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시작하려고 하는지에 대해 생각해 보셨나요? 몇 가지 제안은 새집, 커피 테이블, 어린이 의자나 테이블, 개집, 또는 잠재적으로 보석 상자 입니다.

비즈니스 - 목공

무엇을 시작하려고 하는지에 대해 생각해 보셨나요? 어떤 제안은 새집, 커피 테이블, 어린이 의자나 테이블, 개집, 또는 잠재적으로 보석 상자다. 이 모든 권고안들은 개발하기에 즐겁고 초보자가 무엇을 선택하든지 간에, 초기에 기본을 유지하고 경험 수준에 맞게 유지하라.

어떤 사람들은 목공예품이 맞춤화되기를 원한다.

만약 당신이 단지 상업용 제품에서 계획을 해제하고 있다면, 당신의 선택에 맞게 개인화하기 위해 그것에 대한 정보를 수정하는 것은 훌륭하다. 이와 같이 당신은 당신의 패턴이 당신에게만 구별된다는 것을 보장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드릴은 나무 조각에 구멍을 개발하는 데 사용된다. 새집의 개구부와 같은 모든 방법을 통과하기를 원하거나, 다월을 삽입할 때와 같이 나무에 부분적으로 멈추기를 원할 수 있다.

구멍의 모양과 크기는 활용된 비트로 식별된다. 다양한 종류의 손 드릴링 도구가 있다.

목공 지그는 훌륭한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홈 차고 지그와 함께 작업장에서 필수적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원목침대프레임 인 장소를 사용하여 절단 또는 구멍 시추의 정확성을 높인다. 반복적인 절단을 정렬하는 데 사용되므로 작업물이나 도구의 지속적인 재설정이 프로젝트에서 투자되는 전체 시간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Jigs는 뛰어난 예방책이기도 하며, 우리의 손가락과 손이 보호되거나 보호된다는 것을 보장한다.

블레이드나 드릴 비트에서 멀리 떨어진 안전한 범위에서

작은 크기의 목공 도구가 할 수 있는 피해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어떤 방법으로든 악기가 날카롭다면, 톱과 같은 큰 도구가 사지를 잃게 할 수 있다면, 이것을 피하기 위해 당신은 끊임없이 주의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피곤하거나, 몸이 좋지 않거나, 실제로 술을 마셨거나, 당신의 프로젝트에 효과가 없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원목침대프레임 당신의 도구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다.

작은 크기의 목공 도구 중 일부가할 수 있는 손상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도구가 날카로운 경우, 톱과 같은 더 큰 도구가 사지를 잃을 수 있는 경우,이를 방지하기 위해 항상 주의해야 합니다. 피곤하거나 몸이 좋지 않거나 술을 마신 경우 프로젝트를 처리하지 않고 도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도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자신의 영역 – 당신이 소유한 차고나 상점 공간에서 일할 수 있을 만큼 운이 좋다면, 당신의 비용은 훨씬 더 낮아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나처럼 공간을 임대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의 월 지출은 추가 임대료, 전력, 전화, 쓰레기 수거, 보안 등으로 구성될 것이다. 모든 것이 합산되고, 당신은 단지 그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매달 최소의 일을 생산해야 하고, 자연스럽게 당신의 개인 비용은 일반적으로 말한다.

우드워킹 플랜은 초보자, 중견 목공인 또는 정교한 전문가를 위한 것이라면 자랑스럽지 마십시오!웹에서 구매할 경우 목공책이나 목공 패턴을 들여다볼 능력이 없을 수 있습니다. 목공 계획을 구입한 다른 목공인에 대한 평가가 있는 경우 검사해야 합니다. 신참에게 실행 가능한지 여부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주의하십시오!일부 목재 작업 전략은 아마추어를 위한 것이지만 여전히 약간 도전적이라고 말한다.

인터넷에서 발견된 비디오는 일반적으로 무료입니다. 목공에 무료 비디오를 사용하는 다양한 목공 웹 사이트를 발견합니다.이 비디오를 사용하여보다 구체적인 목공 전략을 알아보십시오.

편지 보관소와 같은 몇 가지 기본 프로젝트를 실제로 완료한 후, 당신은 좀 더 복잡한 작업으로 넘어갈 준비가 될 것이다. 간단한 의자나 외부 사용을 위해 계획된 테이블과 같은 비교적 간단한 가구 조각을 만드는 것은 훌륭한 다음 행동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기능적인 가구를 만들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훌륭한 프로젝트다. 그리고 많은 목공 작업에는 무게를 실어주는 가구들이 포함되어 있다.

일단 어떤 전략을 활용하고 싶은지 결정한 후에는 좀 더 자세히 살펴볼 때가 되었다. 실제로 전략을 가지고 일한 적이 없다면, 시작하기 전에 목공에 대한 표준적인 이해를 얻기 위해 인터넷에서 조금 더 오래 검색하고 싶을 것이다.

무엇을 시작하려고 하는지에 대해 어떤 개념을 염두에 두십니까? 어떤 제안은 새집, 커피 테이블, 어린이 의자나 테이블, 개집, 또는 보석상자 등이다. 이 모든 제안들은 당신이 어떤 결정을 내리든 간에, 그것을 당신의 경험 수준에 따라 근본적으로 유지하라.

첫째, 1차적으로, 목재 직원으로서 당신은 특정한 능력 수준이다. 단지 당신은 당신이 가진 능력 수준을 알고 있고 당신은 그 l을 바탕으로 계획을 세워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