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최고의 육아 도움과 좋은 육아 기술조차도, 어린 사람은 결과의 위협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멈추지 않을지도 모른다.

가정, 가족 - 육아

새로운 최고의 육아 도움과 좋은 육아 기술조차도, 어린 사람은 결과의 위협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이 특별한 것은 정말로 삶의 사실이며 결국 어떤 시점에서는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벌을 주는 것을 없애는 지침을 시행할 필요가 있는 아이들이 즉시 징징거리는 것을 제거하는 예외적인 사건이 된다.

단지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존중받고, 당신의 아이가 다른 사람을 훌륭하게 존중해야 한다고 요 https://ko.wikipedia.org/wiki/해리포터도서 구하기 때문에, 이것은 의사소통, 단어 선택, 서로 보고 듣는 것, 개인의 안녕과 재산을 존중한다.

당신은 부모를 존중하지 않는 이 한 아이를 그만두지 말아야 한다.

그들의 부모를 여러 번 존중하지 않는 아이들은 매우 나쁜 상황에 처하게 된다.

3단계 과정은 경계를 만들고 분명한 욕구를 만들어낸다. 일관된 성인 행동은 아이들이 개인에게 무엇을 기대하는지 알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모든 아이들은 당신에게 일관된 지식을 얻을 수 있다.

그들은 읽고 배우고 싶어한다.

그러나 그들이 배우는 방법은 강의되고 있지 않다. 그것은 당신의 바디랭귀지를 보고 당신의 목소리 톤을 듣는 것으로 보통 어른 바로 위에 긴장과 갈등을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일관된 부모에 대해 하룻밤 사이에 배울 수 없지만 스트레스는 아프다. 부모와 작은 튀김 모두를 위한 아기 걸음을 허용하다

당신이 알아야 할 첫 번째 육아 팁은 당신이 하고 있는 어떤 샬레네지가 나타나지 않는다는 사실일 것이고, 사랑과 사랑을 보여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들이 잘못했을 때, 극도로 육아하는 것은 그들이 옳은 일을 할 때 우리가 당신에게 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리고 당신이 그들을 훈육하더라도, 당신은 그들이 그들을 사랑한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허락한다.

부모가 수업을 들을 때 갑자기 이혼을 놓고 벌여온 다른 빛과 손상된 싸움이 사라지는 것을 보게 되는데, 좋은 감정이 남아 있기는 하지만, 그들은 무엇이 싸워야 하는지, 그리고 해리포터도서 그룹 뒤에 두어야 할 중요한 것을 배웠다. 그들은 그들의 말다툼이 우리 아이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고 그들 자신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지 배운다.

왜 그렇게 자격을 갖춘 사람이 양육 조언을 만들어 주나요? 아내와 아이브 네 아이가 그렇게 간단했든 간에, 내가 이미 나쁜 상황에서 벗어나 견고한 거주지에 놓여진 아이들과 어른들과 전문적으로 일하는 많은 육아 전문가들이 있을 것이고, 직장에서 내 조카와 나는 당신이 읽게 될 거의 모든 시나리오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몇 가지 효과가 없었다. 우리는 포함하지 않았다!

우선, 성공뿐만 아니라 당신의 문제를 평가하라. 당신의 모든 강점이나 당신이 마주친 약점을 줄여라. 여기서 진실하라. 가능한 한 자세히 보지 않았다.

이것은 때리거나 어떤 것이나 어떤 유형도 아니다. 대신 처벌은 손을 떼고 처리된다. 부모의 손은 사랑스런 손길에만 사용되고, 포옹이나 침대를 두드리는 것을 좋아한다.

아이들에게 칭찬을 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옳은 일을 할 때 그들을 격려하고 조언할 것이다. 그리고 칭찬을 받는 것이 정말로 중요하다. 이것은 우리 모두가 약처럼 느끼기 때문에 그들에게 가장 좋은 반응을 보일 것이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다. 모든 가족들이 서로 행복할 때 정말 좋다.

어떻게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솔직히 주자들이 전체 목표와 목표보다 육아를 더 높게 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 우리는 우리의 경력이 행동의 과정에 들어가는 것을 허락할 것인가? 가족 단위를 망칠 수 있는 혼외정사를 하게 놔둘 것인가. 이기적인 욕망을 버리고 먼저 아이들을 포함시킬 것인가?

사랑은 행동 관리나 아동 자아존중감과 관련이 없다. 캐릭터 성형 행동과 관련된 것은 정확히 잎이다. 식물 캐릭터는 생명의 중요성을 설명하는 가장 중요한 열쇠다. 자존감은 종종 성취에 첨부된다. 캐릭터는 하나의 시도로 위조되고 때로는 무언가를 성취하지 못한다.

부모의 지위에 관심이 많은 이혼을 경험하는 사람들은 단지 그들의 삶의 이 단계를 지나 부모의 계급으로 이동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삶의 단계를 넘어 부모의 계급으로 이동하기를 원한다.

기껏해야 이혼에 직면한 부모들은 이전과는 다른 한 가지 과제로 인해 이혼에 직면하는 부모들에게 불편하다. 이 사람들은 정보를 잘 보존하지 못한다.

아기가 잘못 행동할 때, 당신은 어떤 육아 접근법이 잘못 행동하는 것에 가장 잘 맞는지 개인적으로 결정하는 동안 아이를 여행에 넣어야 한다: 거칠고, 부드럽고, 또는 당신이 더 잘 배치해야 할 것으로 알려진 두 가지 모두를 찾아라.

결정 – 리더십 부모는 자녀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기반하지 않고 자녀와 가족에게 적합한 것을 기반으로 결정을 내린다. 즉, 자기 자신을 설명하기 위해 자기 물 조절기가 자신의 결정을 설명하는 이유를 제시한다고 느끼기 때문에 자녀와 논쟁에 휘말리지 않는다. 그러나 이 사람들은 자신의 자녀에게 심각한 양의 에너지 추론을 낭비할 가능성이 없다. 헥, 젊은이들은 그들의 추론을 좋아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