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 여러분의 말을 정말로 듣는 잘 행동하는 애완동물을 갖는 것은 힘을 실어주고 여러분의 개는 여러분을 그의 최고의 애완동물로 볼 것이다.

가정, 가족 - 반려견 훈련

즐거운 – 여러분의 말을 정말로 듣는 잘 행동하는 애완동물을 갖는 것은 힘을 실어주고 여러분의 개가 여러분을 그의 최고의 애완동물로 볼 것이다. 동물 주인들에게 가장 전형적인 불평은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여러분을 산책시키고 아픈 팔이다. 여러분의 애완동물 기본 명령은 여러분의 동물 주인으로서의 경험을 만족시키고 여러분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고양이입양 사랑하는 가족 애완동물이 기능을 갖는 것을 좋아하게 할 것이고 그는 여러분과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게 될 것이다.

고객이 되라 – 새로운 명령을 가르칠 때, 개를 처벌하거나 때려서 소리치는 것은 동물을 혼란시키고 겁주는 역할을 할 뿐이다. 주인이 그들의 끈기가 미끄러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면 훈련 시간을 끝낼 시간이다.

훈련하기에 가장 좋은 환경을 개발하는 것은 단지 애완동물과 좋은 유대감을 갖는 것 이상의 것과 관련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이상적인 훈련 장비를 가지고 있고, 방해가 적은 환경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가능한 한, 편안하고 안전한 양질의 가죽 애완견 옷깃에 현금을 쓰라. 이것은 목에 편안하게 맞을 것이다. 그러나 호흡을 위태롭게 하는 것은 너무 제한되어서는 안 된다.

리더십과 경계를 확립하라 – 개는 동물을 포장하고 무리의 지도자에게 반응한다.

만약 애완동물의 주인이 약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면, 애완견은 감독하는 사람이라고 가정할 것이고 주인의 모든 미래의 명령은 사라질 것이다. 그것은 리더가 누구인지 그리고 애완동물이 무엇을 기대하는지 처음부터 분명해야 한다.

이상적인 것은 복종이 필요한 지침이지만 충성하는 것도 재미있다는 것을 배우는 개가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훈련 방법에서 더 많은 균형을 가능하게 하고 스펙트럼의 양쪽 끝에 너무 양극화되지 않는다. 하나는 단지 충성스럽기만 한 것이 아니라 더 큰 기분 전환에도 순종하는 애완동물로 끝난다. 우리는 공격적인 애완견, 습관 문제, 파괴 문제, 분리 같은 것들을 수리하는데 매우 성공적이었다. 스트레스와 불안, 끈을 끊는 복종 훈련 등 훨씬 더 많은 것

털복숭이 친구에게 특별한 훈련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할 때 고려해야 할 다양한 측면이 있다.

그리고 여러분이 피트니스 강사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지 아니면 단지 혼자서 일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여러분만큼, 애완견 훈련의 효능감은 전적으로 피트니스 강사의 이해와 능력에 기초하는 것이 아니라, 주인이 자신의 행동에 대한 마음 깊은 평가, 승인과 이해 수준, 그리고 그들의 질에 대해 즉시 반응하는 능력에 기초한다.

본딩

물론, 개 주인이 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이 있다.

당신은 효율적인 개 훈련을 더 신뢰할 수 있는 방법으로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한 자세한 지침을 가지고 매뉴얼과 가이드로부터 조언을 구할 수 있다.

이러한 가이드와 매뉴얼은 현재 가족 애완동물 주인과 애완동물 피트니스 강사들에 의해 시도되고 시험된 아이디어들로 구성되어 있다.

거의 모든 주인은 애완견이 주변에 없는 동안 한 일을 통해 비틀거렸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애완견을 불러 그를 질책하고 싶은 유혹을 느낀다. 이것은 기본적인 애완견 훈련의 가장 흔한 실수 중 하나이다. 만약 당신이 애완견을 벌하기 위해 당신의 애완견을 부르면, 지옥은 당신의 전화에 반응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개인들이 종종 애완견과 함께 하는 실수는 그들에게 너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샤워하는 것이다. 주의를 기울여 그들을 보여주는 것은 당신의 개를 만들지 않는다. 여러분의 애완견에게 보내는 메시지는 여러분이 그들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개에게 여러분의 애완견에게 여러분의 애완견을 좋아한다는 것이고, 그들은 그들의 애완견의 반려동물의 반려동물의 반려동물의 반려동물의 말을 들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반면에 그들은 그들의 엄마나 배낭의 반려동물의 말을 들을 필요가 없다. 반면에 그들은 그들의 엄마나 배낭의 반려동물의 역할을 맡을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그들의 애완견에게 너무 많은 관심을 제공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애완견이 여러분이 정한 지침을 피하고 나서 발을 내딛는 것은 쉽다. 한계를 넘어서

훈련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일관성 고양이입양 명령에 대해 알아내는 것이고, 여러분의 동물에 대한 기대는 여러분의 집에 있는 모든 사람들로부터 똑같아야 한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여러분에게서 뭔가가 빠져나오고 같은 명령을 받기 위해 여러분의 집에 있는 다른 사람에게 다른 무언가가 기대된다면 정말 짜증이 날 것이다.

개와 눈을 마주치지 않고 다시 한 번 개에게 알리기 개와 눈을 마주치지 않고 시작하라. 개가 일어날 경우, 그들에게 싫다고 말하고 다시 시작하라. 적절한 개 훈련은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 당신은 다른 개인이 개와 함께 앉아 개와 함께 앉아 첫 번째 사례로 남도록 도울 수 있다.

많은 개 주인들이 하는 가장 전형적인 일은 전문적인 훈련 프로그램에 개를 등록시키는 것이다. 당신은 전문적인 훈련 과정을 선택하거나 교육용 DVD의 도움으로 스스로 그것을 하도록 선택한다.

훈련의 중요한 부분은 당신이 알파 리드라는 것을 개에게 끊임없이 보여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