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항상 공부와 발전에 대해 책임을 진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항상 공부와 개발에 대해 설명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알고 있고 이 산업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이 산업을 알고 알고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이 산업을 더 많이 성취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인들이 당신과 함께 당신의 부동산 투자 훈련 행사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강남사무실 에 모일 것이라는 반성을 낮추는 것은, 그들이 당신을 쫓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승리할 것을 제안한다면, 그들이 이 사업을 진정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이다.

노트북에서 모든 것을 실행하고 5주 안에 전화를 걸 수 있는 능력,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5개의 투자 부동산과 관련된 첫 번째 계약을 체결하여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결과: 다시 말하지만, 전화가 엄청나게 줄었지만, 당신을 받지 못한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우리 모두는 그들의 집이 판매용이 아니라고 말하고 싶었던 전화로부터 70%를 받을 필요가 없다.

19궁극적으로,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왕국을 빠르게 건설하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사업을 형성하라. 우리는 그것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예를 들어, 임대료에 대한 연율에 3%의 결정이 추가될 때, 가격 책정은 고객 구매에 비해 너무 높다. 이 경우, 대여 재산은 대안보다 더 좋을 수 있다.

만약 그것이 6%이고 국경선에서 그리고 어떤 것이든 간다면, 그러나 그것이 9% 이상에 도달한다면, 근본적인 팁으로 당신은 스마트 프로세스를 투자하기 시작하는 부동산을 정확하게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당면한 문제로 돌아가면, 당신은 정말로 진짜 소유물 내에서 생계를 꾸릴 수 있다!하지만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오는 것은 아니다. 판사실에서 같은 리스 펜덴 리스트를 얻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해야 하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이다. 그것은 그 돈이 Well에서 발견될 수 있다면 그렇지 않다. 내가 그것을 되찾을 수 있게 해줘!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마음과 관련이 없는 사람들로부터 헤다체스, 오해, 법률 소송(또는 그 위협 강남사무실 )도 많은 경향이 있다.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나쁜 사람으로 정의되고, 얻기 위한 자세로 문구를 소유하게 되면서, 그들의 재산을 떠나기 위해 믿지 말라!그리고 그것은 무결성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먼저 마케팅 담당자를 선택하고, 부동산 사업가를 선택하고, 당신이 원하는 종류의 돈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되면, 당신이 원하는 모든 사람이 그 접시에 최대한 도달하는 경향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당신의 방법을 돕기 위해 시간을 투자하는 것을 꺼리지 않을 몇 가지를 선택할 것이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실사를 해야 한다.

첫째, 투자율이 크게 하락한 것은 절대 아니다. 2011년 4분기와 2010년 4분기에 비해 주택 가격 하락을 알 수 있을 때, 주택 가격 하락이 나쁜 모양 안에서 이런 종류의 산업을 큰 지표로 제시하고 있다.

둘째, 전년도에 36%에서 39%로 증가한 부동산 판매 증가는 주로 전매된 부동산이 구매자들에게 더 호소하기 위해 설계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더 낮은 비용, 잠재적으로 더 효과적인 금융 평판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압류된 주택담보대출자들은 보통 가계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것들을 염두에 두고 있는 것은 가치가 하락하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방법을 고려할 때 정말로 중요할 것이다.

노란 편지는 특정 부동산 투자를 위한 또 다른 최고 실적의 마케팅 작품입니다. 원래의 노란 편지는 투자자 John & Donna MacNeil이 만든 것으로 나중에 구루 Ron LeGrand 등을 투자하여 홍보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은퇴하는 것을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은퇴와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올바른 결정을 내리기 시작하라.

PS 만약 당신이 소매가치를 원한다면, 당신의 플레이어가 아니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을 사고 싶다면, 당신의 성인 남성들은 지금 우리에게 연락하라. 만약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관련 전화를 하지 마라.

즉석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인간의 요구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 소비자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훌륭한 상록수를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재산 구축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해야 하는 이유다.

만약 당신이 익숙하지만 지금 전략보다 앞서 있다면, 당신은 어떤 책이나 두 권, 혹은 당신이 시험하고 싶은 주어진 전략에서 좋은 과정을 거쳐야 한다.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기 전에 이 문제에 대해 항상 교육받고 지식이 있는 것이 좋다. 당신은 먼저 지시사항을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크게 생각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