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인형, 큐리오, 심지어 스포츠 트로피, 코너 캐비닛, 큐리오 캐비닛을 소장할 수 있다면, 사람들에게 이상적이다.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만약 여러분이 인형, 큐리오, 심지어 스포츠 트로피, 코너 캐비닛, 큐리오 캐비닛의 컬렉션을 가질 수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비 상업적인 인테리어 타입의 모든 것을 화나게 하지 않고 여러분의 컬렉션을 전시할 수 있다.

디자인 – 우리 대부분은 처음에 그 과정 안에 있는 고기다. 이것은 모든 아이디어, 비전, 개념이 함께 모여서 고품질의 것을 창조하는 것이다. 모든 디자인은 훌륭한 독창적인 그림으로 보아야 하고, 세부사항에 주의를 기울이기 위해서 피닉스의 가정 계획은 끝났고, 질과 시간으로 끝났다. 피닉스 장식에 관한 한 서두르는 일은 항상 시간이 필요하다. 질 좋은 작품.

가장 좋아하는 컬러 팔레트는 무엇일까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색깔을 모아라. 옷, 직물 견본, 타일, 컵, 잡지 사진 등 모든 것을 사진으로 찍어라. 어떤 것이든 당신의 디렉토리를 찾을 수 없을 것이다.

디자인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또 다른 좋은 특징은 화면을 통한 가구 배치를 완전히 계획하는 것이 가구와 관련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강아지화분 된 무거운 주변을 이동하는 것을 줄이고, 몸과 마음을 바꾸고, 그것을 다른 곳으로 옮겨야 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에 가구 배치를 최종화할 수 있고, 그 후에 당신은 그것을 실제 필요한 위치로 옮길 것이다.

중립적인 가구가 있는 모든 방은 가장 최신의 외관을 위해 유도될 때마다 밝고 눈에 띄는 페인트를 벽에 붙일 수 있다.

모든 가구를 다시 하지 않고, 실내 디자인 아이디어의 최신 트렌드 대신 편안함을 구축한다.

노란색 베개가 달린 사과 그린이 그것을 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 다른 사업체들에게는 너무 시끄러워, 당신이 색상을 선택할 때 그 영역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어떤 계획을 선택할 때 어떤 것을 사용하는지 생각해 보라. 당신이 불러일으키고 싶은 분위기와 함께, 코드 없는 굵은 색조를 두려워하지 마라. 그러나 지금 이전에 사용할 수 있는 흥미로운 색조를 줄이는 것은 실내 디자인 사고 과정에 그것을 사용하기 위한 것이다.

주차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6가지 방법은 부엌의 표면적을 충분히 바꾸지 못할 수도 있고, 선반을 쌓아 공간에서 최대한의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부엌을 조직하고 작은 공간을 위한 부엌의 가정 계획에 대한 낙관적인 비밀을 자유롭게 지키면서 당신이 부엌 지역에 대해 가져야 할 모든 것을 가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방 뒤의 의도는 누구나 할 수 있고 할 수 없는 궁극적인 결정자가 될 것이다. 디자인 현명하지만 이것은 너무 제한될 필요가 없다. 어떤 특징들은 방을 실제로 최대화할 강아지화분 수 있다.

예를 들어, 가죽 책상은 거실에 추가 기능을 추가하거나 응접실에는 흥미로운 초점 키다.

이런 종류의 풍수이는 당신의 실내 디자인 전체를 한 가지 더 차지하지 않는다; 당신은 중국 동전을 실제 소파 쿠션을 집어넣고 여전히 강력한 재정 능력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몇 가지 다른 아이디어를 만들 수 있지만, 그들은 총 테마에 맞는 기능이 필요하다. 이 목표를 유지하는 것은 단지 방의 배치에 방향을 줄 뿐, 미적으로 맞도록 도울 것이다.

욕실은 집에서 가장 작은 방이 대부분이며, 욕실은 물론이고, 많은 빈 공간은 눈에 띄지 않고 사용되지 않는 곳이기 때문에 화장실을 사용하여 벽에 있는 갈고리를 걸고 보석, 넥타이, 수건 또는 예복을 보관할 수 있는 또 다른 선택사항은 멋진 예술 사진을 보관하는 것이다. 특히 잘 들어가는 사진 화장실, 하지만 당신이 다른 공간을 가지고 있지 않은 예술은 많은 사람들이 화장실을 예술을 개최하기에 매우 좋은 장소로 과소평가할 것이다. 상당한 사실 그것은 당신이 화장실에 앉아 있는 동안 당신에게 무언가를 줄 것이다!

가구는 공간을 만들거나 공간을 둘러싸는 것을 돕는 큰 주제지만, 커피 테이블을 내부의 저장 공간에서 열리는 오토맨으로 교체하거나, 출판물 아래에 여러 개의 서랍이 있는 커피 테이블을 사용하는 것은 더 많은 캐비닛을 추가하지 않고 어수선하게 유지하고 추가적인 선택을 추가하는 것을 더 허용하게 될 것이다.

나는 기본적으로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고 어떤 색상을 통합하고 싶은지 정확히 알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알아내는 현명한 방법은 그들의 집에서 경치를 사용하는 것이다. 당신은 사람들이 어떤 색에 끌리는지 쉽게 알 수 있고, 그들이 어떤 색에 편안함을 느끼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옷 안에서 하는 동안 당신의 집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그러니 당신이 필요로 하는 색이 있다면 당신의 옷장에서 한번 보고 즐기세요. 당신의 집에 통합하기 위해 멋진 신발 한 켤레나 경이로운 가방을 가지고, 그들 주위에 완전히 방을 일하라. 나에게 크리스찬 루부틴 신발과 관련된 것은 종종 예술 작품이다. 이것들은 단지 그들의 화려함 안에서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한 것이다. 그러니 그것들을 중심 양으로 만들어라.

결국 당신의 집이 산산조각 나는 것을 관찰할 수 있을 만큼만 오래 있다.

OK, 하지만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