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의 기본색과 직물의 선택은 오늘날의 그립 침실의 내부 모델인 동안 결정되어야 할 첫 번째 것이다.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벽의 기본색 선택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인테리어소품 가장 먼저 결정되어야 할 사항으로 요즘은 침실 가구의 내부 모델이 다음이 되기도 하지만, 적절한 종류의 가구, 재료, 기본색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벽 안에 많은 돈을 투자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아마추어 사진은 침대방을 덮지 않고도 큰 용도로 사용될 수 있다.

만약 사진이 당신의 마음에 인테리어소품 들지 않는다면, 몇몇 그림을 선택하라. 벽 위에 액자를 놓고 장착하십시오.이 두 가지 방법은 여러분이 화려한 그림을 덮은 동화 같은 그림의 결과로 침실에서 완벽한 느낌을 만드는 데 아주 좋습니다

품질은 매우 버려진다. 품질은 디자이너 브랜드의 내부 패션 산업에 수십억 달러가 소비되는 추세와 같다. 변화하는 것은 가구와 커버에 사실이다. 만약 당신의 인테리어가 정말로 당신을 반영한다면, 사람은 당신의 인테리어에 반영되어야 할 품질뿐만 아니라 훌륭한 사람이다.

품질은 중요한 것이다. 품질은 돈을 버리는 것이다. 품질은 수십억 달러의 스타일을 디자이너 브랜드에 소비한다.

적절한 쇼. 가구와 액세서리에도 마찬가지다. 만약 당신의 인테리어가 실제로 당신의 반영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인테리어 안에 반영되기 위해 질 좋은 사람이고 그 품질은 당신의 인테리어에 반영된다.

그러니 내면을 들여다보고, 개인 기술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라. 꿈의 포수들에게 한 가지가 있다고 하자. 그래서 디자인 현금 꿈 포수가 맞을 것이다: 모호한 모양과 그늘, 모호한 불빛, 기본적인 환상적인 그림들. 만약 당신이 상상하는 세상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독특한 세상을 창조하라!당신의 열정을 당신의 마음에 몰아넣어라: 특별한 자원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깨진 유리와 대리석에서부터 나무 가지, 말린 식물과 깃털, 종이 접기, 깨진 거울 조각에서부터 나무 칩이나 금속 억양, 아크릴로 색칠한 바다 껍질에서부터 재료에 대한 예상치 못한 예술품에 이르기까지.

마지막으로, 방 안의 모든 개별적인 요소들이 서로 관계 속에서 함께 작용할 때 달성되는 조화의식을 보여야 한다.

모든 요소들은 분위기, 규모, 질, 색채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어떤 것이든, 그것이 마음에서 생겨나든, 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어떤 예술품처럼, 실제로 보람을 줄 것이다. 당신은 위험을 감수할 용의가 있는가? 트렌드를 따라가고, 가이드에서 관찰한 내용을 모방하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개방형 전문가, 그들은 현금을 위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따르고, 당신이 원한다면 한 명을 고용하는 것, 그러나 당신의 진정한 보상은 어디에 있는가? 친구들의 말을 듣게 될 것이다: 와우! 정말 환상적이야! 하지만 이게 정말 너를 위한 거야? 그렇게 하는 것은 사적인 재능을 망치는 것이다

광원을 생각해보라 – 자연스럽고 모방적인 조명에서 그들이 궁극적으로 조명에서 얻을 수 있는 당신의 선택은 디자인의 모든 것이다. 실제로 색에 대한 가장 중요한 것은 장비와 조명이다. 빛이 없으면 눈에 보이는 색 선택이 없다. 그래서 가능한 한, 당신이 선택한 모든 것을 방에서 보는 것 사이에서 완전히 필수적인 선택이다. 그것은 또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직물, 카펫, 페인트의 색 샘플을 주문하는 이유다. 칩, 심지어 최종 선택에 도달하기 전에 나무 칩까지도. 물론, 방에 훨씬 더 자연광이 나타날 수 있다면, 색칠은 더 훌륭할 것이다. 단지 자연광이 색이 덜 칙칙해지기 때문이다. 그것은 구름이 많은 날에 돈을 절약하는 나무는 거의 회색이 된다. 결과적으로, 색은 하루 종일 변할 수 있다.

자연적인 방법!실제 나무, 진짜 돌, 진짜 섬유를 사용하라. 특징만큼 아름다운 것은 없다. 복사본은 보통 나무, 식물, 꽃을 복제하고 방을 부드럽게 하고 편안하고 자연적인 경험 안에 야외를 추가한다.

자연은 바깥의 자연과 마찬가지로 따뜻하고 아늑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든다. 물의 특징과 벽난로를 잊지 마라. 전화기의 긁힌 패드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진정된 촉감에 관한 것이다.

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전통적인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은 우리가 나무 바닥을 사용하여 바닥을 사용하는 유형을 보고, 타일링을 보고, 다른 유형의 지반으로 나아가야 한다.

당신은 또한 그것을 단순하게 유지하기 위해 명품 바닥과 함께 디자인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그 선택은 하루가 끝날 때.

우선, 훌륭한 리모델링을 하는 것이 당신의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과 관련된 전반적인 개선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의 부엌은 당신의 집 전체의 매우 필수적인 부분이기 때문이다. 당신의 부엌은 좋은 인테리어 디자인이 쉬울 때, 바닥 리듬을 얻기 위해 많은 배당금을 지불할 것이다.

어떤 것이든, 그것이 마음에서 얻어지는 한, 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어떤 예술품처럼 보람이 있을 것이다. 당신은 기꺼이 가능성을 가질 것인가? 트렌드를 따르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