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하세요, 육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생각을 매일 6만 개나 더 읽어보십시오.

가정, 가족 - 육아

매일 6만 가지의 생각을 더 많이 가지고 있어야 한다.

육아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을 끊임없이 생각할 때, 육아에 영향을 미칠 때, 육아는 때때로 멈추고 생각을 명심하라.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가? 이런 생각들이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어떤 도움이 되나요? 일단 당신의 의견이 어디로 가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성인ADHD 지 알아차리기 시작하면, 그것을 바꾸는 것이 가능하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육아 기술에 더 나은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해준다.

아이가 노골적으로 불복종하거나 무례하게 굴 때처럼 강인함이 필요한 때도 있다.

아이가 불안한 감정 때문에 징징대는 것처럼 부드러움이 필요한 때도 있다.

부모로서, 당신의 아들이나 딸들은 적절한 행동과 책임감 있는 행동에 대한 지도를 위해 당신을 끊임없이 우상화한다.

그러나 거짓말이 있는 곳에서, 아이들은 환상적인 모방범이다. 플러스는 당신에게 무엇이 적절한 행동인지 그리고 어떻게 그렇지 않은지 결코 묻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단지 당신을 관찰하고 원숭이의 배치를 채택할 뿐이다. 원숭이는 행동을 본다.

배터리를 충전해야 할 때 도움을 받으십시오. 스스로 회춘할 시간을 벌기 위해, 외부 지원 식료품(정지 및 상점 배달 서비스는 피팟)을 제공하는 쇼핑 서비스를 이용하십시오.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십시오. 비록 2주마다 다른 부모들과 함께 부정적인 면이 있을 수 있고, 그들이 회춘할 때 그들의 아이들을 데려가더라도, 그들은 모두 당신이 할 때마다 그것을 필요로 한다.

모든 것을 제안해주면 기뻐할 것이다

결국, 여성들은 수세기 동안 모유 수유를 하고 있었다. 나의 증조할머니는 11명의 아이들에게 모유를 먹였지만, 나는 내 증조할아버지가 모유 수유 전문가가 배부른 것과 같은 말을 할 만큼 오랫동안 그의 밭을 갈고 있는 것을 잠시 쉬어 본 적이 있는지 심각하게 의심스럽다.

여러분은 아마도 100% 동의하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예를 들어 연필과 종이를 꺼내서 10개의 개인이 당신의 파트너 양육 신념과 장엄함에 대해 정직하게 말할 수 있는 것을 적기 위해서는 문제를 찾을 필요가 있을 것이다.

참여하거나 보모 공동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다른 사람을 위해 보모를 하고, 또 다른 때는 당신의 아이를 보모한다.

이것은 육아에서 벗어나기 위한 자유로운 방법이다.

영양가 있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고 기억하라. 그리고 당신의 아이는 당신이 해야 할 것을 보고 경험하는 것을 배운다. 당신이 정상 성인ADHD 적인 일정에 따라 건강한 다이어트 계획을 먹을 때 그들은 똑같이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훨씬 더 잘 할 것이고 더 많은 에너지를 포함할 것이다. 최고의 양육 도움과 좋은 양육 기술을 할 수 있다 하더라도, 당신의 아이는 결과의 위협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아기가 즉시 그 wh를 제거하는 드문 사건으로 작용할 수 있는 삶의 사실일 수 있다.

애완동물에게 벌을 주는 것을 없애면서 규칙을 시행해야 하는 단 한 가지 좋은 것을 깨닫는 것

나는 우리가 공감하고 종종 더 나은 방법으로 언급하는 오래된 유행의 육아가 친숙하다고 믿는다. 예를 들어, “음, 우리 자신의 날로 돌아가거나 우리가 어렸을 때 우리는 결코 그렇게 하지 않았다; 우리 엄마나 아빠는 항상 친숙했다. 우리는 종종 내가 그들의 어린 시절에 대한 부모님의 이야기를 듣는 것이 지루하지 않다는 것을 안다. 나는 내 아이들이 매혹적인 얼굴로 듣는 것을 볼 수 있다.

(어린 시절의 게시물에도!)

의사소통은 우리 모두가 한 때 어린아이였다는 것은 맞지만, 때때로 우리는 아이와 의사소통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잊어버렸다. 특히 남자아이들을 위한 특정한 인내심, 특히 남자아이들을 위한 양육 수업은 당신의 눈을 뜨게 하고 당신의 아이와 의사소통하는 어떤 방법들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십대들이 그들의 부모와 함께 있는 것에 대해 불평했음에도 불구하고, 나중에 그들은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이용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의 어린 아이들과 일치하도록 이것들을 전달했다. 말 그대로, 당신의 손주들이 당신의 아이들을 돕기 위해 간단한 육아 수업으로 즉시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 것.

보상과 결과 시스템에 의해 시행되는 지침과 기대를 설정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이것은 단순히 좋은 행동에 대한 보상과 인센티브, 나쁜 행동에 대한 결과와 시정 조치로 구성될 수 있다.

당신의 육아 내에서 일관성을 유지하라.

부모들은 종종 마침내 발을 질질 끌며, 한 부모 수업에 등록한다.

이제, 그 힘든 저녁 그들은 법정 날짜 전에 이 수업을 끝내야 한다.

순 양육 수업에서 강인한 사랑 방법을 배우는 것은 매우 효과적일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을 허락하는 사람들은 아동 심리에 관련 법률을 추가로 주목했을 뿐만 아니라 터무니없이도 취했기 때문이다.

어린아이들에게 자기 제한을 가르친다. 하지만 그들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은 중요하지만, 한계와 통제 수준이 있어야 한다.

사실 그들의 감정에서 행동하는 아이들에게 특히 중요한 것은 본질적으로, 당신은 그들의 행동을 통제하기 위해 가르치고 있다.

그들에게 자기 통제를 가르친다는 것은 기름칠을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