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은,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힘이다

건강 - 공황장애

공황발작에 대한 최고의 자조는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그들에 대한 기사를 온라인으로 읽어보고, 새로운 입소문이 여러분에게 당신의 마음과 시스템을 선택하는 것을 알아내기 위해 이상적인 것을 보는 것이다. 공황이나 불안 공격이 일어나기 전과 후에, 여러분은 분명히 다음에 어떤 일을 해야 하는지를 알아낼 것이다.

코로 깊이 숨을 들이쉬고 입을 통해 숨을 내쉬어라. 다이어프램으로 깊이 숨을 들이쉬면서 배에 닿은 손이 팽창하는 것을 느껴야 한다.

불안을 유발하는 큰 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심리상담 인이나 주된 원인은 크게 높이 평가되지 않는다. 많은 전문가들은 어린 시절의 외상 경험의 결과일 수 있다고 믿는다. 많은 트라우마가 처음 실현되지 않고, 불안이 물릴 때 나중에 표면화될 수 있다.

이것이 당신이 불안 공격을 일찍 멈추는 방법을 찾는 것이 조금 더 빈번해지고 불안 장애로 남을 수 있는 이유다. 그리고 나서 우울증, 약물 남용, 알코올 중독으로 변할 수 있다.

그것은 그녀가 그들의 집에서 은둔자가 되었다는 점을 성취했다. 그녀는 필요할 때만 달려나갔다. 그녀는 후드가 날아오르는 것과 함께 뒤에서 맞을 것을 두려워했지만 그녀의 두려움은 그녀가 코너로 차를 몰든 상관없이 공격을 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그녀가 운전할 수 없었던 깨달음이다. 그녀가 당신이 공황 상태에 대한 최고의 치료법을 찾도록 그녀를 인식하게 만든 것이다.

공황발작에 대한 두려움은 우리가 그것에 대처하기 위해 싸우거나 비행할 것이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개인은 단지 비행에 눈을 돌리는 것과 함께, 당신이 우리의 심리적, 의학적 지침을 이길 수 있다.

생각을 푼다. 다시 말하지만, 숨을 제대로 쉬면서 느긋하게 생각하고, 숨을 내쉬는 것은 실제로 긍정적인 차이를 더하지 않는 것 같다. 만약 어떤 것이라도, 호흡을 실행하는 것은 여러분을 더 자의식적이고 더 뻣뻣하게 느끼게 할 뿐이다.

공황과 불안의 공격을 끝내는 데는 그 결과 필요한 것이라고 말한다면 충격을 받을 것인가? 그래, 모순되고 우스꽝스럽게 들리겠지만, 우리가 설명해야 할 것은 알고 있다.

모든 근육을 이완시키고, 더 차분한 사고 과정을 생각하게 함으로써 공황장애를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손으로 배를 만지고 숨을 쉬게 하는 것. 가능하다면, 완전히 이완할 수 있는 곳을 찾아라. 평생 동안 일어났던 좋은 물건에 집중하라. 그리고 긴장을 푸는 것을 도와야 한다.

이것은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건강한 방법이다. 만약 여러분이 불안하다면, 여러분의 호흡이 매우 짧아진다면, 여러분의 몸 상태를 조절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은 여러분의 호흡을 조절할 것이다. 폐가 닫히고 공황 전략으로 되돌아가기 때문이다. 불안의 상태는 본질적으로 당신의 몸이 싸우거나 비행 메커니즘이 약간 사라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교통체증에 고용되는 길에 너무 많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밤중에 어두운 차 주차 구역 내에서 어떤 차로도 걷는 것을 초조하게 멈추게 해야 한다.

또 다른 팁은 여러분이 먹고 마시는 것을 보고 카페인과 함께 커피, 알코올 또는 음료를 많이 마시는 것을 피하는 것이다. 설탕과 함께 이것들은 공황과 불안 폭발의 촉발 요인이 될 수 있는 신 심리상담 경계의 자극제다. 이것은 한동안 카페인이나 알코올을 몇 개만 마실 수 있다면 끝내기 꽤 어려울 수 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이것들을 한꺼번에 줄일 필요가 있지만, 확실히 그러한 모의 섭취를 제한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자극제

불안과 불안장애 같은 지원팀을 성공적으로 극복할 수 있고 다른 정신장애들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이것을 쉽게 극복할 수 있다.

또한 일반적으로와 같은 상태에 있는 경향이 있다.

이 장애와 함께 반응하는 것과 당신 주변에 당신을 이해하고 지지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생각은 실제로 공황장애를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에 대한 광범위한 요소가 될 수 있다.

호흡방식이 패닉 발작을 일으켜 가족을 꾸리게 한다는 사실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빠르고 얕은 호흡 대신 천천히 깊이 숨을 쉴 수 있고, 이 호흡을 반복할 때 천천히 호흡을 하고, 천천히 긴장을 풀 수 있다.

호흡을 할 때, 호흡이 필요한 산소를 얻을 수 있고, 당면한 문제에 집중할 수 있고, 불안과 공황 발작을 지나칠 수 있다.

높은 절벽 옆에 머무르는 것과 같은 공황이나 공황 발작을 상상할 수 있다면 당신의 불안은 당신을 가장자리에 더 가까이 밀어붙이는 것처럼 보인다.

때때로 사람들은 한판 승부에 대한 우려를 모을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종종 그것을 피하려고 한다.

그것은 단지 당신에게 더 많은 문제를 야기할 뿐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문제를 야기할 뿐이다. 왜냐하면 포럼을 가장 두려워하기 때문에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것을 더 많이 가져오기 때문이다. 한 사람은 그것을 계속 고려하고 피하려고 노력한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을 더 빨리 보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공황장애가 오는 것을 즉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