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부동산에 있는 자동 외부 조명, 데드볼트, 창가 트랙의 다웰 및 지역 감시 시스템에 대한 알람과 단계들을 결합하면 귀하의 집 보안 위험을 크게 낮출 수 있습니다

가정, 가족 - 가정보안

귀하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일용직 부동산에 있는 자동 외부 조명, 데드볼트, 창가 트랙의 다웰 및 지역 감시 시스템에 대한 알람과 단계들을 결합하면 귀하의 주택 보안 위험을 크게 낮출 수 있습니다

기본 보안 경보에서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가정 보안은 주 제어 장치, 키패드, 사이렌, 도어 센서를 포함한다.

따라서 모션 검출기 주 제어 장치는 보안 위치(시스템으로부터 보호되는 영역)에 설치해야 한다.

가정 보안 시스템이 무선과 유선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여부는 모든 유선으로 돌아가는 모든 유선을 실행하기 쉬운 위치보다 무선으로 설정해야 한다.

특정 가정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데는 많은 측면이 있습니다.무료 계획을 사용해야 한다면 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사전 검사된 가정 보안 계약자가 가정 안전 조치를 설치하도록 하십시오.

보안 회사가 보안 데칼과 표지판을 발급해 줄 것이라고 경고하기 위해 나는 그들이 촌스러워 보이는 이유로 창문과 연관되지 않는 사람들을 집에 배치할 것이라고 알고 있다.

사실일 수도 있다.

보안 데칼은 보안에 의해 추가되는 것으로 나 일용직 타났다. 왜냐하면 경보가 잠재적인 도둑들을 겁주는 데 그렇게 괜찮은 일을 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자기 보호를 할 때에도 부동산 주변에 데칼을 사용한다.

이온 시스템

주택 강도는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흔하다. 많은 경우 주택을 잠그지 않거나 강도들이 자동차에 남겨진 차고 리모컨을 통해 집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많은 침입은 낮에 일어난다. 도둑들은 당신의 집이 비어있는 때를 알기 위해 일주일이나 이틀 동안 당신의 출입을 볼 수 있다.

분명히 당신이 좋은 보안 경보 전략과 설치를 할 수 있다면, 도둑은 단지 출입을 강요하기 위해 더 간단한 가족 집을 선택한다.

당신의 소유물이든 가족의 안전이든 간에 당신이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고려하면서, 당신은 보호 계획을 가지고 있는가? 가정 보안 경보로 귀하의 집이 침입한 경우 당국에 알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보에 대한 응답 시간은 도시, 이전 거짓 경보 수 및 / 또는 대도시에서 발생하는 다른 일에 따라 다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비디오 기술을 활용하면 당국이 적시에 대응하지 않더라도 개인 침입 또는 파손된 사람의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동작 탐지기는 이미 자신의 집에 있는 누군가를 탐지하는 훌륭한 해결책이다. 라디오 에너지를 보내고 소음을 모니터링함으로써 이러한 작업. 거실에서 동작이 발생하면 알람이 켜진다면, 알람 삐삐와 함께 제어 박스로 전송된다. 당신의 재산 주변에 울타리가 있는가?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다른 유형들? 몸 상태가 좋으신가요? 느슨하거나 누락된 패널 또는 석궁 지지대 확인 울타리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더 강하게 만들기

외부 도어에 권장되는 데드볼트 잠금 장치는 데드볼트의 문을 잠그는 실질적인 잠금장치로서, 데드볼트는 항상 키를 필요로 하는 키 버전과 표면에서만 열어야 하는 레버 버전으로 되어 있다.

만약 유리가 근처에 없다면, 레버 버전은 실제로 사용되기 쉬운 가장 좋은 버전이다.

이 시스템 회사가 귀사 네트워크 가입을 위해 제공하는 것을 살펴보십시오. 많은 회사는 매년 또는 특정 패키지가 있는 추가된 홈 보안 시스템과 함께 가입할 수 있는 가격을 낮추므로 항상 거주용 홈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확인하고 비교하십시오.

이제 보안 경보를 만드는 과정에 관한 몇 가지 핵심 팁과 지침을 논의해 봅시다. 컴퓨터 제안은 매우 간단해서 쇼핑객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안내를 해줄 수 있습니다

주택 보안 필수품의 마지막 구성 요소는 모니터링입니다. 소음만 내는 경보가 실제로는 좋지 않습니다. 경보 모니터링을 감사해야하는 시스템은 30일 이내에 구입할 수 있으며이 훈련된 전문가는 제어 장비에서 수신한 신호와 관련된 정보를 기반으로 적절한 당국에 통보합니다.

주택 소유자들은 그들의 마음의 평화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강화할 수 있다.

당신이 지역 감시 쇼에 참가한 후에도 모든 문과 창문을 먼저 잠근다. 당신의 마당을 방문하라. 점성 경비견이나 단순히 NRA를 들고 다니는 카드. 이 모든 것은 일하며 일반적으로 자유롭다.

유선 시스템을 사용하면 배선 시스템을 위한 가정 벽에 구멍을 뚫어 드릴링을 마다할 필요가 있다면 괜찮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지 않다면 무선 시스템이 가장 좋고 모든 케이블과 전선의 번거로움을 피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당신의 집도 매력적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