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단계 과정은 국경과 분명한 기대를 만들어낸다

가정, 가족 - 육아

3단계 과정은 경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www.pinterest.co.kr/dayy365/ 를 만들고 분명한 기대를 하게 한다.

지속적인 성인 습관은 아이들이 그들을 이용하고 그 절차를 실행하는 것을 배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모든 아이들은 그들이 알고 싶어하는 것을 배울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이 배우는 방법은 강의되고 있지 않다. 그것은 당신의 몸의 움직임을 보고 당신의 억양을 듣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긴장과 논쟁을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이 부모보다 더 이상 긴장과 논쟁을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일관된 엄마와 아빠라는 것을 발견할 수 없다. 그러나 이 절차는 두 가지 모두를 위한 아동 행동을 가능하게 한다.

엄마, 아빠,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아이

아이들을 잘 지도하라. 아이들에게 좋은 지침을 주고, 그들이 좋고 건설적인 방법으로 믿고 살 수 있도록 도와라. 그들을 오도하거나 오도하지 않도록 조심하라. 나는 항상 내 아이들에게 공부를 하고 조사하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나는 또한 그들이 많은 질문을 하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그리고 심지어 나는 그들이 자율적이 되도록 격려한다.

사랑하는 사람과 작별을 고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아주 많은, 수개월 동안 집을 비울 어머니나 아빠와 작별을 고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렵다. 이것은 아이들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고, 그들은 당신의 집에서 행동할 수도 있고, 학교 부모 보조 컨설턴트들은 이것이 버려진 느낌을 받는 것에 대해 비교적 규칙적인 반응이라고 믿는다.

결정 부모와 자녀의 의사소통이 거의 중단된 시기에 수업을 듣는 경우가 많다. 이런 경우, 문제가 지속될 수 있고, 가족 전체에 드라마를 일으키고 있는 경우, 양육 수업은 엄마와 아빠와 아이가 초기에 가졌을 좋은 관계를 되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군대의 모든 구성원들은 가정 육아 지원 전문가들로부터 육아 보따리를 받는 것을 즐긴다. 당신의 아이들이 그들의 개별적인 육아 계획에 들어가야 할 것을 결정하도록 도울 것을 제안한다.

그리고 그들이 그들의 개별적인 육아 관계에 대해 생각하게 하고, 그들의 엄마나 아빠가 얻을 수 있는 독특한 것을 개발하게 하라.

요즘 같은 시대에는 우리 아이들에게 훨씬 더 많은 압박이 있고, 더 나아가 엄마와 아빠로서 우리 모두에게, 엄마와 아빠 둘 다 우리 가정을 부양하기 위해 일자리를 가질 가능성이 더 높은 상황에서, 우리 가족 시간은 거의 우리가 집에 도착했을 때 피곤했고 우리 아이들을 다루기 가장 쉬운 방법은 그들을 TV를 보기 위해 보내거나 그들이 우리 머리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이다. 별 생각 없이, 우리의 육아 디자인은, 우리 아이들이 어떻게 자라는지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많은 군 배우자들은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상호작용을 위해 달팽이 메일을 사용할 수밖에 없다. 물론, 이메일은 더 빠르고, 훨씬 더 쉽고, 덜 비싸지만, 그것은 정말로 해외에서 그 사람에게 느끼고 만질 수 있는 것을 제공하지 않는다. 가장 좋은 육아 보조 팁들 중 하나는 아이들이 엄마와 아빠를 위해 사진을 그리도록 하는 것이다. 그들의 아이들이 우리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엄마와 아빠를 그리는 사진 위에 모든 부모들과 아쉬움을 남겨라. 엄마나 아빠를 위해 특별한 것을 만드는 것은 부모와의 관계를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서로 별로 중요하지 않은 이러한 감정들에 대해 토론하라. 당신이 진정으로 중요하다는 것과 육아에 대한 당신의 관점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하라. 그 능력들이 지적한 것처럼, 육아 능력도 세련되고 향상된 육아 능력,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부모가 되는 것만큼 빠르게 부모 기술이 요구된다. 부모가 되는 것은 없다. 당신이 해야 할 능력이 없다. 부모가 될 때 이런 기술을 가지다

그리고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오고, 당신은 아이를 갖기를 기다릴 수 없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환상적일 것이라고 추측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둘 다 진실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다른 관점을 가질 수 있는지, 특히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게 계속 되지는 않아!

당신이 많은 부모와 같다면 주로 부모의 양육을 통해 육아 기술을 배웠다. 당신은 부모가 한 일을 하거나 의도적으로 거부하고 다른 방식으로 그것을 하려고 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이 효율적인 부모가 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이 신뢰하는 누군가가 육아를 위한 대안을 탐구하고 실제로 당신이 가르친 적이 없는 육아 기술을 가르치도록 하는 것은 매우 실용적일 수 있다.

노출되다

이웃에서 자원봉사를 시도해보라.아이들이 세상은 단지 그들의 요구 사항에 대한 모든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하고,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은 훌륭한 일이다

여러분의 아이들은 마찬가지로 종종 “질 좋은 시간”이라고 알려진 것을 필요로 한다.

여러분의 아이들과 함께 합리적인 시간을 투자하라. 아이가 여러분의 관심을 원하고 여러분과 의사소통을 원할 때 아이를 쫓아가지 말라. 여러분이 아무리 정신없이 바쁘더라도, 여러분은 결국 어린이들의 감각을 해치게 된다.

당신의 아이에게 의무를 제공하라. 그것은 초보자들을 위한 의무 차트를 암시하는 것이지, 가족 전체를 위한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