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혹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덩크슛이 있었다).

스포츠 - 농구(NBA)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개의 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로빈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해외 무료 스포츠 중계 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게이머가 환상적인 덩크슛을 끝낼 수 있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실제로 5초 이상의 실패한 노력이 2, 3, 또는 잠재적으로 4번의 노력을 위해 많은 시간을 제공한 후에 그것의 광채의 대부분을 잃었다. 게이머가 얻을 수 없다면 그 시도는 고쳐져야 하고 당황스럽게 남아있지 않을 필요가 있다.

이 시간의 덩크 다운. 훨씬 짧은 시계로, 행동은 훨씬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즉시 가져올 것이다 – 그들이 2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빌 월튼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으로 가득 차든 상관없이 NBA에서 14년을 내기 위해 어떻게든 대처했다. 심지어 그가 직업 전반에 걸쳐 입은 모든 부상에도 불구하고, 월튼은 1993년에 NBA 인기의 전당에 선정되었다.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초보자 캠페인에서 최소 20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2009-2010시즌에 왜 올해의 초보자를 받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그리고 왜 그는 빠른 초기 단계로 자유의지에 도달하고 66으로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비를 끝낸다. 농구를 계속 쏘지 못하는 것이 그를 지속적으로 다치게 하고 싶을 때, 보호 끝에 맞는 것을 촉발시킬 수 있다.

때때로 에반스는 코트에 대한 노력이 없고 성숙함이 없는 경향이 있어 그를 9구역으로 떨어뜨릴 수 있다.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은 기대했을 텐데, 설상가상으로 이 비디오 게임에는 무료 회사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흠뻑 적시는 것을 보았다. NBA에서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언제인가? 비디오 게임의 컨트롤은 나쁘지 않습니다. 농구를 공격시 보호자로부터 멀리하기 위해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플레이어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방어에 샷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 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보는 것이 흥미 롭습니다.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습 해외 무료 스포츠 중계 니다.

크리스 폴의 복귀 08-09년 예외적인 한 해를 보냈지만, 나는 크리스 폴이 2008년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에서 샌안토니오 스퍼스에서 2대 0으로 패한 이후, 그가 NBA 최고의 포인트 선수로서 그의 왕위를 되찾기 위해 마지막으로 2010년 시즌으로 향하는 건강해 보였기 때문에, 크리스 폴은 무관한 것 같다. 폴스가 복귀하는 것은 몇몇 자리를 채울 것이지만, 뉴올리언스 호넷은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에 첫 여행을 떠났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로얄스 알신도르와 로버트슨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도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를 뛰어난 66-16 기록으로 이끌었고,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를 상대했고, 그 후 NBA 결승전에서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4-1)를 상대했다. 벅스가 볼티모어 총알을 짓밟아 4경기 연속 휩쓸었다.

NBA에서는 부상하기 쉬운 축구에 비해 농구 비디오 게임과 관련된 남성이 더 적다. 이러한 이유로 비디오 게임과 관련하여 부상에 대한 가치를 평가하는 것이 훨씬 쉽다. 쿼터백이나 스타 플레이어가 농구 라인을 아웃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포인트프레드는 축구보다 더 정밀하게 조정될 수 있으며 부상 정보가 항상 최신 상태가 아니며 라인 이동 전에 세부사항을 얻는 데 반영되지 않을 수 있다.

장애아들에게 큰 이점이 될 수 있다.

노령군들은 나이든 그룹보다 훨씬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군 참전용사들은 비수기 루키를 통해 그들의 훈련 프로그램을 많이 유지하지 못할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다. 비디오 게임 수치는 연말보다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바닥의 모든 추가 파운드로,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얻을 것이고 경기는 늦은 팀들과 함께 더 느리게 하는 경향이 있다.

가장 새로운 선발투수들은 2015년에 가장 많은 선수들이 복귀하는 가장 많은 실수를 하는 경향이 있다.

특히 시즌 초반에 새로운 얼굴을 가진 팀들보다 더 잘 하는 경향이 있다.

새로운 선발투수들이 많이 있는 그룹은 동기화하는 데 더 오래 걸리는 경향이 있다.

많은 이들과는 다른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리어스가 이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고, 시즌 동안 마이크 말론 조감독을 통해 싱글턴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로 누구든지 보호할 수 있어 바닥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유연하게 할 수 있다.

워리어스에서 싱글턴은 즉시 그의 길이와 크기에 기여할 수 있다.

69세의 작은 포워드는 그들이 인스턴트 사이즈를 제공하기 때문에 워리어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이번 비수기에 골든스테이트의 또 다른 핵심 초점이다.

수비 끝에는 침투를 피하기 위해 중간에 거대한 몸통을 공급한다.