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격수: 내셔널리그가 이번 시즌에 풍부한 유격수를 누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칸리그는 여전히 제공할 것이 많다.

스포츠 - 해외야구(MLB)

유격수: 올 시즌 내셔널리그가 유격수들의 재능 있는 부류를 누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칸리그는 여전히 뉴욕 데릭 지터(343, 3HR, 28타점)에게 40만 표 이상 앞서고 있으며 볼티모어 미겔 테자다(317, 5HR, 27타점)는 오리올스의 위대한 중야를 완성하지 못할 것이지만 그의 전력 수는 그의 생애 최고 기록과는 거리가 멀다. 2002년과 2004년 34개의 홈런 중 카를로스 길렌(317, 6HR, 37타점)은 올 시즌 디트로이트에서 확고했지만 사타구니 변종으로 막 쓰러져 몇 경기를 놓치면 기회가 아플 수밖에 없다.

강점: 이 팀의 강점은 확실히 라인업의 중간이다. 마크 테세이라와 알렉스 로드리게스보다 더 좋은 1-2 펀치는 없을지도 모른다. 이 두 선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해외 스포츠 무료 중계 는 모두 훌륭한 스프링 트레이닝을 했고, 둘 다 80홈런과 250타점을 가지고 정말 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위해 다른 이름을 내던지는 mlb 로고 트라이비아의 한 조각이다. 더 인기 있는 것들 중 일부는 로드 캐루와 하몬 킬리브루라고 한다.

메이저 리그 야구에 따르면, 이것은 비록 이것이 잘못된 것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사람들이 그것을 결코 수정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지식의 한 조각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것은 사실의 무언가가 되었다. 메이저리그 야구에 따르면 웹사이트, 게임의 로고는 어떤 특정 선수의 이름을 따서 디자인된 것이 아니다. 대신에, 그것은 메이저 리그 야구의 모든 선수들을 대표하도록 되어 있다.

비록 당신의 친구들이 그것이 명예의 전당 하몬 킬브루라고 말하려고 할지라도, 그들은 착각할 것이다.

12 텍사스 레인저스(28-25) – 디펜딩 아메리칸리그 챔피언들은 몇 번의 주요 부상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칸리그 서부에서 한 경기 앞서고 있다.

텍사스의 공격은 넬슨 크루즈와 조시 해밀턴이 부상으로 시간을 놓치는 것을 보았다. 레인저스는 234득점으로 야구 9위, 텍사스의 타율 257로 아드리안 벨트레가 공격의 동력원을 제공하는 것을 보았다. 41타점

이 게임을 할 때 즉시 알게 될 한 가지는 관중들의 효과가 얼마나 더 현실적인가 하는 것이다. 관중석에서 보드보드 컷아웃 팬은 훨씬 더 현실적으로 보인다. 이것은 게임에 깊이와 신뢰성의 추가 요소를 더한다.

13개의 MLB 팀이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고, 그들이 관여했던 1점 승리의 비율은 물론 그들은 그들 모두에게 호의적이지는 않았지만, 해외 스포츠 무료 중계 비록 팀이 실제 경기에서 이기더라도, RL이 당신을 얼마나 이길 수 있는지 여전히 당신에게 적절한 아이디어를 줄 수 있다.

강점: 이 라인업이 할 수 없는 일이 있을까? 곤잘레스는 이 야구장에서 40홈런을 칠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그는 그냥 앉아서 그린 몬스터를 향해 냄비 샷을 하거나 페스키스 폴 크로포드 근처의 라인을 따라 한 발을 뜯어낼 수 있고, 그와 자코비 엘스베리는 올해 100번의 스위프를 위해 결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스틴 페드로이아와 케빈 유킬리스는 베이스 오 그래, 그리고 우리는 아직 언급하지 않았다. JD 드류 또는 데이비드 오르티즈: 이 팀의 힘은 확실히 라인업의 중간이다. 마크 티세이라와 알렉스 로드리게스보다 더 좋은 1-2 펀치는 없을지도 모른다. 이 두 선수는 모두 훌륭한 스프링 트레이닝을 했고, 둘 다 80홈런과 250타점을 사이에 두고 정말 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

24 캔자스 시티 로열스 (23-29) – 뜨거운 출발 후, 캔자스 시티 로열스는 캔자스 시티가 텍사스에 2 경기 연속으로 2 경기를 포함 해 마지막 10 경기 중 7 경기를 패한 것으로 보인다. 로얄스는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에서 3위를 차지했다. 클리블랜드 로열스보다 9 경기 뒤진 9 경기는 야구에서 6위이며 타율 윌슨 베테미트는 타율 2311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11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28-24) – 자이언츠는 올스타 포수 버스터 포시를 홈 플레이트에서 충돌로 잃었다. 특히 파블로 산도발이 빠져있는 상황에서 자이언츠는 리그에서 최악의 공격 팀 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공격 선수를 이끄는 시즌에서 177 득점 만점에 프레디 산체스 이며, 302 타율로 샌프란시스코에서의 투구는 수위보다 4위, 평균자책점 4위. 그리고 품질 선발 자이언츠의 최고 투수 – 팀 린스컴은 5승을 거두며 평균자책점 322개를 기록하고 있다.

약점: 이 팀에는 현란함과 매력이 없을 뿐이다. 아마도 30개 이상의 홈런 타자가 있을 것이고, 100타점이나 득점 선수가 없을 것이다. 대부분의 다른 팀에서는 오클랜드 주변에서 공을 던져야 하는 한 남자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것은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무료 스포츠 선택을 찾는 것은 모든 곳에서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쉽다. 하지만 여러분은 신중해야 하고 선택에 관해서는 믿을 수 있는 적절한 사람만을 찾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