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해 이러한 틈새에서 돈을 버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 수준은 엄청나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초보자를 위해 이런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 틈새에서 돈을 버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 수준은 크다. 왜 처음부터 일을 더 쉽게 만들지 않는가? 이 요인에 대해서는 경쟁이 덜한 특정 틈새를 추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도메인을 필요로 한다.

당신 오피 은 당신의 사이트를 설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도메인 이름을 위해 돈을 지불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진짜 주택 재산 시스템이고 당신은 무엇을 하는지 통제하고 있다.

당신은 당신이 언제 그리고 얼마나 오래 일하고 싶은지 선택한다.

당신은 당신의 매니저이자 직원이다.

사기를 떨어뜨리는 것. 당신의 열정을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수수료를 벌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100% 지불하는 회사들에 대해 실제로 들었다. 하지만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두 번째 사례에서는 광고에 투자한 돈과 시간을 모두 잃었을 뿐인데, 실제로 캡처 페이지를 설정했다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유망주의 이름과 이메일을 잡았을 수도 있다.

그러면 당신은 계속해서 그들에게 마케팅을 하고 결국 판매를 개발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에서,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것은 사람들이 구매할 평균 7개의 노출을 처리한다.

만약 당신이 단지 한 번의 노출만 제공한다면, 당신은 다시 한번 그들에게 던지고 있다.

창밖의 돈

기업은 계열사를 활용해 서비스를 늘리는 개념을 좋아하기 때문에 보통 (약 75%)에 잠재적 계열사를 유치하기 위해 후한 수수료를 제공한다.

매각이 이루어지면 수천 개의 계열사가 자사 품목을 홍보할 수 있고 계열사에만 지불하면 된다.

단순히 일소하지 않는 것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여기저기서 홍보하는 것이다. 이것이 상인 판매 페이지로 간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당신에게 아직 구매하지 않은 상태였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조직에서 찾고 있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뚜렷한 방법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C Pay Per Sale :이 경우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사이트에 끌어 들여진 고객의 구매로 인한 매출액을 기준으로 지불됩니다. 이것은 커미션 기반 프로그램 OK입니다. 상당히 우스꽝스러운 우려처럼 보이는 곳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정으로 사업하고 싶은 장기적인, 즉 단지 빠른 돈을 벌고 싶은가?

저는 실제로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와 있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요.하지만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는 금방 실망합니다.완전한 다운어 입니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그 방법을 따라 장애물에 직면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다.

이런 일이 일어나는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쏘거나 너무 많은 목표물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낭비하거나 당신의 노력도 잃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하지만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광고다. 가장 훌륭한 PPC 서비스는 구글 어드워드이다. 효과적인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것은 약간 까다로울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이해한다면, 당신은 즉시 고도로 목표된 트래픽을 받는다.

다른 현금화 기회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자주 투자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방문자를 광고와 마케팅에 끌어들이기 위해 사이트에 투자해야 할 것이다. 일부 개인들에게 전략은 수많은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릴리스 패드인 하나의 사이트를 설립하는 것이다.

기업은 계열사를 이용해 서비스를 늘리는 개념을 좋아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후한 커미션을 사용하여 (약 75%)의 예비 계열사를 유치한다.

매각이 이루어지면 수천 개의 계열사가 자사 품목을 홍보할 수 있고 계열사에만 지불하면 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장기적인 수입을 제공하기 위해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당신은 이것이 단기적이고 패턴적인 돈 주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순간에 무엇이 뜨거운지 이해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