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강아지의 위치에 자신을 두기 위해서, 여러분이 외국에 있고, 그 언어에 대한 경험이 없다고 상상해 보세요

가정, 가족 - 반려견 훈련

개들의 위치에 들어가려면 외국에 있는 모습을 상상해보라. 그리고 그런 언어에 경험이 없다. 화장실을 찾아야 하는데, 어떻게 하느냐? 어떤 면에서는, 그 요구조건을 문명화된 방식으로 상호작용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그것을 드러내기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을 찾아야 한다.

당신의 강아지나 애완동물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고양이파양 그것을 기본으로 유지하도록, 그들이 연관성을 얻을 수 있도록.

이 공격적인 습관을 다루는 법을 배우는 것은 습관이 지속되고 발전하지 못하게 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것은 당신의 개가 이러한 본능을 관리하도록 가르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개를 걱정과 공격성으로 반응할 수 있는 상황에서 벗어나게 하라. 당신의 개를 육체적으로 벌하는 것을 방지하라.

애완견을 충성스럽게 훈련시키는 것은 여러분의 애완견과 함께 즐거움을 얻는 한 가지 주요한 방법이며, 앞으로 여러분에게 의심할 여지 없이 이익이 될 것이다. 여기 여러분이 분명히 기뻐할 수 있는 많은 혜택들이 있다.

훈련 일정과 장소를 정해 훈련에 집중하라. 훈련 일정과 장소를 정해 훈련이 정확히 같은 장소에서 정확히 같은 시간에 신뢰할 수 있는 개 훈련을 실시하라. 훈련 일정과 장소가 일정할 때, 애완동 고양이파양 물은 훈련에 더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훈련 일정과 장소가 일정할 때, 과도한 정보로 가족 애완동물을 압도하는 것을 피하라. 세션당 한 가지 기술 가르치기 훈련의 구조를 통해서 여러분의 가족 애완동물은 무엇이 기대되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초크 체인 칼라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오랫동안 사용하면 애완동물 목에 부상을 입힐 수 있기 때문에 제한된다. 생후 6개월 미만의 애완견에게 이 훈련 칼라를 사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또한, 실력 있고 자격 있는 트레이너가 있는 학교를 찾을 수 있다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그들이 개인적으로 당신의 통조림을 훈련시킬 수 있는 사람이 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당신은 강사들이 잘 훈련된 전문가라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그리고 인가, 인가, 면허를 찾아라.

애완견이 실제로 훈련을 받았을 때, 그것은 유순하고 훈련된 동물이 될 것이다. 그것은 명령을 따를 것이고 훈련된 개 씹는 것과 같은 파괴적인 습관에 참여하는 것을 중단할 것이다. 또한 가족, 이웃, 친구 훈련은 특히 피해를 입거나 부상을 입을 수 있는 애완견에게 필수적이다. 훈련된 개들은 고양이를 쫓거나 어린이, 다른 동물, 어른에게 공격적이지 않을 것이다. 애완견 주인들은 만약 그들의 애완견이 물면 이해해야 한다.

누군가는, 그들은 그것을 내려놓아야 할지도 모른다. 이것은 그들의 지역의 법에 달려있다.

개와 함께 연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시간이다. 개에게 집, 차, 개집 밖으로 들어오거나 나갈 수 있는 허가를 기다리게 하고 울타리 문을 통해 애완동물의 생명을 보존할 수 있다.

이 쉬운 관행은 말 그대로 그가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OKAY를 알릴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단호히 주장하는 것이다. 이 지침은 단지 당신의 집에 적용되지 않는다. 친구집이나 수의사, 신랑 들러리들은 그에게 충동조절을 가르치고 그가 거리를 마주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만약 오랫동안 사용된다면, 목에 부상을 입힐 수 있기 때문에 목줄의 사용이 제한된다. 생후 6개월 미만의 개에 이 훈련용 칼라를 사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강아지를 원격 조종으로 훈련시키는 것은 여러분의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데 가장 인기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그것은 하루에 10분에서 30분 정도 걸리는 간단하고 효율적인 방법이다.

운동 강사가 나쁜 습관을 고치는 비구축적인 수단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운동 강사가 부정확하거나 부정확하다고 말할 때, 운동 강사는 어떤 활동이 목표 활동이고 어떤 활동이 목표 활동인지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개고기를 훈련할 때, 집안의 모든 사람들은 같은 지침에 참여하고 따라야 한다.

가능하다면 온 가정이 애완동물과 함께 훈련 수업에 갈 수 있도록 조직하라. 이것은 모든 기대와 교정과 명령을 전반적으로 동일하게 유지시켜, 당신과 당신의 가족 애완동물을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만약 그가 문제가 있거나 동기부여가 되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면, 운동을 많은 기본 시스템으로 분해하고 천천히 그리고 끈기 있게 당신의 개들의 동기부여, 이익, 관심을 키워라. 그것이 당신의 개에서 훨씬 더 나은 반응을 일으키는지 보기 위해 보상을 바꾸어라.

필요한 만큼 여러 번 반복할 준비를 하라!모든 애완동물이 같은 속도로 배우는 것은 아니다. 어떤 애완동물은 다른 애완동물보다 더 빨리 잡는다. 학습 협회에 중요한 것은 일관된 반복이다. 일단 당신의 개가 예상된 습관을 파악하면, 당신은 더 흥미로운 발견을 할 수 있고, 그들의 마음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그것을 즐겁게 해 주세요!

여러분이 쉽고 부드럽게 할 수 있다면, 믿을 만한 개 훈련은 재미있고 굉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