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아이에게 의무를 주십시오

가정, 가족 - 육아

당신의 아이에게 의 https://ko.wikipedia.org/wiki/ 무를 주십시오. 그것은 초보자들을 위한 의무 차트를 제시했는데, 우리 가족 전체에 대한 의무 차트를 제시했고, 우리 아이들은 우리가 공동체, 함께 사는 가정이며, 모든 사람들이 함께 살고 있고, 어린이들에게 책임을 제공하는 이웃의 안녕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했고, 아이들이 발달과 성숙을 촉진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투덜거림을 하며, 어려운 날에 그 가치를 이해할 수 있다.

그들에게 도움의 가치를 가르쳐라. 가정과 지역사회 지원은 기대되고 필요하며, 그 외 에는 필요 없다.

마찬가지로, 아이를 징계하는 것에 관한 한, 결코 아이 앞에서 당신의 아이와 당신의 파트너의 편을 들지 말라. 당신은 아이에게 반항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줄 뿐이다.

모든 것에는 행복한 매개체가 있다.

우리 아이들이 18살이 되면 알 수 있는 과정이 끝나지 않는다. 사실 그것은 결국 더 어려워진다. 비난 게임을 하는 것보다, 관여하라!실제로 당신보다 먼저 온 사람들로부터 발견하라. 그렇다, 복고적인 육아 작업은 그 당시에 효과가 있었던 선의의 일부를 수행하고 오늘날에도 적용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수다를 떨어서 미안하지만, 헬리콥터 육아라는 개념 전체가 해결되어야 할 것이었다.

좋은 육아는 예술과 같다. 그것은 점차적으로 발견되는 기술이며, 많은 실수들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쉽지 않은 모든 좋은 생각들처럼, 단지 몇 발의 주사를 맞은 후에는 누그러지지 않는다.

나는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아이들을 성공으로 키웠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당신의 육아 신념과 방법은 조와 사라가 동의한 것이 아닐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조를 육아 접근법에 대해 격려하기로 선택한다면, 당신은 조와 사라 사이의 미래의 문제에 대해 대략 비난받고 있다.

그들의 아이들을 평화적으로 공동 양육하는 것과 관련될 때, 왜 당신은 그 자리에 자신을 두었는가?

당신이 알아야 할 첫 번째 육아 아이디어는 당신이 무엇을 하든, 당신은 사랑과 연민을 드러내야 한다는 것이다. 그들이 잘못했을 때에도 우리가 당신에게 줄 수 있는 가장 좋은 육아 권고는 그들이 옳은 일을 할 때 그리고 당신이 그들을 훈련시킨 후에도, 그들이 당신이 그들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도록 하는 것이다.

익숙하게 들리는가? 부모의 비율이 높으면 부모의 설계를 중심으로 양극화되고 양육 전쟁을 벌이게 된다. 전형적으로, 이런 싸움은 힘든 양육 대 부드러운 양육에 대한 것이다. 프레드와 케이트와 유사하다. 만약 이런 충돌이 결혼이나 당신이 이해하는 누군가의 결혼에서 일어난다면, 계속해서 읽어라.

평화롭고 낮은 스트레스 가정으로의 나의 여정은 사실 긴 여정이었지만, 우리는 실제로 180도 정도 도달했고, 내가 사랑 훈련 부모의 기본 교리를 실행하기 시작했을 때 모든 사람들은 행복했다. 우리의 가계 유대는 결코 더 단단하지 않았고 우리는 매일 매일 당신과 함께 Caring Discipline Parenting의 몇 가지 기본적인 측면을 공유할 것이다. 지금부터 당신이 온라인 육아 수업에 실제로 등록했을 때. 당신은 자신의 속도로 논평하고/또는 발견할 수 있다.

이것은 오랜 시간 일하고 있거나, 그렇지 않으면 크게 편곡된 엄마와 아빠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다. 딸들의 축구 비디오 게임과 동시에 설치될 때 당신은 어떻게 이웃 육아 수업에 참석하는가? 지역사회의 부모교육은 다재다능성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정해진 시간을 가지고 있다.

자녀를 양육하는 데 유리하고 가치 있는 결과를 가져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하지만 그것이 당신의 파트너를 폭행하지는 않을 것이다. 10가지 행동 목록을 작성하고 그 후에 아무리 강하게 시도해도 주의 깊게 시도해 보라. 기억하라, 그들이 도움이 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으니, 2단계로 돌아가라. 개방하라.

육아 가이드 턴키 사이트는 전 세계의 새로운 부모들과 수다를 떨고 연결시키는 환상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부모가 되는 것에 대한 조언과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고, 필요할 때 서로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견해와 당신의 젊은이들의 사진을 다른 사람들에게 공유할 수 있고, 또한 당신의 다른 관련 엄마들과 당신의 다른 엄마들과 아빠들과 함께 당신의 특정 제품에 대한 당신의 조언을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다른 엄마들과 아빠들이 당신과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당신의 새로운 사이트에 온라인 포럼을 가질 수 있다.

또한

문제는 조 부모가 가정에서 추가적인 규칙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조와 사라가 공동 양육 계약에서 실제로 생각해낸 것과 일치하지 않는다. 아이들이 일관성 없는 지침에 어리둥절해 할 때, 그들은 행동하기 시작한다.

부모의 양육에 대해 이야기하고, 부모에게 제안과 도움을 제공한 많은 사람들이 있다.

부모의 양육 디자인은 부모와 아빠가 부모의 양육을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의 한 예다. 부모의 자녀나 자녀가 어떻게 하는지를 설명하는 방법이다. 부모의 양육 디자인에는 3가지 표준 종류가 있다.

모두들 증명서를 가지고 수업을 떠났어. 누군가 다시 한 번 알아낸 게 있는지, 수업료를 내야 한다면, 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