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으로, 만약 당신의 전사들이 큰 남자를 필요로 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NBA에서 앞으로 파워를 발휘할 6피트 9인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스포츠 - 농구(NBA)

현실적으로, 만약 당신의 워리어스가 큰 남자를 필요로 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NBA에서 파워 포워드로 활약할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이 조금 도달하고 싶을 때,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수를 이끌고 있는 국가들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가 패한 후에 배치될 수 있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정말 긴 범위다.

LA가 이 같은 즐거움을 얻는 것은 2004년 고베와 오닐의 협력으로 서부 참조에 132 Oneal에서 136까지 피로 동부 참조가 유리한 2004년으로, MVP의 이름을 23점 11리바운드로 얻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고 두 번째가 될 것이다.

1984-1985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과 2006년에 다시 디비전 챔피언이 되었다. 불행하게도 너겟 팬들에게는 플레이오프 2, 1차전에서 졌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스포츠중계 , 정중하게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 대한 머니는 여전히 이해하기 어려웠다.

완벽한 지구 숙련된 선수가 NBA 시즌 두 번째에 불과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를 고려했다. 그는 휴일 내내 평균 3배의 3배를 기록했다. 로버트슨은 NBA 챔피언쉽에서 1승을 거두었고, 평균 257 PPG, 75 RPG, 95 APG의 커리어 평균을 기록했다.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게임 그는 nba 저지에 가장 두려운 덩치 큰 남자다. 가난한 자유투 슈팅은 사격장 밖에서 해로운 rrrr을 하는 것은 그의 몇 가지 결점이다.

모든 특정 포인트 가드, 슈팅 가드, 포워드 및 센터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모든 슈퍼 스타가 효율적으로 수행하지 않는 것에 놀랐습니다. 사실, 일부 플레이어는 주로 많은 샷을 취하기 때문에 많은 점수를 얻습니다. 이는 개인이 과대 평가된 팀에 돈을 넣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3명의 슈퍼 스타와 순위가 매겨진 팀을 구매해야 합니다. 이것은 팀이 가족을 가질 수 있음을 보장합니다. 우승 가능성이 높다

그는 몇 년 동안 일을 할 수도 있고, 왜 이 nfl 드래프트에서 팀들이 그를 일찍 교환할 수 있는지, 기회를 고려할 때, 워리어스는 그 팀들로 알려져 있지 않을 것이다. 그는 낮은 11에서 도둑질 했기 때문이다. 나는 슬램 덩크 대회를 어떻게 바꿀지에 대한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나중에 Im을 위해 그것들을 구하는 것은 가장 중요한 제안이다. 내가 가기 직전에 나는 결국 르브론 제임스를 불러내서 물러난다. 지난 시즌 르브론이 사실상 헌신한 후 2010년 슬램덩크 대회, 당신의 좌석과 인연을 맺고 추종자들을 위한 행사를 찾아라. 당신은 단지 선구자 줄에 머물면서 챈시 빌업스와 샤크와 케빈 가넷 같은 모든 운동적이지 않은 선수들과 10장의 카드를 들고 있을 수 있는 너무 많은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일곱 번째, NBA에서 득점자들은 항상 더 높은 어시스트맨을 필요로 한다.

공을 패스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할 것이다!그들은 이기적이지 않고 그의 필요를 바로 위에 두는 선수를 필요로 한다.

그들은 농구공을 쏘기 전에 항상 야외 남자에게 패스할 것이다. 좋은 어시스트맨을 수행하라. 당신은 당신의 고객과 전망이 이전에 당신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필요하다고 생각하는가? 어떻게 그들의 자원이 되는 거야? 너는 하인이 이끄는가?

10) 레이먼드 펠튼– 레이먼드 펠튼이 1년 전에 이 리스트를 작성할 거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어? 분명 스포츠중계 히 도니 월시, 마이크 덴토니, 그리고 회사는 지난 여름 펠튼이 MPG에서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있는 2년 1억 5천 8백만 달러 계약을 체결했을 때 그렇게 했다. 더 좋은 것은 DAntonis uptemo, NBA Points per Game의 공격 평균 182와 87은 그가 가정용 게임으로 보이는 거의 2개의 도루와 함께 보기 위해 Dantonis uptemo, NBA Points uptemo를 운영하는 것을 더 잘 보여준다는 것이다. 뉴욕과 내 판타지 스태프들에게 완벽하게 들어맞는다. 하지만, 그가 바스켓을 끝내고 깊은 곳에서 높은 비율로 쏘지 못하는 것은 그를 반에서 상위권과 구분짓는 것이다.

데론 윌리엄스의 지속적인 상승은 내가 매시간 돌보는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들 중 한 명이고 현재 NBA 최고의 포인트 가드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

그의 결함에 대해 곧 말해라(테를 충분히 공격하지 않고, 그의 머리카락 등을 공격하지 않는다). 하지만 윌리엄스는 유용한 휴식 선택으로 코트에 뛰어드는 것을 보면 그가 다양한 것을 잡아당기고 묻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는 매일 고개를 끄덕이고 미소를 짓는다.

모리스는 NBA 포워드를 날려버릴 신체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보드에 있는 워리어스를 도울 수 있는 것 외에는 정말 눈에 띄는 것도 없다.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전을 향해 첫 여행을 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퀸즈 알킨도르와 로버트슨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이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가 뛰어난 66-16의 기록인 인볼빙 플레이오프를 이끌었고, 벅스는 샌프란 워리어스(4-1)를 제거했고, 그 후 LA 레이커스(4-1)는 nba 결승전에서 nba 결승에서 4-1)를 통과했다. 벅스는 볼티모어 총알을 짓밟아 4회 연속 쓸어버렸다.

따라서 그들의 경기 스타일 때문에, 몇몇 농구팀들은 더 나은 상대인 메이 포시와 맞서기 위해 허리를 굽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