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내부와 외부에 정보를 투자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금융 - 투자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안팎으로 알고 있다.

하지만 내가 한 사람과 공유할 기회를 얻기도 전에, 나는 집을 사는 100가지 다른 창의적인 방법을 알고 있다.

하지만 내가 거의 거래할 동기가 되기 전에, 광고 결과, 콜드콜,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관세사무소 ,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겪는다는 것은 새로운 것이다.

하지만 불행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족과 직업에 투자하는 데 거의 시간, 노력, 고려를 하지 않는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투자를 사용하여 쉘의 올바른 짝 접근법을 채택한다.

그것은 그들의 삶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매우 먼 뒷자리를 차지하지만, 성공적인 경력을 쌓는 것만큼 중요한 많은 방법으로 투자를 바로 할 수 있고, 당신이 마침내 체크아웃할 때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더 많은 것을 남겨둘 수 있을 것이다!

월별 현금 유출을 추가하십시오. 월별 비용 및 대출 상환과 같이 이 금액을 12로 나누어 예제 보험 및 어린이 학비에 대한 연간 평균 지불을 해야 합니다.

투자하는 모습을 결정하라. 당신은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인가? 아니면 꾸준한 성공을 좋아하는가? 이런 생각을 해보세요. 아연이 좋아지기까지는 시간이 오래 걸릴 것이고, 감소하는 것을 잊고 밤에는 푹 잘 수 있을 것입니까? 아니면 펀드 고용주를 이용해 펀드를 넘겨주는 것을 소중히 여기는가? 당신은 당신의 자금을 투자하는 데 최소한의 위험을 좋아하십니까? 당신이 관련된 위험 감수자를 고려하라. 예를 들어, 언제 투자할 금융 차량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포함된다.

투자와 도박을 혼동하지 마라. 부동산을 사는 것은 도박이 아니거나 최소한 위험은 있어서는 안 된다. 하지만 실제 도박과는 달리, 그 확률은 당신에게 유리하다. 그들은 있어야 한다.

보통 그 결과를 분명히 인식하기 위해 흥분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적인 빠른 감사라는 훌륭한 가정을 투자해서는 안 되는 이유는 부동산 가치가 상승하지만, 거래하는 동안 어떤 종류의 시간 특정 비율도 계속 오를 것이라는 보장을 주지 않기 위해서. 그러한 접근방식은 가격이 아무데도 가지 않든 수익성이 있을 것이다. 만약 가치가 상승한다면, 당신은 더 효율적일 것이다.

저렴한 주택은 지역과 상대적인 꽤 모호한 용어다. 예를 들어, 싼 주택은 N y 시티와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시골 지역사회에서 가치가 낮다. 그러나 어떤 주의 인접한 카운티도 몇 마일만 분리되어도 싼 가격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다.

내각 담당자가 나에게 전화를 요청하자마자 나는 그와 같은 사람들이 어떤 캐비닛을 자주 선택하는지 물었고, 그의 마지막 40명의 고객들이 선택했다는 단 한 명의 것을 가리켰다. 그러면 내가 원하는 것이 확실하다. 나는 내가 제공하는 시장과 논쟁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라고 말했다. 나는 판매자들이 집을 이렇게 특정한 색깔로 칠하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관세사무소 당신이 집과 연결된 사업 가치를 줄이기에 빠르다. 어떤 색깔이 잠재적인 구매자들을 어떻게 수행하는가? 그게 핵심입니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돈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30초까지 올바른 수준에서 돈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회사를 분석하고 그들에게 투자하는 것이 편하고 가격이 내려가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은 이것들에 더 많은 투자를 해야 한다.

만약 개선된 가격으로 기업이 이치에 맞다면, 그리고 왜 더 낮은 가격으로 더 많이 사지 않는가? 만약 금리가 오르면 당신은 여전히 더 많은 추가 구매를 결정하거나 계속 투자 결정을 할 수 있다.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들은 일반적으로 긍정적인 수익은 수동적 소득으로 지급된다. 당황하지 마라. 진정하라. 라벨이 어떤 것이든, 기본적으로 그 주식 소비자를 위한 두 가지 전략은 당신이 주식을 가지고 있는 볼륨 시간에 완전히 전념하고 있다.

그리고 두 가지 전략 모두 정확히 사용한다면.

은퇴는 사람들이 고갈된 사회보장제도로 구매하는 1위 이유일 수도 있고, 사람들은 나중에 그들이 원하는 생활방식을 보장하기 위해 개인 투자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고, 로스 IRA는 은퇴를 위한 계정 기술이다. 당신은 어떤 지역 투자 대리인을 보거나 어떤 주제를 당신 자신의 것으로 조사하여 당신에게 가장 큰 것을 결정할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두 개의 포트폴리오를 따로 두어야 한다.

하나는 거래용 포트폴리오, 하나는 투자용 포트폴리오에 보관하고 눈여겨보고 새로운 자본을 할당하는 것이다.

우리는 관련된 정보를 살고 있고 투자에 대한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

믿을 만한 웹사이트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고, 지역 도서관을 위한 책을 우연히 발견하고, 좋은 공예 투자 그룹에 가입하고, 당신의 동료들에게 무료 투자 세미나에 너무 가입하라고 말한다.

지식 부족은 결코 투자를 하지 않는 이유가 되어서는 안 된다.

전통적으로 투자자들은 대형 중개업소를 통해 주식을 사고 팔았다. 그들은 중계하는 중개인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