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과 대화하기 전에 그들 자신을 걸러낼 수 있는 수많은 비딜을 얻는 것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에게 말하기 전에 THEMSELVES를 걸러낼 수 있는 수많은 비딜을 얻는 것 훌륭한 마케팅은 당신을 위해 초기 선별을 할 자격이 없는 개인들을 허용할 것이다.

실제로 구루 아이템을 사는 두 사람이 현금을 만든다는 것은 전문가들이 가르치는 방법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대다수의 사람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동영상 들이 하는 일이 키워드다. 그리고 잠재적 투자자는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스스로 격려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옳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배운 것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것을 자신의 상황에 적응시킨다면(기억하라,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없는 것) 아마도 당신은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광고되고 리뷰에 표시된 만큼 큰 체크를 예상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다.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그들의 커미션에 투자자들을 의지하는 많은 대표들이 있다.

투자를 이해하는 대표들에게는 정말 달콤한 거래일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부동산을 찾고 당신이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아야 한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이 구매자와 집을 갖게 하는 것이 당신에게 어떤 가치가 있는가?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기능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당신에게는 불가능할 지속적인 성공 수준으로 당신을 끌어올릴 중요한 것이다(그러나 이것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동영상

과거 이자율이 낮고 다양한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는 기간이 실제로는 훨씬 더 좋은 시기는 없었다

헤어스타일당 5달러만 청구하고 여전히 회사에 머물 수 있는 방법은 없었지만, 그는 조직을 이탈하지 않고 고객들이 실제로 좋아했던 것과 같은 가치를 계속 제공해야 한다는 것이 밝혀졌기 때문에 그는 반격 전략을 생각해냈다. 그는 또한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하려고 하는 것에 대항할 엄청난 수표를 창문에 넣기로 결정했다.

부동산 투자는 10만 달러에 대해 연간 3%의 전형적인 연간 이익을 창출했다. 10년 동안 당신의 집의 가치는 134,392달러로 성장한다.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의 금융 투자의 순가치는 54,392달러다. 사실 당신은 10년 동안 놀라운 비용이 발생한다면, 이 구별은 빠르게 균형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금융가들은 그들의 부동산 비디오 게임을 다양화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하나의 방법,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벨트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제안한다.

만약 어떤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당신은 전략 A로 끌어낼 것이 없을 것이다. 전략 B는 끊임없이 다양화, 다양화, 다양화해야 한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남아 있던 바로 그 위치가 다양화되어야 한다.

그리고 대부분의 진정한 부동산 투자자들이 매년 싸우는 것과 같은 입장은 그들이 훨씬 더 잘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나는 그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표했다. 나의 (가격과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고려할 때, 그러나 그것은 이 모든 훌륭한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내가 처음 갔을 때 실제로 남아 있던 것과 같은 위치에 있었다.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부동산 회사를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추세와 함께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장치로 성장시킬 수 있다.

현실에서 부동산에서 돈을 버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지금이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해야 할 그 어떤 시기와도 같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부동산을 사는 것이 주택 대출금을 지불하거나 그 돈을 지불하기 위해 많은 돈을 모으는 당신의 집에 투자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나는 개인들이 자신을 잘 과소평가한다고 믿는다!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을 사는 것은 끊임없이 현금에 관한 것이 아니다. 만약 그 제안이 영웅이라면, 개인들은 단순히 그것의 일부가 되기 위해 당신에게 금융가로 줄을 설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지막으로 내가 제안한 것을 팔기 위해 관심이 있는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고, 그는 아니라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잠을 잤다.

행동 1 – 계획을 설정하라: 장기 재산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내고(퇴직과 재산 축적) 재산 소득 창출과 관련하여 단기적 요구가 무엇인지 파악한 다음, 적절한 실체를 확립하고 전략을 위치에 배치한다.

당신이 부동산을 구입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를 억제하는 필수적인 장소 중 하나에 당신의 고객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을 구입하고 있다.

이것이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