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핑 산업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디스커버리에게 부동산을 실제로 사려는 투자자를 배정할 수 있는 낮은 제안을 하고, 그 신청을 팔면 8,000달러라고 한다.

시작할 현금이 없는 돈을 버는 방법, 그리고 진행중인 운영보다 훨씬 더 많은 사업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더 좋다.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보낼 것이다.

부동산 투자에 매달 더 많은 현금을 가져오려면 대부분의 돈을 있는 그대로 부동산에 내려놓아야 한다.

또한 PMI(민간담보대출보험)를 피하기 위해 20%를 넣어야 한다.

매일 거의 세금 공제 가능한 생활을 하라 부동산 투자 사업을 하면 가장 큰 개인, 사업, 부동산 세금 좋은 점수를 제공할 것이다.

부동산 투자가 실제로 혹은 그 이후에 투자자들에게 그런 기회를 주는 이유는 2010년이 시작되면서 부동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산과 상업 부문이 다시 회복하기 위해 애쓰고 있었고, 초보자를 위한 투자가가 덜 비싸게 보였던 것은 좋은 출발을 하고 재정적으로 당신을 묻을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5년 후, 새로 무일푼인 50여 대를 구입하고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창의적인 실질적인 est Control”이라고 부르며,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의 뇌를 이용하여 재산을 구입하는 것, 즉 현금을 얻는 것이 아니라, 소유하지 않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 책, 강좌 또는 부동산에서 어떤 장소도 찾을 수 없는 것은 선택 # 2 접근법, 즉 직접적인 대응 마케팅입니다.

아니면 대상 재산을 인수하는 건 어떨까요? 물론, 그것의 놀라운 전략과 대출자들은 반대로 기울어질 수 있고, 사람의 눈금리가 최저가가 되는 경향이 있는 한 판매 기한 조항을 행사하지 않을 것이다(보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통 당신이 의존해 부동산을 가져간 판매자들은 보통 최저 금리를 유지하지 않는다, 최고?)금리가 10-11%로 치솟는다면, 대출자들이 결국 MUCH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가? 65%의 주석을 갚기 위해 그들의 선택권을 행사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투자자들과 만날 때 그들이 어떤 동네를 선호하는지, 어떤 종류의 집을 사는지, 어떤 종류의 집을 사는지, 그리고 당신이 하는 일(재활, 임대,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볼 때,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고 싶지 않지만, 함께 일하고 싶은 것은 훌륭한 부자 빠른 스키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 기초를 배우고 그것들을 실천에 들이대면, 당신은 당신의 꿈과 계획을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어떤 것을 깨닫기 위해 충분한 돈을 생산할 수 있다.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적 성과와 관련이 없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지금 정보공장을 투자하는 부동산이 죽었다고 말하고 있다.

주된 이유는?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구매자를 끌어들인다. 그들은 은행들이 전체 은행에 돈을 빌려줄 수 있는 충분한 가용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모든 부동산 신디케이션에서 하나의 거래 방식을 바꾼다면, 당신은 당신이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더 많은 거래를 성사시키는 모든 현금에 즉시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금리가 낮고 다른 부동산의 집합을 받을 수 있기 전에는 결코 나아지지 않았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전화 통화를 창출하는 1이다. 사실 일을 끝내는 것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이 찾는 노력과는 다르다. 당신은 노란 편지를 선호하는 일부 마케팅 캠페인이 엄청난 응답률을 낼 것이다. 그러나 또한 엄청난 종류의 무자격 호출도 할 것이다.

그래서, 그것을 고치는 쉬운 방법들? 쉽게 나는 더 이상 편지에 다음과 같은 것을 추가하지 않았다. (서명과 PS 이전에) 만약 당신이 응답하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집이 구매되지 않는다고 가정할 것이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과 비교해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다. 당신은 확실히 거래에서 파트너를 맺고, 거래를 팔 수 있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고, 시장도 당신에게 거래를 보여줄 것이고, 또한 당신은 수많은 명함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그것들을 모두 나눠주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나눠주는 명함이 얼마나 많은 것을 허용할 수 있는지 결코 정확히 알지 못한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할 때 당신은 교육이 예전처럼 중요하다는 것을 현실에서 당신은 투자자와 관련하여 깨달음을 얻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법률 선택과 당신이 지역에서 가질 수 있는 전략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토론하고 싶지 않지만, 그들이 이 지역에서 만들어진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위해 보통 당신을 전체 로트에 데려가는 이 해역의 나쁜 사람들을 계획할 필요가 있다.

부동산 투자시장과 그중 많은 곳이 준비로 자신을 보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