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는 공간을 개발하거나 지역을 둘러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또 다른 큰 주제다.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가구는 공간을 개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치약 하거나 저장 공간을 염두에 두고 커피 테이블을 변경하거나 내부에 저장 공간을 가지고 열거나 아래에 서랍이 많은 커피 테이블을 사용하는 또 다른 큰 주제로, 더 많은 가구를 추가하지 않고도 혼란을 방지하고 추가 저장 대안을 추가할 수 있다.

지난 몇 년 동안 실내장식 세계에서는 겨자 레몬과 노란 노란색이 특히 뜨거웠다. 그 점을 염두에 두고 올해는 노란 색조가 부드럽고 가벼워진다. 노란 색조가 가벼워질수록 결 치약 국 중립성이 높아져 매우 다재다능한 색으로 변하게 된다. 그러나 너무 중립적이지 않도록 주의하라.

공간 계획 – 공간 절차에 효과적으로 맞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확장하여 가구 폭, 깊이(앞에서 뒤쪽) 및 높이 각 각 조각에 1/4 도표 용지에 방을 그리십시오. 각 사각형은 1피트에 해당하며, 창과 문을 반드시 위치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다른 컷아웃을 만들 수 있다.

바로 같은 규모로, 가구를 이동시켜 컷아웃을 이동하고 가장 좋은 디자인이 어떻게 될지 다시 한 번 볼 수 있다.

당신이 믿고 있는 것이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가장 좋은 방법인지 확인하기 위해 전문가 점검을 받을 것이다. 그러니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실행 가능하고 가장 좋은 선택인지 확인하라. 아마도, 포장이 아닌 둔한 방에 피자즈를 추가하기 위해 낚시 가구를 사용해보라.

기존 가정용품의 사진과 측정을 모두 촬영하십시오. 보관(있는 그대로 작동할 것이라고 믿음), 재포장, 고정 또는 재완성(필요 작업), 기부 또는 제공(보관 – 제거) 및 최종적으로 폐기하십시오.

실내 벽의 디자인을 개념화하기로 결정하셨나요? 경험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면 미리 준비해야 할 수도 있고, 원하는 스타일에 대비해야 할 것이다. 무엇을 바꾸고 싶은지, 지출 계획, 필요한 도구, 프로젝트의 시간대를 고려해야 한다.

거실을 꾸밀 때 화려한 색상 없이 노력할 필요가 있다.

중립적인 색상 배경으로 시작하는 것이 중립적인 톤으로 시작하는 것이 나쁜 색은 아닐 것이다. 가구를 교환할 수 있는 슬리퍼가 당신의 방의 실내 디자인에 이상적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당신의 선택사항의 어떤 색으로든 카펫과 베개를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이것은 가구를 생활 톤에 다재다능하게 만든다. 방

면적 준비 – 모든 것이 방에 제대로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가구를 배치하십시오. 각 가구 조각 폭, 깊이(앞에서 뒤로) 및 높이 단계 각 4분의 1 그래프 용지에 1/4 그래프 용지에 1피트와 동일한 제곱을 그리십시오. 문과 창문을 찾을 수 있도록 확실히 하십시오. 동일한 규모로, 가구의 컷아웃을 이동하고 가장 훌륭한 디자인이 어떻게 될 것인지 다시 한 번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믿고 있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믿는 것이 실내 장식에 있어서 큰 오류라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전문적인 수표를 받을 것이다. 그러니 당신이 믿고 있는 것이 편리하고 최선의 선택인지 확인하라. 아마도, 지루한 공간에 피자즈를 추가하기 위해 낚시 가구를 시도해보라. 상자에서 우리는 이 각각의 것을 볼 수 있다.

방의 기능은 누가 그것을 사용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무엇을 사용하는지로 구성된다. 각 방에서 공연할 것이다. 개인 구역인가, 공공 구역인가? 공간을 성공적으로 만들기 위한 활동을 위해 각 장소는 거주 가능하고, 사용 가능하며, 잘 기능해야 한다.

실내 디자인의 초기 단계는 방의 스타일이나 색상 패턴을 식별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단지 상상력에 의해 제한될 뿐이다. 만약 당신이 방을 위해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고 있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존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의 색상 패턴은 당신의 가구의 색상을 중심으로 회전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공간에서 가구가 눈에 띄기를 원하거나 당신이 어떤 색을 칠할지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가구들이 배경으로 섞이기를 원한다면 선택하라. 벽도 마찬가지로 창 처리 선택에 도움이 됩니다

여러 가지 개념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여러분이 계획한 전체적인 주제와 일치하도록 일관성 있게 작동해야 한다.

이것을 명심하는 것은 단지 공간의 스타일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미적으로 맞물리도록 도울 것이다.

작은 공간에 있을 때마다 특정 항목의 면적이 부족하기 때문에 어수선하지 않는 것이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처음에는 그 난장판이 때로는 일반적인 디자인의 일부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공간을 더 작은 크기로 보이게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궁극적으로 그들이 옮겨질 때까지 방 전체 디자인의 영구적인 부분이 될 것이다. 그들은 공간을 차지하고 있고 그들은 눈이 끌리는 무언가가 된다.

그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