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이것은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을 의미한다.

이것은 다른 종류의 바닥을 보는 것으로 시작해서 나무 바닥을 사용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타일링을 보고 다른 유형의 바닥으로 이동한다.

당신은 또한 바닥의 디자인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결국 당신의 선택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쪽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부엌을 위한 충분한 표면적이 없을 수도 있지만, 캐비닛을 쌓아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이것은 부엌을 정리하고 어수선하게 하는 동시에 부엌에 필요한 모든 것을 보관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https://ko.wikipedia.org/wiki/강아지화분 그것은 작은 공간을 위한 부엌 내부 디자인의 비밀이다.

여러분이 방에서 만지고 느낄 질감과 아이템은 그것이 시원하고 대리석 슬래브든 따뜻하고 털이 강아지화분 많은 양탄자든, 부드럽고 유연한 가죽과 같은 어떤 재료들은 나를 만지고 여러분의 집을 즉시 더 편안하게 해주며 여러분이 목표로 하는 전반적인 테마를 더한다.

거실을 꾸밀 때 밝은 색상 없이 노력해야 한다.

중립적인 색상 배경으로 시작하는 것이 중립적인 톤으로 시작하는 것이 나쁜 색은 아닐 것이다. 브라운은 당신이 선택한 어떤 색으로든 양탄자와 베개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그것은 교환 가능한 슬리퍼가 당신의 방의 실내 디자인에 완벽할 것이다; 이것은 가구를 거실의 톤에 적응시킬 수 있게 한다.

기존 가구의 사진과 측정을 모두 촬영하십시오. 보관(있는 그대로 작동한다고 생각), 재장착, 재장착 또는 수리(필요 작업), 기부 또는 판매(보관하지 않음 – 제거) 및 마지막으로 폐기하는 경우 메모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어떻게 하면 그들의 집 실내 디자인 계획에 예술을 가장 잘 전시할 수 있을지 궁금해 한다.

고맙게도, 그것은 정말 복잡하지 않다. 단지 완벽한 추상적인 그림을 발견한다고 하자. 당신은 그것을 벽에 놓을 의도로 그것을 집으로 가져온다. 당신은 단지 적당한 장소를 찾아서 벽에 걸어 놓는다. 당신의 중요한 다른 하나는 그날 늦게 집에 와서, 거기에 매달린 새로운 예술 작품을 보고, 왜 거기에 그것을 걸어 두었는가? 잘됐네, 넌 네가 그걸 제대로 설치했다고 생각했지. 하지만 그건 완전히 다른 사람에게 부적절해 보였어. 삶이야. 다른 곳에 옮겨 놓기로 동의하는 거야. 며칠 동안 맨틀에 올려놓고 떠나면 모든 것이 완벽하고 재앙은 피한다.

그러니 내면을 들여다보고, 정말로 중요한 것을 생각해보라. 꿈의 포수들에게 관심이 있다고 하자. 그래서 꿈의 포수가 잘 맞는 디자인을 만들어라: 모호한 모양과 그늘, 모호한 불빛, 벽에 환상적인 그림들. 만약 당신이 상상하는 세상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당신만의 세계를 창조하라!당신의 열정을 당신의 마음에 몰아넣어라: 특별한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깨진 유리와 구슬에서 나무 가지, 말린 식물과 깃털, 종이 접힘, 깨진 거울 조각에서부터 나무 칩이나 금속 억양, 아크릴로 색칠한 바다 껍질에서부터 캔버스에 예상치 못한 예술품까지. 바닥 계획을 업데이트함으로써 멋진 부엌을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내부 벽을 제거하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고, 갈리 하나를 채택할 수도 있다.

또는 저장고 및/또는 섬을 추가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이미 가지고 있는 공간과 특징을 연구하고 잠재력을 극대화할 것이다. 예를 들어, 평범한 계단은 가죽 난간을 장착하여 고급스럽고 우아한 기능으로 변형될 수 있다.

분수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물어본다면, 분수 없이는 인테리어 디자인이 불완전하다는 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 그것은 진정한 사실이다. 자연의 진동을 당신의 방에 바로 가져다 주는 것보다 더 매력적일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물방울이 떨어지는 소리는 정말 가슴이 닿을 것이다. 분수대는 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다른 실내 디자인 물체에 비해 지갑을 빼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이러한 맞춤 분수대는 실내 디자인에 주로 사용되기 때문에, 당신은 물을 더 자주 바꿀 걱정을 하지 않는다. 약간의 주기적인 유지는 맞춤 분수가 모든 영광에 있을 수 있도록 충분하다.

전문직과 다른 회사들은 대형 디자인 회사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있다.

이것은 당신의 기회를 위한 방법이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인테리어 경력을 시작하고 있다면, 대부분의 경우 큰 디자인 회사들과 함께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 더 낫다.

가족에 대한 인성은 내면에 반영되어야 한다.

그곳에 사는 사람들은 그들의 내부에서 할 수 있는 많은 색깔, 취미, 그리고 그들의 가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특별한 전통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디자이너는 당신의 독특한 성격을 포착해야 한다.

그래서 사람들이 당신의 거주지를 볼 때, 그들은 그것이 당신의 사람이나 사람들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것을 당신의 꿈의 디자인이라고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