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에서는 오디오 시작도 하지 마.

스포츠 - 농구(NBA)

이 게임의 오디오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mt-pick.com 시작하지도 마십시오. 해설자들은 대본에서 체크아웃하는 것처럼 대사를 말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이것은 논평이 중복된다는 사실로 인해 악화됩니다.

매버릭스가 압박이 가해질 때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을 실제로 드러냈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 매버릭스를 누르고 G 마누 지노빌리를 스퍼스 라인업에 이길 공격력이 없으며 챔피언쉽 경쟁자로 그를 제거하고 그들은 흰색과 검은색 유니폼을 입은 또 다른 팀이 된다. 나머지 노령화 라인업은 마누스의 공백을 메울 수 없을 것이다.

비요보에 대해 알려진 것은 사실 외에 그가 신들이 테두리에 있는 것은 거의 없다. 비록 그는 그의 위치에 비해 약간 작지만, 그의 날개 폭은 그가 훨씬 더 크게 경기할 수 있게 해주고, NBA 코트를 칠 때 그의 나이는 가능해진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웹스는 전 농구 리그가 실제로 접힌 후 NBA와 계약했다. 이 시기에 네츠가 금전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http://mt-pick.com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중요한 실수들 중 하나를 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박사 J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단돈 300만 달러에 보냈다!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NBA 시즌을 마쳤다.

합리적으로, 만약 전사들이 큰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내기는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는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이전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수를 이끄는 국가들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추구할 것이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긴 범위다.

16 매년 우리는 어떤 초보자들이 부숴질지, 그리고 눈에 띄게 될지 보기 위해 본다(타이렉 에반스, 스테프 커리, 브랜든 제닝스) 존 월은 내가 몇 년 동안 알렌 아이버슨이 보호자들을 뚫고 지나가는 선을 빠른 속도로 뛰어다니는 것을 보았던 확실성처럼 보인다. 존 월은 아마도 훨씬 더 빨리, 유타에서 고든 헤이워드가 더 많은 것을 가질 것이라고 믿는다. 제리 슬론이 초보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추출하는 데 명수이기 때문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다(웨슬리 매튜스와 폴 밀삽 참조) 나는 또한 데마르쿠스 쿠신스가 20과 10을 올릴 때마다 내 책상에 머리를 부딪칠 것으로 기대한다.

에반 터너스 통계 라인이 체크아웃되는 동안; 4pts, 8 to

젊은 그룹은 나이든 그룹보다 훨씬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루키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많이 유지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고, 비디오 게임 수치는 올해 말보다 낮은 점수가 될 것이다. 추가 파운드가 바닥으로 떨어지면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얻게 될 것이고, 비디오 게임은 가장 많은 새로운 선발팀들이 가장 많이 만드는 경향이 있다.

2015년에 가장 많은 선수가 복귀한 오류 그룹은 특히 시즌 초반에 새로운 얼굴이 많이 나타난 그룹보다 더 잘 하는 경향이 있다.

SyncStephon Marbury에 들어가는데 시간이 더 걸리는 새로운 스타터 수치를 가진 그룹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다섯 번째 게이머다. Marbury와 Yao는 NBA 역사상 재미있는 불평등이었다. 매우 높은 농구 게이머는 힘든 게이머였다. 그러나 스테판 마버리는 여전히 그들의 경기에서 그를 크로스오버로 여러 번 움직였다. 그는 야오밍이 바닥에 여러 번 넘어지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현실은 이 드래프트에는 에네스 칸터에서 단 한 명의 큰 남자만 있는데, 만약 다른 큰 남자가 콩고 공화국의 비스맥 비요보라면 세 번째 선발로 통과될 것이다. 하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능력 때문에 앞으로 10위권에서 5위권으로 증가할 것이라고 한다.

비록 나는 워리어스가 11번에서 모리스를 뽑는 것보다 훨씬 더 잘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워리어스는 캔자스 동문들이 테두리 밑에 있는 괜찮은 앞코트를 강화할 수도 있다.

1992-93시즌 1993년 NBA 타이틀을 효과적으로 획득한 시카고 불스는 1960년대 보스턴 셀틱스 이후 NBA 그룹 중 처음으로 NBA 타이틀을 획득하여 결승전에서 MVP 찰스 바클리가 이끄는 피닉스 선즈 그룹을 상대로 3연승을 거두었으며, 불스는 4-2 마이클 조던이 NBA 결승 MVP 상을 성공적으로 수상할 수 있었다.

또한 특정 선수 대신 클럽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NBA 유니폼도 있다.

만약 당신이 선호하는 NBA 팀에 대한 충성을 밝히고 싶다면 그러한 유니폼은 가장 훌륭하다. 당신의 팀이 경기하는 경기에 참가할 때 그것들을 사용하라.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 등 많은 팬들이 팀 유니폼을 입고 있는 것을 보는 것은 항상 선수들의 사기를 북돋운다. 그리고 다른 모든 것 중 셀틱스는 당신이 자랑스럽게 뽐낼 수 있는 우아하고 훌륭한 유니폼을 가지고 있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무엇인가? 그 반응을 아십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강조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NBA 팬이 아니고 당신이 a를 사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우리는 답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