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문가 고빈드가 정한 대로 아르다스에 마지막 기도를 참여하라고 말할 것이다.

사회 - 결혼

신부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문가 고빈드가 정한 대로 아르다스에게 마지막 기도에 참여하라고 말할 것이다. 모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스타로 사람들이 일어서서 듣는 아르다스는 그 부부에게 축복을 주고 그 부부를 남자로 발음할 것이다. 그리고 교구 전체가 신부가 분배하는 신성한 프라사드를 참여시킨다.

결혼식 행사와 리셉션을 정확히 같은 장소에 할 수 있는 곳이 많다. 큰 결혼식을 계획할 때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은 사람들을 초대한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홀을 빌려야 할지도 모른다.

꽃은 매력적인 결혼식 사이트를 만들지만, 꽃을 사는 동안에도 몇 가지 예산안을 따라야 한다.

매력적인 꽃을 도매 가치로 획득하고 스스로 장식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또는 인정받는 꽃 디자이너가 낮은 비율로 장식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겨울철 결혼식과 관련해서는 아이디어가 무한하다. 첫째, 눈송이, 고드름, 미니 웨딩 이벤트 벨, 크리스탈 액센트를 사용하여 결혼식 행사 장소를 장식하고, 심지어 눈송이 웨딩 이벤트 장치로 자신과 신부 들러리를 장식할 수 있는 행사에 아름다움을 더할 수 있다.

실제로 눈송이가 거의 발달하지 않은 초대장에 보낼 수 있다.

지난 몇 년 동안은 확실히 스타일리쉬하고 더운 것 같았다.

우선, 꽃장식에 있어서 올바른 종류의 꽃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측면이다. 결혼식의 스타일을 기억하고 당신이 원하는 꽃의 종류를 고르는 것은 장식을 파괴할 수 있다.

그러므로 디자인을 위해 꽃을 선택하는 동안 극도로 조심해야 한다.

결혼식을 위한 완전한 꽃 시리즈가 있고, 당신은 당신의 큰 날에 가장 좋은 꽃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그 장소를 고용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해변은 공공장소다. 그러므로 당신은 그 장소에 대한 비용을 강조하지 않고 그 행사에서 일어날 수 있다.

나는 마찬가지로 일반적인 노래의 아이디어를 좋아했는데, 교회 결혼식에서 모든 사람들이 예루살렘을 벨트로 묶는 방식이 좋았다. 만답 위에 거대한 노래방 스크린이 설치되었고 모든 사람들이 쿠치 쿠치 호타 하이나 다른 발리우드 사랑 곡조에 따라 노래를 불렀다고 상상해 보라. 모든 바와 카카가 홈에 들어가는 것은?이 난처하고 재미있는 상황을 피할 수 있다.

전문가들은 결혼식 행사에 적합한 남성들에게 결혼식 행사일 일주일 전에 최소한 테스트를 받을 기회를 제공해야 한다고 제안한다.

이것은 완벽하게 맞는 적합성을 보장하기 위한 것이다. 그렇게 하는 것은 남자들이 결혼식 행사에 적합하지 않을 경우 대체품을 찾을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주거나 필요한 변화를 주기 위한 것이다.

첫째, 이상적인 꽃의 종류를 선택하는 것이 꽃장식의 가장 중요한 측면이다. 결혼의 주제를 염두에 두고 당신이 원하는 꽃의 종류를 고르는 것은 장식을 파괴할 수 있다.

따라서 디자인을 위해 꽃을 선택하는 동안 정말 명심해야 한다.

결혼식을 위한 완전한 꽃 시리즈가 있고 특별한 날에 가장 좋은 꽃을 선택할 수 있다.

결혼식의 대부분은 공식적인 행사라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정말 필수적이다. 결혼식에 이브닝 가운을 사용하는 것은 멋진 개념이지만, 당신은 당신과 당신이 가는 결혼식에 모두 맞는 드레스를 선택해야 한다.

당신이 높은 거리의 가게에 들어가 많은 검은 맥시 드레스를 찾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니다. 그들은 심지어 당신에게 환상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확실히 결혼식에 적합한 색은 아니다. 유사하다. 흰색이나 상아색으로 선정적인 드레스를 찾을 수 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예비 신부나 신부 들러리들에게 잘못 해석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환상적인 선택은 아니다.

숙녀분들, 신부 가운은 1시간 동안 지속되는 가운에 1,000달러를 투자하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이다. 가운 판매와 특별 거래. 손님들은 당신이 수천 달러를 투자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당신의 날 당신은 무슨 일이 있어도 멋져 보일 것이다!

이런 꿈을 수없이 꾸었다면, 여 스타로 러분은 예비 겨울 신부가 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 것이다. 그것은 믿을 수 없는 하얀 눈을 배경으로 즐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고, 신나고 흥분되는 겨울 활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힌두교의 결혼식은 2시간에서 2일 정도 지속될 수 있습니다.그래요, 2, 3일 정도요.그래서 많은 잠을 자요.그래서 여러분은 긴 축하를 위해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바를 가득 채우는 대신, 해변 결혼식에서 맛있는 열대 칵테일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종이 우산과 신선한 과일로 만든 춘크들은 당신의 예산에 흠집을 내지 않고 결혼식 행사를 즐겁게 해줄 것이다. 게다가, 이 사랑스러운 해변에서 캐주얼한 음식은 예외적으로 보인다.

당신의 취향과 예산 계획에 따르면, 해변이 당신의 결혼 디자인에 영향을 미치도록 하라. 당신은 우아한 해변 유리와 모래를 바다의 색과 함께 결합할 수 있고, 열대 꽃과 티키 횃불은 완전히 다양한 지침으로 스타일을 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