맞는 사람을 찾을 때까지. 문제는 상담사와 끊임없이 함께 있지 않아. 그것은 훈련생들과 함께 할 수 있고, 그들이 듣고 싶지 않은 진실을 들을 수 있고, 그들이 실제로 받은 훌륭한 지도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 있어, 그러니 열린 마음으로 들어가라.

하지만 당신은 왜 그것을 하겠느냐, 아니면 세금 혜택이 존재하는가? 정답은 그렇다. 529개 지역의 대학 비용 절감 계획에 저축에 대한 세금 혜택이 있다.

물론, 남자 졸업 파티에서 그가 지역 이웃 대학에서 수업을 듣고 있다는 것을 밝히는 것은 정확히 화려하지는 않지만, 그것이 결정되지 않은 고등학교 졸업생에게 가장 좋은 선택일 수도 있다.

어떤 경우에는 타이밍이 맞지 않고 선택이 십대들이 그들의 마음을 많이 바꾸는 무서운 것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지역사회 대학에서 일반 과정을 수강하는 것은 약간의 재정적 안도감, 선택을 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 그리고 약간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이웃 대학 길을 조심하고 있다면, 단지, 5년을 제공하면, 여러분은 아이들이 인기 있는 대학을 중퇴하고 사실상 아무것도 아닌 일로 수많은 돈을 잃은 다른 엄마들과 아빠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 기분이 나아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