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링크의 모든 클릭을 추적합니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트래픽 소스를 인식하는 즉시 어떤 마케팅 기법이 수익을 창출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지 판단할 수 있다.

조회 수와 같은 것을 추적하고 결과를 산출하는 제품에 집중하는 제휴 링크에서 레이트를 클릭하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다.

매일 나는 연구와 잠재적인 파트너들을 연결하기 위해 하루 종일 한 시간의 시간을 따로 두었다. 일단 내가 내 사이트와 비슷한 누군가를 발견하면,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로 이름을 보내고,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백링크 가 없다는 것을 명심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수수료 또는 다른 방법을 통해 그것을 유혹할 필요가 있다.

당신을 연결시켜주려고 그들을 유인하는 것

제휴 상품을 어디서 구할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 같은 사이트부터 시작해라. 이 웹사이트 3개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틈새시장이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따라가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고, 당신의 조직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요한 일을 투입할 수 있다.

고객에게 고객에게 고객을 계열사로 만들려고 할 때, 고객에게 계열사 판매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라. 헌신적인 소비자들을 통해 계열사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을 이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일 것이다. 고객을 계열사로 만들 수 있다면 하나의 좋은 판매를 천으로 바꿀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

그렇게 하면 마케팅이 향상되지만 수익도 증가한다.

그러나 여느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에도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따라서 인내를 드러내야 한다.

끊임없이 부진한 기술을 취하는 것이 훨씬 낫다. 순위를 매기기 쉬운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목표로 웹사이트에 많은 자료를 만들려고 시도하라. 일관성 있고 효율적인 경우 스스로 더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할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과 방문객이 떠나고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는가? 당신은 실제로 시간과 현금 마케팅과 SEO 방법을 상실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헌신적인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거래를 판매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면 소비자는 당신의 웹사이트 토론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추천을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선택한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기본이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뛰어난 방법이다. 좋은 것 같니?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일을 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지갑이나 가방을 파고들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시간은 당신을 위해 실제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다.

인터넷에서 당신이 개발된 사이트, 만들어진 전자책 표지, 복사 원조 또는 풍부한 콘텐츠를 필요로 한다.

온라인에는 항상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 수많은 훌륭한 프리랜서 서비스들이 있다.

은퇴할 수 있는 능력을 갖기를 희망하는 비용 어느 날, 그는 그의 아이들에게 이미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여 그의 아들의 약간의 도움으로 사이트를 설립하는 데 손을 대기로 결정했고, 그는 사람들이 그의 웹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일할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사람들이 물건을 사기 위해 사이트에 왔을 때, 그가 해야 할 일은 그들을 고용하고 단지 돈을 지불하는 것뿐이었다.

매일 나는 하루 종일 연구와 가능한 연결 파트너를 연구하기 위해 하루 종일 시간을 정했다. 내 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는 즉시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로 이름을 보내고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수수료, 또는 그들을 끌어들이는 다른 방법으로 그것을 매력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당신과 연결되다

사이트 A가 수락하는 마케팅 시스템에는 사이트 B의 버튼이 포함되어 있으며, 사이트 A는 웹사이트 B를 위해 만들어진 판매의 일부를 얻는다. 또한 극히 적은 마케팅 예산 계획을 가진 창업 조직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현금 백링크 판매 대신에 광고주가 마케팅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상황에도 사용될 수 있다.

제휴 및 특정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강력한 개념을 가르치는 몇 가지 품질 항목을 구입한 다음, 가능한 한 테스트된 조직 설계 및 전략을 고수해야 한다.

많은 훌륭한 제휴 제품은 – 순위 및 필라지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채널 제휴 기술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그들이 머물고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개인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보상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사람들에게 알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