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 후에, 여러분은 특히 불안해합니다

건강 - 공황장애

공격이 있은 후, 당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정신과 신은 특히 불안함을 느낀다. 공격 직후 몇 가지 방법으로 몸을 이완시키려고 노력한다.

당신은 신체적 구조를 완화하고 심장 박동을 안정시키기 위해 꾸준한 호흡과 완전한 호흡을 구현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려고 시도한다면 – 그들은 지금 당장 당신 자신에게 공황 발작을 일으키려고 노력할 것이고 나는 당신이 공황 발작을 선택하는 것이 잠재의식적인 결정이고 이것은 본질적으로 내 통제를 벗어난 것이라고 말함으로써 그것을 전달하는 사람이 내가 배운 것들을 적용하기로 선택한다면 거의 바뀔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다.

교육과 놀이의 친구들은 세상 밖의 어린이들에게 많은 돈을 벌고 있다.

다른 학교로 가족이 다른 집으로 이사할 때, 젊은이들의 세계는 그에게 많은 위안을 준 모든 친구들이 사라진다. 이제 그는 스스로 새로운 세계 속으로 나아가야 한다.

새로운 가족을 만들고 새로운 상황에 적응해야 한다.

그리고 만약 아이가 이 모든 것에 압도당한다면, 그것은 어려움을 겪어야 한다.

사회 불안을 초래할 수 있다

붐비는 장소에, 교통체증에, 공공장소에서, 공공장소에서, 바쁜 슈퍼마켓에서 쇼핑하고, 다리를 건너는 등, 그것들은 보통 여러분의 일반적인 불안이 미리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반응하고 공황이나 불안 공격이 촉발될 때 촉발된다.

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10대 때의 공황이나 불안 공격이 실제로 정신적인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첫 번째 반응은 정신과 치료사를 주목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훌륭한 심리학자들이 CBT나 행동 수정으로 공황 발작을 막을 수 있는 해악은 없다. 단점은 이런 종류의 치료 시도를 완전히 하는 데 몇 달, 또한 몇 년이 걸릴 수도 있고 비용이 많이 들 수도 있다는 것이다.

혼잡한 장소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고, 교통 체증에 빠져서, 공공장소에서 말하 정신과 고, 바쁜 슈퍼마켓에서 쇼핑하고, 다리를 건너는 등, 당신의 전반적인 불안이 미리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반응하고 불안 공격이 일어나도록 그렇게 많은 봉우리를 쏘면 촉발될 수 있다.

또 다른 수단은 더 행복한 평범한 사람들과 함께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이다. 활기찬 노래 듣기와 기분 좋은 이미지 보기. 만약 당신이 직장이나 학교에서 나쁜 휴가를 보냈다면, 다시 그것을 얻을 때까지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그것을 결정하라. 그것은 매우 편안한 자세로 누워 있는, 전신을 편안하게 하는 현명한 생각이 될 것이다. 잠자는 시간 외에 매일 한 시간 이상 더 좋을 것이다. 그냥 침대에 누워서, 긴장을 풀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 에어로빅 운동은 여러분의 몸이 당신에게 하라고 말하고 있다.

왜 그것이 요구하는 것을 주지 않고 의도적으로 두근거림을 만들어 내는 것이 실제로 이미 효과를 내고 있는가? 활기찬 산책이나 조깅을 할 수 없는 경우 계단을 오르는 또 다른 확실한 방법은 팔을 머리 위로 반복적으로 들어올린 다음 이를 50번 빨리 하는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아마도 운동에서 오는 숨가쁘게 느낄 것이다. 의도적으로 심박수를 올리면 과도한 아드레날린이 당신의 몸을 사용하여 구부러질 수 있고 경보 시스템을 일반으로 되돌리다

당신에게 가장 좋은 공격이 있을 때 우리는 빠르고 짧은 방법으로 숨을 쉰다. 그러면 우리는 아마도 공황과 연관되어 있을 것이고 몸은 심박수를 증가시키고 땀을 흘리며 때때로 혈액 작용을 증가시킴으로써 반응할 것이다. 우리가 호흡을 조절할 때 그것은 모든 증상을 역전시키고 우리의 몸을 침착하게 만들 것이다. 이것은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것을 조금 더 쉽게 만든다.

위협 수준을 확립하기 위해 주변을 빠르게 스캔하는 겁니까? 예기치 못한 밀실공포증을 느끼는 모든 사람들과 낯선 사람들 주위에서 무감각한 느낌이 당신의 팔다리를 침범하고, 당신은 머리가 가벼워지고 어지러워졌고, 우리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 중 하나를 두려워하면서 엄청난 공포와 함께 따라갔다. 여기 당신의 미래의 공황 황폐화가 온다.

긴장완화 기법과 불안 공격은 종종 불안과 걱정에서 비롯되며, 심호흡, 명상, 요가, 유도된 이미지와 같은 이완 기술을 배움으로써 자신을 공황 상태에 빠뜨리는 것을 멈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불안장애는 여러분에게 두려움의 손아귀에 있는 것을 제공해 줄 것이다. 여러분의 위가 매듭을 짓고 토할 것 같은 느낌을 주지만, 여러분의 머리가 헤엄치고 있기 때문에 완전히 그것에 집중한다.

여러분이 정전될 수도 있고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그 느낌을 멈추는 것이다.

불안과 공황발작을 일으킨 아이들이 비정상적으로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일반적인 사람들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앉아서 그들이 완전히 정상적인 모든 사람들이 겪는 성공의 부족을 경험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또 다른 팁은 당신이 무엇을 하는지 확인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