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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판매당 급여: 이 경우, 제휴 마케터는 웹사이트에 유치된 고객의 구매로 인한 매출액에 근거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사이트 여 지급될 것이다. 이것은 수수료 기반 프로그램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까? , 만약 그렇다면, 짧은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비디오를 개발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은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처음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의 에너지, 시간, 그리고 그것에 주의를 집중시켜야 한다.

마지막으로, 하지만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광고다. 가장 좋은 클릭당 유료 서비스는 구글 어드워드이다. 효과적인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것은 약간 도전적일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이해한다면, 당신은 즉시 극도로 표적이 되는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

비용은 언젠가 은퇴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자녀들에게 현재 꾸준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는 그의 아이의 작은 도움으로 웹사이트를 개발하는데 손을 대기로 결심했고, 그는 그가 그의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일할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그들을 고용하고 사람들이 물건을 구입하기 위해 사이트에 왔을 때 그들을 지불하는 것이었다.

아마존 계열사를 시작으로 제휴 마케팅에 소개되는 훌륭한 방법은, 그들이 말 그대로 여러분이 잠재적으로 필요로 하는 것을 그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여러분이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를 보여줄 것이고, 여러분은 바가지 씌우는 것을 훨씬 더 잘 막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 자신의 제품을 가지고 나오려면 머리를 부러뜨려야 한다.

현재 그 물건들이 거기에 있다.

명심해!!여러분의 제품을 꺼내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특히 웹 마케팅 회사의 신참들에게 스타에 도달하기 위해 손을 뻗는 것만큼 도전적이다.

위의 5단계 과정과는 달리 수십 가지가 부정확한 점이 있지만, 간과된 주요 항목 중 2가지에 집중하겠다. 현실적으로 제휴 마케팅 관련자 전체의 2%만이 다음 두 단계를 정기적으로 활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가장 효과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이 아니다.

좋은 해결책은 제휴 프로그램과 동일한 주제로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하는 것이다. 좋은 웹사이트 미터를 사용하여 당신이 얻고 있는 트래픽을 철저히 추적할 수 있다.

그러면 블로그를 방문하는 개인을 제휴 사이트에 쉽게 참조할 수 있다.

블로그를 훨씬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당신은 클릭 광고당 구글 어드센스 급여를 가져올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구축하더라도 약간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에 다른 곳에 게시하고 있는 기사를 사용하라. 새로운 전략을 계속 찾아내고 최신 아이디어와 전략 외에 업계 뉴스로 업그레이드를 해야 한다.

그러나 이러한 활동에서 과도한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당신은 단지 5-10초 정도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을 일으키기 위해 그 모든 일을 하고 방문자가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는가? 당신은 시간과 돈의 낭비와 SEO 전략을 실행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충성스러운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제안을 홍보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면 소비자는 당신의 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추천을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선택한다.

언젠가 은퇴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자녀들에게 현재 안정된 사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기를 원하는 비용으로 그는 아들의 작은 도움으로 사이트 개발에 손을 대기로 선택했고, 그는 사람들이 물건을 사기 위해 웹사이트에 왔을 때, 그가 해야 할 일은 그들을 고용하고 단지 돈을 지불하는 것뿐이었다.

또 다른 요인은 제휴 마케팅 사업을 진정한 서비스로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실패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온라인을 처음 시작했을 때 대부분의 개인들은 그들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 대해 진지하지 않다. 그들은 충분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거나 발표한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전공이 없을 때, 대부분의 시간을 일을 중단할 것이다. 그러므로 진정한 사업처럼 당신의 서비스를 지속하라. 당신은 당신의 조직을 치료하기 시작할 때 당신의 조직 발전을 위한 전략과 방법을 실행하기 시작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 조직을 진정한 서비스처럼 보시면, 제휴 수익이나 회사 수익이 될 수 있는 실제 결과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당신과 나처럼 초기에 거의 시작하지 않는 것처럼 그들의 서비스는 그들을 리얼 컴퍼니처럼 대하기 때문에 성장할 수 있을 겁니다.

신참일 때는 이런 이유로 꺼내지 않는다. 만약 그들의 제품이 오피사이트 정말로 어떻게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면, 당신이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이상적인 청중들 앞에서 그 아이템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어떤 훈련도 기존에 주의를 기울이라. 내 말은 넌 첩자라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