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환경의 소리를 조사함으로써 마음을 조용하게 하라

건강 - 공황장애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를 연구함으로써 마음을 조용히 하라. 진정으로 그리고 의도적으로 주변 소리를 듣는 것은 마음이 방황하든 그냥 다시 듣는 순간 안에 머물기 쉬운 방법이다. 뇌는 당신의 시스템이 아드레날린 과부하를 경험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곤경에 처해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소리를 더 많이 듣는 것에 놀랄 것이다. 당신이 개인 소리를 낼 수 있는지 알아보고 모든 소리를 함께 듣는다. 소리의 오케스트라뿐만 아니라 개별 소리 사이의 셔틀 5분 동안 계속하면 마음이 느긋해질 것이다.

복부에서 더 천천히 호흡하는 것에 비해 가슴 위에서 얕게 호흡하는 사람이 많다. 한 손을 가슴 윗부분에 대고 반대쪽을 얹는다. 한 손을 더 얹는다. 숨쉬면서 어떤 손이 움직이는지 한 가지 더 알아차린다. 가슴 위의 손은 거의 움직이지 말아야 하고, 위 주위의 손은 오르내려야 한다.

우선, 콘텐츠 기사는 신경, 불안, 공황으로 고통 받고, 그 다음, 어떤 종류의 촉매제라도 되는 최악의 것 중 하나야. 만약 당신이 커피를 마시거나 담배를 규칙적으로 피운다면, 멈춰!허드렛일과 같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최면치료 자극제는 쉽게 공황 활동을 유발한다.

자극제는 심박수를 크게 높여서 공황과 공포의 가장 흔한 자극 중 하나를 유발한다.

훨씬 더 많은 자극제가 몸에 제공될수록, 당신이 먹이에 영향을 받는 것에 대한 우려는 더 크다.

불안이나 공황 발작이 있을 때, 이 귀중한 경고라고 말하는 시스템의 보안 경보와 같을 수 있다.

경고! 경고! 사실 네 우물에 위협이 되지 않아!인간의 뇌가 동시에 시속 1,000마일로 심장이 뛰는 동시에 당신의 몸을 방어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몸은 당신을 방어하려고 하는 것이다. 당신의 마음은 단지 시속 1,000마일로 달리는 것일 뿐, 당신의 몸은 단지 싸움이나 비행 반응의 상태에 있다.

그것은 단지 적과 싸우거나 도망쳐 당신을 멀리 보호하려고 하는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위협을 느낀다. 공황 발작의 경우 당신의 의견은 비이성적인 두려움과 믿음을 만들어낸다. 그리고 당신의 마음은 어느 정도 알지 못한다.

당신이 가게 줄 안에 서 있고, 거의 계산대에 서 있는 한 개인이 시리즈의 다른 고객들 뒤에서 기다리고 있다고 상상해보라. 당신은 그것이 어디에서, 당신은 그것이 떠오르고, 임박한 최면치료 걱정의 느낌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불쾌하고 구역질나는 느낌이 목구멍에서 형성되고, 가슴이 조여들고, 호흡이 빨라지고, 호흡이 고동치고,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공황 발작에 대한 가장 좋은 치료법은 각자의 마음에서 시작해서 작은 일과 일에 땀을 흘리게 하는 것은 사실 당신의 책임에서 완전히 벗어난 것이다. 만약 당신이 걱정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먼저 당신이 이 상황에 대해 걱정해야 할 것이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봐라. 어쨌든 많은 사람들이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을까?

호흡이 느리고 크게 느려지고 호흡이 너무 빠르고 너무 가벼워서 호흡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세요. 당신의 호흡이 배 쪽으로 가는 것을 느껴야 합니다.공황 발작을 긍정적이고 차분하게 대처하기 위해서 보통 다른 사람이 더 잘 이해할 자격이 있다고 믿습니다. 많은 온라인 도구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불안과 함께 고통 받는 개인과 함께 일하는 가장 유용한 방법 중 하나는 명상이나 휴식 전술입니다.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 공황 발작을 즉각적으로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호흡 기술을 배울 것이다. 이것은 발생하기 전, 도중, 후에 바로 사용될 수 있다.

공황 발작을 다루는 중요한 방법은 권력을 유지하는 것이다. 공격이 끝날 것이라는 인내심을 가져야 하며, 그것이 공황과 불안 공격을 완전히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기술일 수도 있다.

방아쇠에서 완전히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 후에 그것을 피하기 위해 전략은 방아쇠를 식별하고, 계획을 세우고, 노력을 기울이고, 당신의 계획에 사용하기 위해 기다리는 것이다.

당신의 첫 번째 공황 불안 공격은 당신의 일생 동안 중추적인 순간이다. 그리고 나는 그 끔찍한 첫 번째 사건 이후 당신의 행동에 저장된 영향 때문에 당신이 불안 공격 동안 겪는 감정적인 혼란은 절대적으로 압도적이다. 그것은 너무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기 때문에 완전히 당황하고 걱정하게 만든다.

이 세 가지 기술은 필요한 대처 수단이다. 완전히 치료하지 않는다. 치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학생을 손에 쥐고 있는 것이었고, 멈추는 것을 돕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사고방식을 수정하고 침투하기를 원하는 것이다.

당신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더 조용해지도록 훈련시킴으로써 공황 발작을 치유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당신의 하루를 잠복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사람은 그들의 삶에 훨씬 덜 부정적인 감정을 가질 것이다. 물론 스트레스는 불안 문제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공황의 주요 선동자 중 하나이다. 스트레스는 거의 80%의 악화 요인으로 생각되거나 어쨌든 악화 요인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