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뿐만 아니라 시간을 즐겁게 해라

건강 - 기억력

가족뿐만 아니라 시간을 즐겁게 해라. 많은 사람들은 뉴욕 타임즈 크로스워드 퍼즐이나 체스 전략을 익히는 것이 여러분이 기억력을 빠르게 향상시키는 유일한 문제라고 생각하지만, 수많은 연구에 따르면 가벼운 오락거리가 친구들과 어울리거나 재미있는 영화를 즐기는 것은 몇 가지 인지적 특전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다이어트와 좋은 지방 첨가 – 지중해 식단은 올리브 오일과 호두를 포함한 좋은 지방에 특히 좋기 때문에 기억력 감퇴를 연구하는 과학자들에 의해 검토된다. 좋은 지방은 여러 가지 면에서 신체를 좋게 하는 방법을 발견한다.

단지 뇌일 뿐 아니라 심장 건강도 식물 오메가-3의 최고 수준을 가지고 있다.

이 오메가-3 지방산은 뇌와 심장 팁 모두에게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 아침이나 여후 머핀이나 케이크를 만들어 호두 20개 반쪽짜리 진짜 좋은 요리로 교체

일단 깨끗한 건강증명서를 얻으면, 약간의 기억력 상실이 인생의 평균 부분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우리가 나이를 먹을 때, 우리의 기억력은 소홀히 한다.

그러나 그것에 대해 정말로 하고 있는 일들이 있다.

또한 더 https://ko.wikipedia.org/wiki/신경정신과 이상의 나이와 관련된 기억력 상실을 피하기 위해 기억력을 재프로그래밍하는 방법들도 있다.

현재에 대해 느끼는 느낌은 당신에게 어떤 것을 말해준다. 당신은 시원한 음료와 웅장한 경치와 함께 휴가를 잘 보내고 있다.

Portions의 멋진 느낌, 기억에서 언제든지 기억할 수 있는 느낌, 또는 그 명절 사진을 볼 때. 그러나 당신은 휴일부터 하루를 발전시킬 것이다. 또한, 같은 장소, 멋진 경치를 가진 시원한 음료, 당신은 정확히 같은 것을 느낄 것인가? 일을 생각하고, 휴일에 약을 먹인다고?

사람들처럼, 기억 거품은 애완동물의 윤곽에 건강 기억을 형성하고, 압력이 없는 편안함을 제공하면서 애완동물이 더 잘 자고, 기억 거품 뒤에 있는 Pc나 구글 TV를 더 편안하게 쉴 수 있게 하여, 개가 침대를 통해 공기가 흐르도록 하는 개방된 세포를 가능하게 한다.

이것은 개가 일반적으로 여름 동안 더 시원하게 머물고 시장 겨울을 따뜻하게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스도쿠, 스크래블, 그리고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매일의 크로스워드 퍼즐과 같은 다양한 뇌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있다.

간단히 말해서, 여러분은 뇌 게임을 사용하거나 기본적으로, 뇌 게임은 정신적인 것을 놀릴 뿐 아니라 오히려 제한적이다. 이 게임들은 인지 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될 가능성이 제한된다. 다른 면에서는, 뇌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그들의 뇌를 유지하는 것에 심각한 목적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구조화된 운동이다. 그리고 웰니 신경정신과 스 속도를 향상시키는데 일반적으로 도움이 된다. 노화의 영향에 대한 사실 때문에 당신의 기억

높은 식별력을 가진 집중력을 가진 청취를 하는 실제 연습은 사용 가능한 자유 시간에 비해 기억력을 날카롭게 할 것이다. 몇 주 동안 한 곡으로 이것을 시도하면 기억력이 얼마나 날카로워지는지에 대해 놀랄 것이다.

운동 호르몬 – 십자말, 스도쿠 또는 뇌 티저 퍼즐을 시도해 보라. 직업에 대한 정신적 자극을 가지고 있거나 독서, 퍼즐, 또는 공식적인 훈련을 통해 적극적으로 그것을 찾는 사람들은 여러분의 몸과 정확히 나이가 들수록 기억력 상실을 덜 경험하는 것 같다. 여러분의 뇌는 여러분의 뇌를 운동하기 위해 많은 방법을 필요로 한다.

마치 여러분의 몸을 운동시키는 많은 방법들이 있는 것처럼, 여러분에게 고용된 것을 찾아라. 규칙적인 일상이 될 경우. 좀 더 공식적인 프로그램을 보시면, 당신의 뇌를 위한 개인 트레이너를 갖는 것과 같다. 가까운 문제가 있는 정맥은 매우 부드러운 Possess 우리가 취하는 바코파 추출물이 예리하게 도달하지 못하는 한 시간 동안 혈액의 흐름을 변화시키는 경향이 있다.

혈전 파괴의 근육을 완화시키는 것이다. 빈카 마이너라고 불리는 또 다른 허브. 이 허브는 빈포스라고 불리는 영양을 특징으로 한다.

이 영양은 항산화제로서 또한 많은 신경 보호지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고 여전히 혈액의 부드러운 흐름을 제공할 수 있다.

이것은 자전거의 두 번째 바퀴다.

수면 부족은 사고 과정과 기억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매일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뇌는 신체 활동을 지속하고, 갱신하고, 이해하는데 자극이 필요하다. 운동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하거나 체육관을 탐험하거나 옷을 입는다. 당신이 끊임없이 생각하는 과정을 자극하고 있는 신경 활동은 당신이 실제로 보통 운동과 많이 같지 않은 일을 함으로써 뇌를 자극하는 활동이다. 당신의 정신 운동을 수정하면 당신이 사용하지 않는 뇌의 일부를 얻게 된다. 변화는 이점이다!뒤로 걷거나, 지배적인 손이 아닌 손으로 공을 던지는 것을 고려해 보라!새로운 게임, 기술 또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새로운 언어를 배우거나 요리법을 얻으면 저녁 식사를 시도하십시오!

많은 여성들이 관절과 뼈의 건강을 알고 있고, 좋은 m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