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을 할 때, 낮은 강도로 시작해서 여러분의 몸이 적응함에 따라 점차 강도를 증가시키는 것이 바람직할까?

건강 - 요통

운동할 때, 여러분의 몸이 모든 운동 세션 전후에 웜 업과 스트레칭을 조절할 때, 낮은 강도로 시작해서 점차적으로 강도를 증가시키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이며 요통을 예방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 것이 바람직하다.

통증을 치료해야 할 때, 며칠 쉬면서 기본적인 치료를 시작해야 할 때, 휴식을 취하는 동안, 허리에 있는 나프록센, 아세타미노펜, 또는 이부프로펜과 같은 항염증제를 복용하는 것은 고통과 염증을 완화시키는 데 매우 효과가 있다.

사람들이 요통을 경험하는 이유 중 하나는 사람들이 두 다리로 걷기 때문이다. 이것은 체중 때문에 네 다리로 걷는 사람들과는 반대로 몸이 더 많은 무게를 짊어져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체중 때문에 척추가 과로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긴장이 쌓이고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에코시티 정형외과 , 이것은 고통을 유발한다.

퇴행성 디스크 질환(DDD)은 실제로 질병이 아니라 척추의 퇴행성 질환이다. 나이가 들면서 척추도 노화되면서 디스크 사이에 있는 액체를 잃기 시작하고, 이런 일이 일어날 때, 디스크는 덜 유연해지고, 때때로 우리는 고통을 느끼지도 않지만, 전형적인 초기 증상은 관절의 튀거나 갈기갈기, 요통 또는 경직, 유연성 감소를 한다.

그러나 당신의 치로는 디스크 공간을 보면 X선에서 DDD를 볼 수 있다.

치아를 돌보는 것이 중요하고 치아 통증이 없어도 해야 하는 것처럼, 통증이 에코시티 정형외과 시작되기 전에 척추를 돌보는 것이 중요하다

디스크 손상의 일반적인 원인은 무거운 물체를 들어올리고/또는 척추를 비틀어 놓는 것이다. 힘들거나 긴 시간의 작업으로 인해 허리 근육이 피로해지고 척추 주위의 안정성이 떨어진다. 우리가 계속 밀어붙일 때 우리는 부상의 더 큰 위험에 처하게 된다. 또 다른 부상 메커니즘은 허리 통증의 시작에 있는 지지대를 마모시키는 반복적인 동작의 지속시간일 수 있다.

당신의 무게중심 이동 외에도, 장기가 근육과 주변 조직을 확대하고 밀어붙이면서 자궁 주변의 복근도 약해진다. 이 근육의 느슨함은 충분히 해롭지 않아 보인다. 그러나 그것은 실제로 당신의 복근에 몇 가지 이차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결국 그들의 한계까지 거의 뻗어나갈 것이다. 솔직히 말해서, 이 부위가 언제 일어날지 알 수 있다.

상처입다

요통을 치료하는 것은 매우 큰 부탁이다. 사실 시간과 돈을 낭비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잘못된 나무를 짖는 것은 당신이 적극적으로 올바른 나무를 짖는 것보다 더 나쁘다. 이것은 어떤 만성적인 고통 환자들이 허리 수술의 결과로 그들의 통증이 사라지는 것을 보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가정일을 하고 모든 것을 저울질해야 한다.

허리 수술을 받기로 결정하기 전의 장단점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요통을 완화하기 위해서는 자주 운동을 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허리 통증을 유발하는 것이 통증을 악화시킬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통증을 가중시키고 허리 근육을 발달시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고통스러운 허리 상태를 개선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성적인 고통을 영원히 완전히 제거할 수 있는 기회는 항상 가능하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고통을 받아들이고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은 꽤 가능하다.

몸을 숙이고 긴장을 풀기 위해 절뚝거리며 몸을 놓아라. 완전히 긴장을 풀면 뻣뻣하거나 고통스러운 신체 부위를 한 번에 한 부위씩 구부려보라. 이것은 여러분의 몸 전체를 편안하게 하고 여러분을 더 유연하게 만들 수 있다.

사실 현대 의학에서 대부분의 일반적인 신체 체계 기능 장애에 대한 치료법이 완화되는 시점에 이르렀기 때문에 놀랍지 않다. 요통에 대한 일반적인 치료법은 두통, 고혈압, 고혈당, 환류에 대한 일반적인 치료법만큼이나 쓸모없다. 당신은 그것을 마스크 증상에 필스라고 이름 붙인다!사람들이 왜 의사에게 가는지 궁금하게 만드는데, 그것이 그들이 기대할 수 있는 치료 수준이라면 말이다.

퇴행성 디스크 질환(DDD)은 실제로 질병이 아니라 척추의 퇴행성 질환이다. 나이가 들면서 척추도 노화되면서 디스크 사이에 있는 액체를 잃기 시작하고, 이런 일이 일어날 때, 디스크는 덜 유연해지고, 때때로 우리는 고통을 느끼지도 않지만, 전형적인 초기 증상은 관절의 튀거나 갈기갈기, 요통 또는 경직, 유연성 감소를 한다.

그러나 당신의 치로는 디스크 공간을 보면 X선에서 DDD를 볼 수 있다.

그 의미는 당신의 머리 속에 있는 고통이 모두 있다는 것이다. 의사들은 그들이 이것을 암시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지만, 그것은 우리가 의사들이 아무것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들었을 때 우리의 생각이 가는 곳이다.

허리 아래 척추에만 집중하면 근육-골격 생태계 전체에 집중해야 하는 지점을 놓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