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 미디어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이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주제에 대해 대중과 교류할 수 있는 포럼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오늘날 당신의 제품을 팔기 위해 할 수 있는 최고의 일들 중 하나이다.

팔로워와 대화하고 다른 블로그 게 시물에 대한 논평을 지적하십시오. 당신의 이름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것이 있을 때. 가장 간단하고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당신의 산업에 대해 게시하는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멋진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보라. 그들의 틈새는 무엇인가? 더 잘할 수 있겠어?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은?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원하는 방법을 파악해야 합니다. 다른 사이트와 차별화할 방법을 파악해야 합니다.소비자에게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돌아와 업데이트를 공유할 이유를 제공하십시오. 경연대회를 하고 실제 가치 있는 무료 제품을 제공해야 합니다

사람들이 계속해서 당신의 페이지로 돌아오도록 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만약 당신이 일관된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데이트한다면, 사람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때 당신의 콘텐츠를 볼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그들이 사용하는 전략이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아니면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을 온라인 마케팅 목적으로 설정하는 것조차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했을 것이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위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많은 sns 마케팅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이 필요하다.

2010년 저는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이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과 같은 온라인으로 지역 기업 시장을 도왔을 때의 추세를 기억합니다.연간 60달러에서 80달러 정도였습니다

YouTube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 되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나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들과의 최근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주기적으로 만들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에 비디오를 게시하고 유튜브에 올려 당신의 사업에 광범위한 청중들에게 노출을 제공할 수 있다.

Slideshare – 2013년 Slideshare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예측됨 Slideshare는 수백만 개의 문서, PDF 및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와 가능성은 끝이 없다. 당신은 최근에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당신의 사이트를 마케팅할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 또는 당신은 지금 잠시 사업을 하고 있을 수도 있고 당신의 브랜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다.

예산을 깎아내리지 않고

사람들이 계속해서 당신의 페이지로 돌아오도록 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만약 당신이 일관된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데이트한다면, 사람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때 당신의 콘텐츠를 볼 수 없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모두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의 범위를 높일 수 있다.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웹 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회사 브랜드는 매우 중요하다. 모든 사이트를 웹 사이트에 연결함으로써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해도 안전하기 때문이다.

당신의 게시물을 좀 더 관련되게 하라 – 사람들이 소셜 사이트를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쇼핑하러 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했다. 행운을 빌어줘!소셜 사이트는 성장하고 변화했다. 더 관련 있는 정보를 게시해야 한다.

독자와 팔로워에 대한 정보로 만들어라. 당신이 아니라 당신의 독자와 팔로워에 대한 정보로 만들어라. 유용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해결책, 영감, 흥미로운 사실들

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들은 텔레비전, 라디오, 인쇄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판매해왔고 소셜 네트워크는 새로운 마케팅 중간값이며 고객들이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큰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기억해야 한다.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서가 없다. 웹에는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다.

그러면 모든 유용성을 간단하게 시작하고 가장 인기 있는 것 – 링크드인(전문가), 페이스북(전 세계), 트위터(브랜드 하이라이트) 소셜 마케팅 몬스터를 출시하기 전에 2011년에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GM)은 페이스북 광고에 1,000만 달러를 썼다. 얼마 전에 공개되었다. 그들은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차량 판매와 연계될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