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오늘 약간 기분이 안 좋다면, 여러분의 몸에 조언을 구하세요

건강 - 마사지

그래서 오늘 기분이 좀 안 좋다면, 여러분의 몸에 조언을 구하라. 아마도 여러분도 신체 휴식이 필요할 것이다. (나의 것이 정말 재미있다는 것을 알아챘다!그리고 나는 그 동안 좋은 아이디어를 얻는다) 어쩌면 다른 것이 필요할지도 몰라. 내가 아는 건, 네 몸이 너에게 말해줄 거야.

좋은 체격을 갖추기 위해서는 단순히 역기를 드는 것 이상의 것에 집중해야 할 것이다. 목표를 세우는 것이 훈련 중에 마음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마사지 정상 궤도에 올려놓고, 동기를 돕고,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므로 훈련의 가장 중요한 단계가 될 수 있다.

그렇다면 신체를 만드는 목표는 무엇인가? 어떤 종류의 몸을 원하세요? 일단 이것들을 적어두거나 마음속에 심어두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신체를 만드는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전략 2 – 상반부에 집중하라. 하반부에는 옷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싶지만, 상반부에는 밝은 색상, 장식, 세퀸 등으로 상의를 자유롭게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뜨거운 접착제 총을 들고 돌아다니면서 잠재적으로 우레와 같은 허벅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무작위로 빛나는 물체를 윗부분에 붙이기 시작할 수도 있다(아마도 당신의 것은 우레와 같은 클라 대신 멀리서 희미한 소리일 것이다). p)

저자 제임스 레드필드는 『천상의 예언』에서 인간 진화의 미래를 그가 ‘9차 통찰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묘사한다.

그는 우리가 그렇게 선택한다면, 우리는 같은 선택을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게 되는 수준으로 진동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의지대로 영의 영역으로부터 우리를 분리하는 장벽을 넘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 정도의 진동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두려움을 없애야 할 것이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을 받아들일 수 있고 여전히 살을 빼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하지만 두려움 마사지 이나 판단력으로 살을 빼는 것은 ‘사랑’에서 살을 빼는 것과 정반대다. 몸에서 원하는 것을 먹고 천천히 먹을 때, 정말로 음식을 경험할 때, 덜 먹고 자연스럽게 살을 빼는 것을 알고 있는가? 외롭고, 화가 나고, 좌절할 때 얼굴을 채우는 것은 당신의 몸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라. 그리고 당신의 몸이 생명과 당신의 몸을 사랑하는 다른 모든 것들에 의해 먹이를 받고 있을 때, 음식은 그것의 유일한 즐거움의 원천이 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몸이 먹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3: 음식을 5일 전에 요리하거나, 매일 저녁에 요리해야 한다.

2~3일 전에 요리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없다. 또한 5일 동안 한 요리사의 이점은 명백하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음식을 냉동실에 보관하는 것을 의미하고,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들의 식사 계획에 맞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니 내가 발견한 다음날 저녁 요리를 하고 있는 전문가에게 매일 저녁 요리하는 것을 알려야 한다.

비실용적이라 5일 동안 요리를 권하고 싶다.

3) 심혈관과 체중을 분리하지 않아도 됨으로써 시간을 절약한다.

체중 운동으로는 지구력과 지방을 크게 소모할 수 있고, 한 번의 세션에서 큰 힘과 근육을 만드는 운동을 할 수 있다.

LMB(Lean Muscle Body)는 종종 사람의 시각적 외모를 묘사하는데 사용된다. 이런 유형의 신체는 매우 부피가 크지 않은 사람을 묘사하는데 사용된다. 그들은 날씬하지만, 잘 끌린 근육질의 외모를 가지고 있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운동적이고 근육질이다. 이것은 또한 할리우드의 헐리우드 룩 또는 캠 지간데트나 브래드 피트와 같은 인기 할리우드 유명인사들이 이 룩을 뽐내는 것으로도 불린다.

그것에 관한 한 많은 선택들이 있지만 그것들은 일반적으로 보습 랩, 해독 랩, 슬림 랩 또는 셀룰라이트 랩으로 분류될 수 있다.

바디 랩의 효과는 사용되는 재료에 달려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흡수제는 점토, 진흙, 알로에 베라, 바다 잡초, 에센셜 오일을 포함한다.

일부 바디 랩은 당신의 돈을 쓰는 편안한 방법에 지나지 않지만, 어떤 것들은 당신의 돈을 쓰는 것과 같은 이익을 얻는다. 체중 감량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해독하거나 셀룰라이트를 다루는 좋은 방법이라고 믿는다.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이 성체를 이루면 신자의 모습은 젊음의 빛을 띠게 된다. 그녀는 기쁨과 웃음으로 가득 차 있다.

그녀는 어둠의 왕국의 모든 맹공을 견뎌낼 힘을 가지고 있다.

신성한 몸은 우리 삶의 모든 영역에서 신의 영광을 대표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다.

우리가 이 위대한 사실을 이해할 때, 우리는 더 이상 우리의 황금시대의 접근이 우리 안에서 활동하는 영원한 젊음 때문에 숫자가 될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의 몸속의 독소가 증가하면서 여러분의 몸은 독소를 없애기 위한 메커니즘을 가속화합니다.만약 우리의 몸이 그 모든 것을 따라가지 못한다면, 여러분의 몸은 독소를 저장할 뿐입니다

일단 위의 단계를 마치면, 누군가가 마법 지팡이를 흔들 수 있고 꿈의 몸을 가질 수 있다면, 그것은 어떻게 생겼을까? 이 이미지는 원래의 몸 모양과 특징에 따라 항상 달성될 수 있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단순히 살을 빼고 싶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이 생각해 보고 싶은 방향을 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