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유 수유 엄마에 관한 한, 백페인은 끊임없는 반주다.

건강 - 요통

모유 수유 엄마에 관한 한, 백페인은 끊임없는 반주다. 엄마가 쥐고 있는 몸의 위치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전주 통증 등에 통증이나 경련을 쉽게 유발할 수 있다.

그녀는 편안한 패드를 사용하여 기대는 것이 가장 훌륭할 것이다.

몹시 불편할 때 얼굴을 아래로 향하라. 습한 수건으로 베개를 얹고(냉장팩으로서) 주기적으로 등에 올려라. 약 2분에서 5분 동안 섬세한 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천을 너와 차가운 팩 사이에 넣어라. 너무 오래 누워 있을 수 없을 것이다. 침대에서 내릴 때, 거꾸로 몸을 미끄러뜨리고, 발이 바닥에 닿을 때까지 등을 똑바로 하고 있다.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의 고통 수준에 따라 하루에 세 번 이것을 시도하라.

불필요한 전주 통증 허리 불편을 막기 위해 앉아 있는 동안에도 훌륭한 자세를 유지하라. 과민 운동이 주된 것이고, 단지 허리 문제의 이유는 거짓이다. 비록 현실은 컴퓨터를 다루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하는 나쁜 자세를 한 번에 몇 시간씩 하는 것이 문제지만,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허리 근육에 많은 손상을 입힐 수 있다.

직장에 앉았을 때 적절한 허리 아래쪽을 제대로 지지할 필요가 있다.

허리의 요추 부위(곡선이 있는 곳)가 지지되지 않으면 많은 요통이 발생할 수 있다.

의자 위에 특별히 만들어진 등받이를 놓고 앉아 훨씬 더 나은 지지를 받으려면

척추를 매일 공기 – 척추 기둥을 확장하여 척추 사이의 영역을 만드는 것이 필요하다. 이것은 여러분의 척추 디스크가 낮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해준다. 여러분은 막대기, 벽 또는 카운터에 손을 뻗고 척추를 공기화하기 위해 이것을 할 수 있다.

항상 책상에 앉아 있는 사람들은 척추를 압축하여 더 불편하게 한다.

대부분의 의사는 근골격계 기능 장애의 의학 진단과 치료에 경험이 거의 없다. 그들은 고통을 없애기 위해 약을 처방함으로써 쉬운 길을 택한다.

그들의 고객들은 행복하고 불편하고 안심하며 문제가 해결되었다.

만약 잘못하면 반드시 허리를 다칠 것이다; 허리의 통증을 피하기 위해 모든 것을 준비된 방식으로 수행해야 한다.

그리고 이상적인 방법으로 너무 많은 체중을 들어올리고 잘못된 절차에서 반드시 목과 허리 통증을 유발할 것이다. 당신의 피트니스 강사는 그것을 통해 당신을 지도해야 한다.

아이디어!지속적인 요통을 진정시키려고 할 때, 커피가 도움이 된다고 해도 생각하기 어려울 가능성이 가장 높다. 현재의 연구는 카페인이 실제로 화학 아데노신을 방해한다는 것을 밝혀냈다. 당신은 당신이 산책하거나 계단을 오를 때 카페인이 더 심해진다는 것을 발견한다.

이것은 자연스럽다. 이것은 우리가 이전에 이야기했던 고통이다. 욕조에서 나오는 것이 해롭다. 또는 바닥으로 내려가는 의자 – 의자에 앉아 있는 것만으로도 뒤쪽으로 악화될 수 있다.

골반 통증, 단지 허리를 구부렸기 때문에

허리 아래 운동 지그소의 마지막 조각은 척추를 진정시키기 위한 평화로운 운동, 양 다리를 90도로 구부리고 하 다리를 받쳐주는 운동이다. 이것은 트레이드에서 정적 허리 운동으로 알려져 있고 20분 동안 이 위치에 누워 있으면 척추가 점차 더 나은 위치로 돌아가도록 도울 것이다.

지압 전문가는 디스크의 전형적인 기능을 모방하여 복구 프로세스를 가속화하는 치료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말한 펌핑 동작을 명심하십시오. 우리는 염증을 제거하고 수리에 필요한 새로운 영양소와 산소를 생성함으로써 그것을 우리의 이익에 사용할 수 있다(이것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한 프로토콜이 명시되어 있다) 이것은 지압 치료를 더 성공적으로 할 수 있게 해준다 – 특히 어려운 경우 이 치료 프로토콜은 의사뿐만 아니라 고객에게도 훨씬 더 쉽다!모두에게 윈-윈!

체중 감량 식단은 현재의 체중이 이상적인 숫자보다 10파운드 이상 초과된 체중, 특히 복부 주위의 체중이 증가하면 신체의 중력 지점을 바꾸는 경향이 있는 경우 빠르게 시작해야 한다.

이 체중 감량 식단은 허리를 저어야 하고, 만약 그들이 장기간 유지되도록 허용된다면, 위치가 지속적인 고통을 유발할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목과 허리 통증에 대해 기대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내가 내 등을 처음 다친 것과 같다면, 당신은 당신의 삶을 돌아다녀야 할 시간들 사이에 가능한 한 많이 쉬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심지어 나머지 등에게 유리한 규칙적인 활동도 그만두었을 것이다.

의료 경로를 택하여 허리 통증을 치료하려는 시도는 엄청난 요청이다. 실제로는 시간을 잃고 현금을 낭비하는 것이다. 당신은 잘못된 나무를 짖는다. 사실 당신은 r을 짖는 것을 적극적으로 만류하는 것보다 더 나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