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말은 “3-5년 후에 은퇴할 만큼 충분한 돈을 어떻게 벌고 싶으냐”는 말이 아니다. 그렇다면 이 번호로 전화해라!” 이것은 단순히 효과가 없다. 왜냐하면 한 달에 조금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잘 할 수 있는 잠재 고객들은 확실히 3-5년 후에 은퇴하는 것과 관련될 수 있다.

마케팅 - 다단계 마케팅

내 말은, 네가 3-5년 안에 은퇴할 수 있는 충분한 돈을 어떻게 벌고 싶으냐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쿠이스 하는 것은 좋은 말이 아니다. 그렇다면 이 번호로 전화해라! 이것은 단순히 효과가 없다. 왜냐하면 한 달에 조금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잘 할 수 있는 잠재 고객들은 확실히 3-5년 후에 은퇴하는 것과 관련이 없다.당신의 웹사이트 주소를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이메일로 보내주기 전에, 그들은 당신의 지인들에게 먼저 물어볼 것이다. 그들 모두에게 당신의 친구들과 그들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 주소를 보내 당신의 웹사이트를 마케팅하는 것을 도와달라고 부탁하라 이것은 당신의 어머니가 그것을 25명의 친구에게 보내는 MLM (멀티레벨 마케팅) 전략과 같은 것으로 끝날 수 있다.

이 친구들은 각각 그것을 보낸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가 시장이나 대중에게 흥미롭다면 더 많은 트래픽을 발생시켰다.또한 필요에 따라 구매 또는 재고 유무를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옵션을 제공하는 Seek 콩초 사업 기회 회사들, 만약 당신이 많은 공간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재고 보유를 고려할 수 있지만, 당신이 선택권이 아닐 수도 있다.

그러나, 이것이 고무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당신은 이러한 금전적 이익을 얻기 위해 어떤 일을 해야 할 것이다. 이러한 사람들을 모집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채택하고 당신은 많은 판촉을 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내 말 명심해라; 당신의 노력은 헛되지 않을 것이다.이 임금 계획으로, 2개의 다리를 반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야 하며, 스필오버는 이것에 의해 생성되어 빠른 성장을 가져오는 경향을 가지고 있다.

회사는 자동적으로 등록 트리에서 회사를 추적하는 반면, 리퍼들은 이 회사에 대한 직원들에 의해 수동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 산업에 잠시 몸담았던 사람이라면 누구나 성공적인 사업을 만들기 위해 그들의 능력을 개발하는데 필요한 끈기, 노력, 훈련, 시간과 돈을 인식한다.

그것은 단순히 일어나지 않는다. 그 풍요롭고 쉬운 돈을 찾는 사람들은 대개 오래가지 못하고 슬프게 그 안에 있게 된다. 처음 몇 달 동안은 보통 그 개인들은 실제 행동 계획을 세우는 데 집중하지 않고 이것은 네트워크 마케팅이 피라미드나 전략이라는 꼬리표를 받는다는 것이다. 단순히 그것이 그들에게 효과가 없었기 때문에 그들은 피라미드에서 움직이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없고 피라미드가 엄청나게 비싸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테드 그건 사기야.간단한 사실은 당신이 직장에서 보낸 모든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이다. 바로 네가 만든 거야, 페리오드!나는 너에게 나의 치명적인 무기가 무엇인지를 알려주기 위해 여기에 왔다. 기사 내용이라고 불린다. 포스트 콘텐트를 가지고, 당신이 지불할 수 있는 많은 직업에서 슈퍼 성공을 원한다면 알아야 할 다섯 가지 단계가 있다.

그것은 자본가들이 어떻게 수익을 창출하고, 당신은 그 일을 하는 것이다. 큰 돈을 원해? 기업가가 되라, 아니면 슈퍼 세일즈맨이 되라; 그들은 모든 위험을 감수한다.

그래서 그들은 돈을 받을 권리가 있다.

한번은 내가 존경하는 사람이 그의 어머니에게 그가 일하는 반복적이고 까다로운 여름 일을 해야 한다고 부탁한 적이 있다.

그녀는 네가 더 좋은 것을 찾고 그것에 발을 디딜 수 있을 때까지 그에게 말했다.당신이 스폰서를 찾고 사업을 시작하자마자, 이 사람은 당신을 안내하고 당신이 그 상품들을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그들이 그들에게 이익을 줄 것이다. 그것은 찾는 것이 이상적이다.또 다른 다단계 마케팅 비결은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하는 것이다. 이것은 그럴 것이다. 그리고 여러분과 함께 하는 많은 사람들은 훌륭한 사업 건설자가 될 것이다. 당신의 제안은 그들의 관심을 끌어야 하고, 그들의 관심을 최고에 달하게 하고, 욕망을 만들어내고, 그들이 그것을 하고 쿠이스 싶어하도록 만들어야 한다.

다단계 마케팅의 경고에 귀를 기울일 것인가? 검토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MLM The-Truth Teres라는 웹 사이트에 있다.

타당한 이유와 함께, 모든 사람들이 기회를 엿볼 수 있는 것처럼 보이는 평범한 피치 – 판매 잠재력 없음, 새 선박을 즐길 수 있는 여유 시간.마침내 은퇴하고 경력의 끝에 도달할 때까지 기다리면, 시간은 자유로워지지만 다른 것은 아무것도 없는 것일까? 그 거리를 계속 내려가면 당신은 늙고 망가져 다른 사람이 도매상에서 당신의 시간과 당신 자신의 삶을 팔아서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때때로 사람들은 사업을 시작하고 최소한의 노력으로 즉시 현금 흐름을 증가시키고 많은 돈을 벌 것이라는 믿음을 갖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이 사람들은 그들이 선택한 분야에서 그들의 효율성과 가치를 증가시키기 위해 어떤 새로운 기술도 배울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그들은 지금 현금을 원한다.

그녀는 그것이 익숙하게 들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