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임명 비용을 무료로 제공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는 법률 대표들이 있다.

법률 - 변호사

변호사와 첫 번째 약속을 할 때 비용을 무료로 제공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는 법률 대표들이 있다.

이것은 당신이 처음으로 변호사와 약속을 할 때, 이것은 당신이 물어볼 필요가 있는 것이다. 보통 예비 평가에 대해 고객에게 요금을 부과하는 것은 불공평하지만, 당신이 첫 번째 상담에 대해 전액을 지불할 것으로 예상하는 변호사를 고용하지 않는 변호사들이 있다.

전문적인 관행 기준은 법률 대리인이 당신의 사건을 어떻게 수행할지를 결정한다.

예를 들어, 전문적인 원칙은 당신의 변호사가 당신의 파트너와 직접 상호작용하는 것을 금지한다.

그 대신에 당신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브랜드상표등록 배우자는 변호사로 대표될 것이고 당신의 변호사는 당신의 파트너 변호사를 통해서만 의사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법률 대리인도 마찬가지로 그의 의뢰인에게 법적 문제를 명확히 할 것이다. 그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재판 중에 일어날 것을 예상해야 할 것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

많은 고객들은 법원 내부의 기술들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다.

이 재판은 몇 달 동안 진행될 수 있고 몇 번의 청문회로 구성될 수 있다.

이 긴 시간은 귀찮고 괴로울 수 있다.

당신의 법률 대리인은 모든 청문회에 존재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중재자는 어떤 측면도 취할 수 없다. 이것은 당신이 명심해야 할 가장 필수적인 점 중 하나이다. 그들은 때때로 법정 밖에서 변호사라고 불릴 수도 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법률 변호사들과 특정한 차이를 가지고 있다.

이 전문가들이 사건과 관련된 수많은 정보를 발견해야 할 특정한 사건을 다룰 때 그들은 정보로부터 문서를 만들 필요가 있다.

그들은 요약, 보고서, 증언 연구와 같은 문서를 개발한다.

또한 그들의 일의 중요한 부분

요약: 고충돌 사례를 제외하고, 법 체계는 거의 사용할 것이 없다. 변호사가 당신을 위해 할 수 있는 중요한 일은 비싸고, 화가 나고, 갈등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증가하는 경향이 있다.

훌륭한 형사 변호사는 이런 시나리오에서 가장 훌륭한 법적 대표다. 당신이 어떻게 일을 진행해야 하는지에 대한 도움 광고 권고가 필요하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전문가 제안을 하는 것 외에, 그들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미결 범죄 혐의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른 어떤 영향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있다.

만약 그것이 당신의 첫 번째 범죄라면, 당신은 전혀 조바심을 낼 것이 없다.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한다고 가정하지 마라. 검찰이 당신에게 어떤 카드를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은 어떤 기회도 가질 수 없다. 당신의 법률 변호사를 고용하기 위해 당신의 이점을 승인받지 않는다.

더 아늑한 스타일의 시도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나는 19번째 책(1984년에 시작된 시리즈)을 읽고 끊임없이 처음부터 다시 돌아오자고 제안했다. 그의 책은 보스턴에 집중되어 있고 코인은 거의 법정에 나타나지 않는 진눈깨비다. 그는 살인에 휘말리는 선택된 고객들을 위해 이혼, 유언, 재산을 관리한다.

일곱째, 당신이 요청하든 말든 교통 위반 딱지가 있다면 당신의 코너에 지지자를 두는 것은 가치가 있을 수 있다.

당신은 변호사와 교통 위반 딱지에 대해 이야기할 생각을 해 본 적이 있는가? 그들은 검사와 당신의 티켓 협상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방어적인 운전 수업으로 기록을 깨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을 선택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항상 당신이 교통 위반 딱지로 결과를 원하는 것에 대해 통제할 수 있다.

왜냐하면 우리 변호사들이 영감을 받기가 너무 어렵기 때문이다. 나는 내 자신에게 이런 것들을 먹인다. 우리가 누군가를 고소하지 않는 한 왜? 왜냐하면 우리 변호사들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열성적으로 불리한 사람들이지만 이유 없이는 그렇지 않기 때문이다.

옛날 농담에 따르면, 다른 2%에게 나쁜 이름을 지어주는 것은 부정직한 변호사의 98%이다. 그것은 멋진 농담이지만, 사실 진실과는 거리가 멀다. 많은 변호사들이 단지 그들의 일을 하고 있다.

너와 나와 비슷하다.

그들이 버핑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비록 법적 조치를 취할 위험이 심각해 보이지만, 우리는 일반적으로 그것의 정의로운 대화가 다른 쪽에 대한 부분인 법적 조치는 현금, 잠재적으로 많은 돈을 지불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따라서 그들이 위험을 무릅쓴다고 해서 그들이 실제로 어떤 것도 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러나 중재자는 어떤 편도 취할 수 없다. 이것은 당신이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점 중 하나이다. 그들은 종종 법정 밖에서 변호사라고 불릴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변호사들과 특정한 구별을 가지고 있다.

이 전문가들이 특정한 사건과 관련된 다양한 세부사항을 발견해야 할 때, 그들은 또한 그 사건과 관련된 다양한 세부사항을 다룰 때, 그들은 그 정보로부터 파일을 개 브랜드상표등록 발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요약, 보고서, 그리고 증언 연구와 같은 파일을 생산한다.

그들의 임무의 일부

변호사는 사회의 합법적인 독수리야! 우리는 자유의 관리인이다!!우리는 개인의 보호자야!!! 우리는 정의의 충실한 사람들이야!!!!우리는 헌법의 지지자야!!!!! 그리고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