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 관리하는 것은 내가 “개인 경영”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교육 - 대학

스스로 관리하는 것은 내가 개인 관리라고 부르는 것이다. 당신은 정말로 목표를 개발하고 필요한 것을 성취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자신의 일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좋은 관리자가 되는 것은 어렵다.

졸업장이나 학위를 따는 것은 가족보다 과목에 정통한 사람으로부터 배움과 지도를 환상적으로 필요로 한다.

자유교육에 대한 어떤 선생님의 부족은 또한 당신이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기회를 크게 방해할 것이다. 그것은 사용이 폭로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가난해지는 것은 성취에 장애물이 될 수 있다.

비록 누군가의 잘못은 없지만 많은 일이 일어난다. 그러나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주지사, 그리고 텍사스 주지사와 대통령 후보인 릭 페리는 서부 텍사스의 한 농장에서 가난한 교육대학을 자랐고 그의 어머니가 대학에 갈 때까지 옷을 바느질하게 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경제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온다면, 많은 다른 사람들이 그 위에 오를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물론, 지역사회 대학에서 수업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자격증 을 듣는 당신의 아들 졸업 파티에서 발표하는 것은 성취도가 화려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이상적인 선택일 수도 있다.

때때로 시기가 맞지 않고 소유가 이전 청소년들이 그들의 마음을 많이 바꾸는 위협적인 것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어떤 지역사회 대학에서든 일반 과정을 수강하는 것은 약간의 재정적 안도감, 결론을 내릴 수 있는 더 많은 시간, 그리고 융통성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지역사회 대학 경로로부터 경계심을 느끼고 있다면, 단지 주라. 5년이 지나면, 당신은 그들의 아이들을 기초대학에서 중퇴시키고 사실상 아무것도 아닌 일로 많은 돈을 낭비하게 한 추가적인 부모들을 말할 때 기분이 나아질 것이다.

이 조언을 들어보라. S&P 500 에미니 선물 계약은 500달러다. 매 가격 이동(티크) 당 지급액은 1250달러다. 각각은 일당 4개의 진드기를 만들 수 있다.

단지 4개의 진드기만 만들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은 5개의 계약과 2000달러의 부동산 투자로 거래했다. 수수료와 손실 후에, 그들은 매일 200달러를 번다. 그 20일 30일 동안 그리고 그 학생은 매달 4,000달러, 즉 8월에 4만 8,000달러를 벌고 있다.

갑자기 그 대학 교육비를 지불하는 능력은 완전히 가능하다. 단지 4개의 진드기만 있으면 그들은 그것을 25분 동안의 작업으로 만들 수 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개선하기 위한 접근방식은 내가 지금 그 나라의 특정 대학이나 대학의 지역을 등록하는 최고의 사람이 될 수 있다고 믿는 학위를 더 많이 받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이것은 작은 문제를 일으킨다: 고등교육비 기금을 등록하고 받는 것. 여러분 중 몇몇은 말이 안 된다. 내가 대학을 위해 지불할 수 있는 청중들은 큰 경제적 쇠퇴를 의미한다.

정답은 미국 정부가 고등학교에 갈 수 있는 학생들에게 많은 교육 보조금을 제공하는 것에 문제가 없다는 것이다. 만약 학교를 위한 무료 돈이 당신을 흥분시킨다면, 나와 함께 있어줘.

일단 당신이 갈 수 없는 돈과 대학 농구 경기를 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고려하면, 다른 모든 스포츠 활동에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NBA를 향해 그것을 시도하려는 고등학교 농구선수들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은 NFL을 위해 시도할 수 있다.

대부분의 운동선수들은 교육을 받지 못했고 많은 사람들이 학교에 다니고 있다.

자신의 가난함을 만드는 것은 성공에 장애물이 될 수 있다.

오늘날 누군가가 가지고 있는 잘못은 없지만 많은 경우 성공에 장애물이 될 수 있다.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주지사, 릭 페리 대통령 후보 등 그 위에 올라섰는데, 그는 텍사스 서부의 한 농장에서 가난하게 자랐고 그의 어머니가 대학에 갈 때까지 옷을 바느질하게 했다. 당신이 경제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왔을 때, 당신이 그 위에 오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많은 다른 사람들은 그렇게 했다.

일단 결혼을 하고 나면, 아마도 여러분은 집에 머물면서 아이들을 어딘가로 늘리기로 결정했을 것이다. 아마도 여러분은 훌륭한 교육을 시작하거나 끝내려는 모든 희망을 버렸을 것이다. 하지만 지금, 여전히 희망과 완벽한 교육을 필요로 하고 있다.

교육 보조금은 고등 교육을 받고, 개인 돈을 사용하여 상품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는 사람이며, 재정 지원을 위해 쇼핑을 하고, 보조금은 대부분 절대 상환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보아야 할 구매자들이다. 당신의 교육을 위한 무료 돈이다. 모든 사람들은 당신이 전액보다 적게 받을 수 있는 최악의 경우 시나리오에서 모든 사람들을 위해 교육 보조금을 추가로 생산해야 하지만, 당신은 약간의 추가적인 돈을 받을 필요가 있다.

멘토는 조언자다. 부모, 친척, 경험 많은 친구처럼 다양한 분야의 일반 멘토로서 당신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사람들. 다른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의사, 다른 보건 전문가가 당신에게 조언할 수 있는 히스 케어 치료 분야에서 변호사가 법과 정부 문제에서 당신에게 알려줄 수 있는 것을 제안할 수 있다.

그리고 교사, 교육 행정가 및 상담가는 당신에게 학생의 가르침과 기회에 대해 알려줄 수 있다.

상담과 재정적인 보완을 자격증 받는 데도 같은 적용이 적용된다. 당신이 볼 수 있도록 도와줄 사람들이 기대하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