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 – 소셜 미디어와 마케팅에 하루 최소 1시간 이상 쓸 수 없는 경우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2 – 소셜 미디어에 하루 1시간 이상 소비할 시간이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노력이 많이 소요됩니다. 매일 시간을 바칠 수 없다면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당신의 우선 순위가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라면 입증된 웹 마케팅 컨설턴트를 고용하여 캠페인을 운영하십시오.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한 정보를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알게 된다. 그들은 포럼에서 서성거리거나,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연계되어 모이는가?

마케팅 전략을 실행한 후 소셜 미디어가 가져온 급진적인 변화에 대해 평가하십시오.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면, 투자할 가치가 분명히 있습니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인스타그램 조회수 늘리기 다. 그러나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당황해야할 이유가 있습니다.이를 위해 소셜 미디어의 효과를 측정하는 것이 이 사업을 계속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결정 요인입니다.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매우 어렵습니다.

일단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어떤 사이트로 사용할지 결정하면, 당신의 블로그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라. 당신은 청중들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참여하고, 블로그로 미묘하게 지시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질문에 대답할 때 빠른 대답을 하고 내 블로그에 더 자세한 설명이 있다고 말할 인스타그램 조회수 늘리기 때 또는 당신이 뉴블로그 게시물을 만들 때 당신의 웹사이트에 sns 마케팅 링크를 게시할 수 있다.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 연결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댓글에 응답하며,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표시하려면 소셜 사이트에 판매 투구 및 광고를 지속적으로 퍼붓고 싶지 않음 팔로워가 솔루션을 찾도록 지원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을 진정으로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온라인 관중들에게 매우 매력적으로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연락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과 기본적으로 똑같다. 먼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당신이 도달하고자 하는 틈새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그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그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고자 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이것이 중요하다. 왜냐하면 당신은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해야 하고, 당신이 언론 발표와 함께 동영상을 만들 수 있는 올바른 사람들에게 도달해야 한다.

유튜브에 올리면 온라인에서 떠들썩한 게시물이 나오니까 통신사에 연락하십시오.

그들은 특정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의 첫 페이지에 동영상을 올릴 줄 아는 사람들을 원한다.

그들은 또한 그 비디오들에 대한 많은 호감, 댓글, 공유를 보고 싶어한다.

좋은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가 당신에게 몇 가지 최고의 팁을 줄 것이지만, 그는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비즈니스에 대한 수수료를 부과할 수도 있지만, 요즘은 이 경우 당신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의 이름을 선택해야 하고 그것을 절대 바꾸지 말아야 한다.

2004년 페이스북이 출범한 것은 페이스북이 원래 학생들의 스노 마케팅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 트위터가 탄생하여,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이트라고 알려진, 2010년에 시작되었다.

문맥을 제공하면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고 이 과정을 정제할 수 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거나 의사결정 과정에서 무관한 수백만 페이지를 절단한다.

블로그 대신 내 이론을 테스트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다. 이것은 즉시 나에게 018초 안에 30가지 옵션을 주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검색을 999% 줄인 01%의 가능성으로 줄였습니다. 이전에는 259만 달러에서 검색 비용, 노력 및 시간을 줄이기 위한 모든 표준에의 한 큰 성과입니다.

닥치고 밍글하지 마라 – 소셜 미디어를 파티의 바이러스성 형태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형태의 마케팅을 완전히 잘못 보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에 대한 최근의 모든 소문과 함께, 단지 24시간 내내 진행되는 HUGE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의 벽을 세우기 위해 파티에 가는 타입이라면, 당신은 사교적이고 어떤 친구도 온라인으로 만들기 시작하지 않을 것이다. 비즈니스와 관련이 없는 대화 및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확인

이 모든 질문에 성공적으로 답변할 수 있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매우 쉽게 제자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전략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과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특정한 단계에 매우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