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커야 가능할까? 일반 냉장고와 마찬가지로, 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모델도 꽤 많고, 심지어 더 넓은 크기의 모델도 있는 경향이 있다.

음식 - 와인

얼마나 커야 가능할까? 일반 냉장고와 마찬가지로, 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모델도 꽤 많고, 심지어 더 넓은 사이즈도 있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결정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수집가보다 크지 않고 쉽게 부엌에 환상적인 새로운 추가를 원한다면, 당신은 와인 냉장고를 얻을 수 있다.

6병의 와인을 가장 잘 보관할 수 있는 와인 냉장고.

이 규칙의 유일한 예외는 사막 와인이나 셰리 같은 매우 강한 와인을 마시는 장소다. 향기가 너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호빠 강해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그릇처럼 테두리가 넓어지는 유리잔을 가져라. 예를 들어 와인의 산소 공급을 돕는다.

맛 – 좋은 첫걸음, 그리고 전형적으로 낮은 키의 경험 당신은 뉴욕의 지역 식당과 다른 장소에서 시식할 수 있다.

웬디 크리스펠은 와인과 치즈 페어링과 대부분의 시식과의 연관성을 특징으로 하는 맨해튼 섬 주변의 재미있는 보트 투어를 조직한다.

우선 재미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것은 와인에 호빠 대해 배우는 동안 다른 같은 생각을 가진 와인 마시는 사람들을 만나는 훌륭한 접근법이다. 종종 유행 후의 유행을 자주 듣는다. 2차시에서는 실제 학습이 확실히 더 높은 지점이다

서빙 와인을 사용한 안경은 좁은 바퀴를 가져야 한다는 일반적인 규칙 진실 크리스탈 안경은 실제 림이 그릇과 사실상 평행하거나 림이 그릇보다 훨씬 좁은 테이퍼링 모양을 가질 수 있다.

이것은 모든 한 모금이 당신의 강한 아로마를 동반하도록 보장한다.

넓은 림은 아로마를 떠나게 할 것이다. 그러므로, 안경을 결정할 때 항상 그릇에서 테이퍼가 제거된 림을 위해 항상 세팅한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와인에 관한 라이터의 가장 적절한 온도는 40도에서 52도 사이입니다. 전신 와인의 경우, 이상적인 것은 실제로 샴페인과 같은 스파클링 와인이 와인 냉장고 내부에 이상적으로 배치되지 않습니다.이 와인을 혼합해야 한다면 안전한 온도는 화씨 52도에서 55도입니다.

2차 (발효) 향기는 발효 중에 만들어지므로 젊은 와인에는 정향, 흑요석 봉오리, 사프란 등과 관련된 품종 및 발효 향기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최근에 간과되었던 덜 인기 있는 포도를 활용한다면, 가격이 폭락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그것이 와인을 선택하는 것을 그 그룹을 따라가서 샤르도네이와 멀롯의 줄로 지하실을 다시 채우는 것보다 당신의 미각을 위한 모험으로 만든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화이트 와인의 경우 10~12온스만 있으면 충분하다. 작은 안경은 더 작을 수 있지만, 작은 안경은 큰 손을 가진 특정인에게 대처하기 어려울 수 있다.

이것들이 더 작은 이유는 하얀 액체가 차가워지기 때문이다. – 당신의 잔과 함께 와인이 덜 차오를수록, 가장 인기 있는 버전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따뜻하게 하기 전에 마시기 때문이다.4g 아이폰에는 50달러 또는 훨씬 적은 와인 품종이 포함되어 있다.

분명히,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가장 작은 선택이 아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이것을 위해 간다. 이 범주의 와인은 100달러 이상의 비용이 드는 병으로서 품질이 좋아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일반적으로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와인 주에 가는 것이 즐거울 수 있다.

와인에 들어가는 긴 절차를 직접 볼 수 있을 것이다. 와인 나라의 아름다움은 당신이 긴장을 풀고 이 특정한 정보를 받아들이는 것을 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와인에 대한 더 나은 감상과 함께 떠날 것이다!

단순히 상상해보라, 입안의 꽃봉오리가 와인을 맛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술이 쓴 것인지 단 것인지, 그리고 그들이 일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입안의 열쇠를 중심으로 와인을 순환시킬 필요가 있는지 말해라. 이 와인의 3분의 2 이상이 당신의 냄새 감각에 의존하고 있다.

와인의 냄새를 맡을 수 있도록 와인을 이리저리 옮겨야 한다.

이 와인의 냄새는 당신에게 그 맛을 알려줄 수 있다.

이것은 와인 속의 코라고 불린다.

사진이나 이미지를 추가할 경우, 작은 세부 사항이 거의 없는 고해상도 이미지를 선택하십시오. 와인 라벨이 보통 작거나 사진이나 이미지가 더 작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와인 라벨을 만들기 전에 사진이나 로고를 터치하기 위해 그래픽 아티스트를 고용하는 것은 이치에 맞을 수 있으므로 이미지가 완벽하게 개발되기를 원하십시오.

이러한 향기는 식물성, 꽃성, 과일성, 매운맛, 동물성, 봄철 꽤 직설적일 수 있다.

아마도 이 두 가지 지연된 동물성 향기를 제외하고 가죽, 잠재적으로 헛간, 흙 향(누군가가 한 와인에서 그것을 발견하고 그와 같은 것을 발견하기 전까지는 훌륭하게 들리지 않는다)을 포함할 수 있다.

광물의 특성은 부싯돌, 젖은 돌의 뉘앙스를 의미할 수 있다.

보르도 회색보다 백제 부르고뉴에서 더 많이 확립된

리슬링 – 독일에서 온 매우 인기 있는 와인. 단맛에서 건조한 맛으로 일반적으로 사과, 배, 복숭아 맛이 있는 과일로 묘사되어 페를 이름 붙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